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uble Hung과 Casement Windows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출시일:2019-10-30

더블윈도우 평화창은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당신의 집을 위해 적합한 창문을 선택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많은 일들이 너의 결정에 달려 있다. 예를 들면 절연의 품질, 에너지 효율, 방음과 자외선 손상.더 좋은 창문은 더 적은 고민과 보수비용을 의미한다.

어떤 창문을 결정하는 것과 비교할 때 가장 잘 어울리는 모든 것은 개인의 취향에 관련된다.더블 윈도 윈도 윈도 윈도 창문 사이의 짧은 안내서를 읽으십시오.

기초 지식

깊게 비교하기 전에 우리는 먼저 창의 기본 지식을 알아야 한다.새로운 문과 창문을 구매하는 것은 자기를 교육하고, 스타일, 효율 등급과 재료에 대한 새로운 것을 많이 배우는 것을 의미한다.

이 과정은 전문가 상담 전문가, 에너지 절약 교육, 프레임워크 재료를 선택하고, 마지막으로 이상적인 스타일을 선택해야 한다.

자재 팁

틀에 쓸 수 있는 재료는 목재, 알루미늄, 비닐기, 유리 섬유가 있다.각각 이익과 폐단이 있다.목재의 아름다움은 경탄하지만 썩고 살충제.알루미늄은 가장 저렴하지만 수명은 놀라서 짧다.유리섬유와 비닐기는 가장 어렵지만, 그들은 일정한 스타일의 제한이 있다.

반드시 너의 집을 위해 가장 좋은 프레임 재료를 선택해야 한다.당신의 결정은 당신의 삶의 환경에 달려 있습니다. 당신이 포기하고 싶은 유지는 물론 당신의 예산도 있습니다.

스타일

프레임 재료와 달리 시장의 스타일은 각각 다르고 제한을 받지 않는다.당신은 심지어 정제된 스타일을 정제할 수 있으며, 당신은 하나의 업주로서의 요구를 완전히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각각의 스타일 (종류) 도 다른 환경에 적합하다는 것을 기억해 주십시오.

예를 들어 차양창은 욕실의 이상적인 선택이다.개방적인 각도와 실제 크기로, 이런 유형은 최대한 통풍을 허용하여 내부 공간을 파괴하지 않는다.또 다른 예는 내추럴한 빛이 없는 상황에서 거실에서 볼록창을 사용할 것을 강요하는 것이다.

더블 크레인과 창문 궁금하세요?아래에 있는 내용을 읽어 보세요. 현재 시장에서 가장 유행하는 두 개의 창문 양식을 알아보세요.

창문을 펴다

창문을 열어 주방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방통풍을 개선하는 이상적인 선택이다.이 창문도 쉽게 열리기 때문에 다른 곳에서도 찾을 수 있다.

창문 유리의 기능은 문과 유사하다.긴밀한 크랭크 시스템의 도움으로 바깥으로 열립니다.그러나 실용성은 그들의 유일한 장점이 아니다.호선된 쌍현창을 채우는 것보다 평창은 완전히 파괴되지 않은 보기를 제공한다.

밀봉이 엄밀하기 때문에, 이런 창문은 그 높은 효능으로 유명하다.제조와 설치가 잘 되면 안심하십시오. 차가운 겨울을 따뜻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겹걸려 있다

특히 전통적인 외관을 가진 가정에 추천해 쌍서현창은 미관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그들이 난간을 가지고 있더라도 그들은 여전히 다른 놀라운 이득을 제공한다.

그러나 주택 구입자는 대부분 실제 원인으로 구입한 것이다.양현창은 어린이의 우호적이며 각양각색의 기교가 그들의 소매에 있다.그것들은 아래쪽에서 열 수 있고, 꼭대기에서 열 수 있다.그들은 그들의 선배보다 더 우수하다: 독행협이다.

이런 창문 유형은 놀라운 장점을 제공했다.두 현관은 수준을 포착하기 위해 완전히 구부릴 수 있다는 뜻이다.이 기능이 있으면 창문 유리를 깨끗하게 닦는 것이 더 쉬운 임무로, 거의 재미있고 유쾌하다.

뭘 선택하세요?

분명히 이 두 종류는 모두 각자의 장점이 있다.이것이 바로 이 결정은 주로 너의 개인의 취향에 달려 있다.창문을 평평하게 열면 쌍 현수창보다 많은 장점이 있다.다음은 네가 알아야 할 것이다:

더블 크레인의 사용 수명이 더 길기 때문에 기계장치가 적은 부품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이다

더블 크레인은 창문보다 바람과 폭풍에 저항할 수 있다.

창문을 열면 머리에 부딪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밑바닥에 놓아서는 안 된다.

쌍현창 은 전통 주택 의 이상적 인 선택 이다

그들의 가격은 다르고, 쌍웅의 가격은 비교적 낮다

에너지 효율은 창유리의 변화에 따라 변화한다

밑 창문이 열리지 않을 때, 쌍 매달린 창문 부채가 어려울 수도 있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Dongguan WITOP Building Materials Trading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Dongguan WITOP Building Materials Trading Co., Ltd.

직위: 总监

학과: 海外营销部

회사 전화 번호: +86 15973677777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8681199996

웹 사이트: witop.korb2b.com

주소: Dongguan Avenue, Dongguan, Guangdong, China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