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한 플라스틱 포장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출시일:2020-09-16

버 블 캡 포장 업 체 에 따 르 면 연성 플라스틱 포장 의 장점 은 무게 가 가 볍 고 부 드 러 우 며 낭비 가 적 고 점용 공간 이 적 으 며 원가 가 낮 으 며 가성 비가 높다 (단위 당 중량 포장 의 부피 와 무게) 는 것 이 므 로 하 드 포장 보다 경 쟁 력 이 있다.플라스틱 재료 의 발전 방향 은 성능 을 향상 시 키 고 원 가 를 낮 추 며 친 환경 에 유리 하 다.


플라스틱 의 새로운 품종, 새로운 브랜드 의 발전 에 따라 가공 기법 과 기계 의 개선 에 따라 재료 와 포장 제품 의 성능 이 향상 되면 서 재료 의 소모 와 원 가 를 낮 출 수 있 을 뿐만 아니 라 사람들 이 환경 에 대한 요 구 를 만족 시 킬 수 있다.


유럽 플라스틱 제조 업 체 협회 (APME) 의 연구 보고서 에 따 르 면 최근 10 년 동안 포장 용 플라스틱 의 평균 무 게 는 28% 줄 었 고, 매년 포장 용 플라스틱 은 180 여 만 톤 을 줄 여 자원 을 절약 했다.그 중에서 플라스틱 포장 막 이 가장 효과 적 이 고 절약 의 70% 이상 을 차지한다.유럽 포장 재료 의 연간 소비량 은 6640 만 톤 이 고 그 중에서 1160 만 톤 으로 17% 를 차지 하 며 포장 상품 의 50% 를 차지한다.  


플라스틱 과 관련 된 각종 식품 안전 사고 가 발생 하면 서 우 리 는 플라스틱 변색 의 시대 에 접어 들 었 다.그럼 에 도 불구 하고 우 리 는 플라스틱 포장 의 가 벼 움 을 지 울 수 없다.몇 년 동안 특정한 재 료 는 특정한 응용 에 적합 한 것 같 습 니 다. 금속 깡통 에 있 는 국, 유리병 에 있 는 와인, 종이 컵 에 있 는 커피 입 니 다.그러나 플라스틱 포장 의 혁신 은 플라스틱 을 다른 재료 들 이 주 도 했 던 분야 로 끌 어 들 였 다.


캠 벨 의 gosoups 는 이 회사 가 미국 에서 내 놓 은 첫 번 째 부 드 러 운 버 티 컬 백 으로 포장 한 농축 탕 이다.전통 적 인 국거리 포장 에 비해 이 포장 의 겉면적 은 더욱 크다.그 밖 에 맞 춤 형 우편 봉투 밑 에 코너 보드 를 설치 하여 소포 전체 가 선반 이나 전자레인지 안에 서 있 는 것 을 도 왔 다.또한 소비자 들 은 이러한 포장 을 통 해 안에 있 는 독특한 재 료 를 볼 수 있다.


따라서 플라스틱, 특히 비닐 포장 은 포장 의 무 게 를 줄 이 는 가장 효과 적 인 방법 이 라 고 할 수 있다.중량 감 소 는 심지어 회수 재 활용 량 (150 만 톤 / 년) 을 초과 하여 자원 의 합 리 적 이용 에 가장 큰 역할 을 하 였 다.


독일 《 플라스틱 》 잡 지 는 플라스틱 소프트 포장 이 식품 포장 에서 얼마나 중요 한 지 를 언급 할 때 이미 문화 의 일부분 이 되 었 다 고 지적 했다.이 는 포장 기능 을 가 지 는 동시에 포장 파손 을 방지 하고 저장 요 구 를 낮 추어 소비자 에 게 정 보 를 제공 하고 고객 에 게 더욱 효과적으로 서 비 스 를 제공 하여 상품 이 가정 관리, 저장 과 운송 에 편리 하도록 한다.이 는 개발 도상 국 의 30 ~ 50% 식품 이 저장 과 운송 과정 에서 손 상 된 반면 서구 선진 국 은 1 ~ 2% 에 불과 하 다 는 것 을 다음 과 같은 수치 로 설명 할 수 있다.플라스틱 소프트 포장 은 좋 은 종합 적 인 성능 과 가성 비 로 인해 포장 시장 에서 가장 빨리 성장 하 는 품종 중 하나 가 되 었 다.


이 를 통 해 알 수 있 듯 이 과거 와 미래 플라스틱 소프트 포장 소비의 연평균 성 장 률 은 다른 포장 방식 보다 높 고 종이 포장 보다 빠 를 뿐만 아니 라 플라스틱 포장 보다 도 높다.미국 유명 상업 통신사 가 " 플라스틱 소프트 포장 업 종 을 바꾸다. " 2001 년 에 전 세계 플라스틱 소프트 포장 시장의 총 소비량 은 631 만 톤 에 불 과 했 고 현재 소비량 이 가장 많은 것 은 식품 포장 으로 168 만 톤 에 달 했다.


한 마디 로 하면 컬러 플라스틱 소프트 포장 은 우수한 종합 적 인 성능, 확대 한 사용 범위, 합 리 적 인 가격 과 환경 에 유리 한 장점 으로 포장 업계 의 발전 이 가장 빠 른 제품 이 되 었 다.앞으로 몇 년 간 플라스틱 소프트 포장 은 양호 한 성장 세 를 유지 할 것 으로 예상 된다.다음은 재료 사용 에 대한 분석 이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Dongguan Shengyuanxin Industrial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