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색 광 요법 은 인체 에 어떤 이점 이 있 습 니까?

출시일:2020-09-01

홍 광 요법 연구 가 진행 되면 서 점점 더 눈 에 띄 는 것 은 홍 광 요법 이 놀 라 운 건강 에 좋 은 점 을 제공 한 다 는 것 이다.임상 연 구 는 빨강 과 근 적외선 파장 이 서로 다른 생리 와 정신 질환 을 치료 하 는 데 있어 서로 다른 잠재력 을 탐색 하기 시작 했다.   빨 간 불 을 당신 몸의 음식 으로 보고 영양 이 풍부 한 영양 을 제공 하면 건강 증진 에 도움 이 된다.   대부분의 붉 은 빛 의 작용 은 세포 선 입체 로 빛 을 흡수 하 는 것 이다.있다.   세포 연구 에 따 르 면 미토콘드리아 에 있 는 세포 색소 C 산화 효소 가 붉 은 빛 을 흡수 하고 일산화질소 가 방출 되 며 ATP 를 증가 시 켜 산화 스트레스 를 줄인다.이러한 ATP (에너지) 생 성의 증 가 는 광 요법 이 근육 회복 과 신체 표현 에 긍정 적 인 영향 을 미 치 는 한 원인 일 수 있다.다음은 홍 광 요법 의 다른 이점 이다.

피부 건강 개선

일피부 속 콜라겐 생 성 증가

이섬유 세포 생산량 으로 증가 하 다

사혈액 과 조직 세포 간 의 순환 을 증가 하 다

오세포 가 손상 을 받 지 않도록 보호 하 다.

육세포 속 의 mRNA 를 증가 시 키 는 것 은 세 포 를 자극 하 는 데 도움 이 된다

칠얼굴 결 개선

팔잔 주름 을 줄이다

구여드름 개선

십피부색 을 개선 하 다

십일피부 에 활력 을 회복 하 다

상처 가 아물다

빨 간 불 도 상처 가 빨리 아 물 도록 돕는다.

'Anais Brasileiros de Destromogia' 잡지 의 한 연 구 는 하나의 사실 을 강조 했다. 즉, 광 요법 은 다음 과 같은 몇 가지 방식 으로 상처 치유 에 도움 을 줄 수 있다.

일   세포 내 염증 감소

이   새로운 혈관 형성 을 자극 하여 의 사 를 혈관 생 성 이 라 고 부른다.

셋.   피부 에 좋 은 성 섬유 세 포 를 증가 시킨다.

사   피부 속 콜라겐 생 성 증가

오   더 많은 인간 연구 가 그 결 과 를 입증 하 는 데 도움 을 줄 수 있다.

모발 의 성장 을 촉진 하 다

많은 연 구 는 빨 간 빛 이 머리카락 성장 에 미 치 는 영향 을 연구 함으로써 빨 간 빛 요법 이 머리카락 밀 도 를 개선 할 수 있다 는 것 을 증명 한다.

연구 에 따 르 면 사람들 이 665 나 노 (nm) 와 808 nm 의 파장 에 빛 을 비 추 면 머리카락 이 성장 하 는 데 가장 좋 은 효 과 를 거 둘 수 있다.저 강도 레이저 치료 도 적색 광 요법 이 라 고 불 리 며 광자 가 두피 조직 에 들 어 갔다 는 것 을 보 여 준다.이 광자 들 은 약 한 세포 에 흡수 되 어 모발 의 성장 을 촉진 한다.모발 이식 수술 에 비해 안전 하고 용인 할 수 있 으 며 상처 가 적 다 는 점 은 널리 받 아들 여지 고 있다.

통 증 을 덜다

'유럽 물리학 과 재 활 의학 저널' 의 한 기 사 는 RLT 와 근육 골격 질환 에 관 한 많은 연구 결 과 를 모 았 다.연구 에 따 르 면 RLT 는 성인의 서로 다른 근육 골격 질환 환자 의 통 증 을 줄 이 고   근 적외선 파장 은 관절 경직 과 산통 을 줄 이 고 염증 을 줄 이 며 근육 경련 을 완화 시 키 고 혈액의 흐름 을 강화 시 켜 통 증 을 완화 시킨다.

다이어트 하 다.

빛 요법, 특히 자연 햇빛 은 사람 으로 하여 금 더욱 건강 하고 활력 있 게 느끼 게 한다.인체 가 빛 을 흡수 하면 더 많은 비타민 D 가 생 긴 다. 그러나 빛 의 긍정 적 인 영향 은 비타민 D 의 발생 에 만 설명 할 수 없다. 사실은 더욱 현저 한 영향 은 홍 광 과 근 적외선 에 있다.이러한 파장 은 600 - 1000 nm 사이 의 빛 이 우리 세포 에서 에너지 가 발생 하 는 부분 과 상호작용 을 통 해 신체 의 신진대사 에 직접적인 영향 을 미친다.에너지 의 섭취 와 수출 은 체중 관리 와 밀접 한 관 계 를 가지 기 때문에 이런 관 계 는 분명 하 다.   우리 가 알 고 있 는 것 은 빨 간 빛 과 근 적외선 이 결합 하면 체 내 지방 세포 가 지질 을 방출 하도록 자극 하여 다이어트 의 목적 을 달성 할 수 있다 는 것 이다.

요약 하 다.

적색 광 요법 은 인체 에 매우 큰 이점 을 가 져 다 줄 수 있 으 며 어떠한 부작용 도 없다효과. RLT여러 면 에서 좋 은 효 과 를 나타 내 고 있 습 니 다. 특히 어떤 피부 질환 을 치료 하 는 데 있어 서 지금 은 적색 광 치료 장 치 를 구 매 하 는 것 이 쉽 지만, 사용 할 때 는 FDA 인증 장 치 를 구 매해 야 합 니 다.


1000w_led_red_lights.png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Red Dot Led Lighting Co.,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