CNC 가공의 3 가지 원칙은 무엇입니까?

출시일:2023-03-09

CNC 가공은 정확하게 제조 된 통신 장비를 보장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컴퓨터 기술은 복잡한 특수 부품의 설계 및 생산을 허용합니다. CNC의 도움을 찾고 있다면 다음은 CNC의 원칙에 대한 몇 가지 요점이 있습니다. CNC는 무엇을 하는가?


cnc는 컴퓨터 수치 제어의 약어입니다. CNC는 연산자가 제어하는 ​​컴퓨터 인터페이스입니다. 컴퓨터 파일에서 일부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주문을 읽은 다음 해당 정보를 컴퓨터로 변환합니다. 프로그래머는 컴퓨터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CNC가 수행 할 수있는 지침을 만듭니다. 이 지침은 기계의 각 이동 축의 움직임을 정의하고 제어합니다.

101의 방향으로 이동 축; 기계 구성 요소가 움직입니다. CNC 기계는 대부분 두 개 이상의 축을 가지고 있지만, 기계의 유형과 제품에 따라 다릅니다.

CNC를 잘 알고 있습니까? 그 과정에 3 가지 원칙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그리고 그들은 무엇입니까? 가공 프로세스에서 직접 결과는 무엇입니까?&#

5-Axis CNC Machining2.png



-

부품 및 절차 처리. CNC 공작 기계, 특히 가공 센터, 즉 한 클램핑에서 가능한 한 부품을 완성해야합니다. 작업 절차의 집중은 공작 기계의 수와 공작물 클램핑 시간의 수를 절약하고 불필요한 포지셔닝 오류를 방지하며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동축성이 높은 전체 시스템의 처리를 위해, 동축 구멍 시스템의 모든 처리는 한 번의 설치 후 순차적이고 연속적인 도구 변경으로 완료해야하며, 다른 위치의 구멍은 처리 된 위치 오류의 영향을 밝히기 위해 처리됩니다. 전체 시스템의 동축성을 향상시킵니다.

-------

Principle of CNC Machining1.png

-

수치 제어를 수행 할 때, 프로세스를 처리 할 때, 요소와 같은 요소에 따라 프로세스를 나누는 경우. 가공 정확도, 강성 및 부품의 변형, 프로세스는 거칠고 마무리의 분리에 따라 나누어야합니다. 특정 가공 표면의 경우
semi

finishing

finishing의 순서대로 완료해야합니다. 거칠 으면 처리의 품질, 도구의 내구성 및 기계의 강성을 보장하는 조건에서 기계의 성능과 절단 성능을 완전히 플레이해야합니다.workpiece 프로세스 시스템을 사용하고 더 많은 수의 컷을 시도하십시오. 가능한 한 균일하게 마무리하기 전에 각 부품의 처리 조건을 얻으십시오. 마무리하는 동안 부품의 정밀도와 표면 품질은 주로 보장됩니다. 가공의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일반적인 상황에서 미세 가공 수당은 0.20.6mm이어야합니다. 거칠기와 마무리 사이의 기간을 남기는 것이 좋습니다. 거친 후 부품의 변형을 완료하기 전에 완전히 복원 할 수 있습니다. 부품의 처리 정확도를 향상시키기위한 처리. 정상적인 상황에서는 설정 점에서 공구 설정 지점에 가까운 부품이 먼저 처리되고 공구 설정 지점에서 멀리 떨어진 부분이 나중에 처리되어 공구 이동 거리를 단축하고 유휴 이동 시간을 저장합니다. CNC 회전의 경우, 동일한 것이 블랭크 또는 반 결합 된 제품의 강성을 유지하고 절단 조건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밀링 평면과 지루한 구멍의 지침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평면을 밀링 할 때 절단력이 크기 때문에 부품은 변형이 발생하기 쉽습니다. 먼저, 얼굴을 밀고 지루한 다음 지루한 다음 잠시 회복 한 다음 변형이 복원 된 후 지루하여 구멍의 가공 정확도를 보장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둘째, 구멍이 나온 후 비행기가 밀링 될 때 지루한 것이 먼저 진행되면 구멍에 버와 버가 꺼져 구멍의 조립에 영향을 미칩니다.CNC 가공의 가장 큰 특징은 정말 중요한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예를 들어, 비행기, 로켓 및 엔진에서 제조 산업에서 CNC 부품은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행기 및 로켓에는 제로 부품, 구성 요소 크기 및 복잡한 모양이 있습니다. 엔진 제로, 작은 구성 요소 크기 및 높은 정밀도. 따라서 항공기 및 로켓 제조 부서와 엔진 제조 부서가 선택한 CNC 공작 기계는 가변적입니다. CNC에 대한 충분한 지식으로 인해 CNC 업계에있는 호랑이에 날개를 추가하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이 기사가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Dongguan Fifth Metal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