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콘 주방웨어 사용의 이점과 실리콘 주방 용품의 장점 분석

출시일:2022-12-02

silicone 주방기구는 많은 가족에게 낯선 사람이 아닙니다. 전통적인 주방기구를 사용하는 가족이 여전히 있지만 실제로 실리콘 주방기구는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의 삶에 들어 왔지만 많은 사람들 이이 신제품에 대해 매우 회의적이므로 실리콘 주방기구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와 실리콘 주방기구의 사용은 혜택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이제 전 세계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열이 아닌 플라스틱 주방 용품과 비교하여 실리콘 고무 조리기구는 200 ° C의 고온을 견딜 수 있으며 원래 모양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실리콘은 실리콘과 탄소, 수소, 산소 및 기타 요소를 결합한 합성 고무입니다. 실리콘은 많은 분류를 포함하는 작업 용어입니다. 그리고 실리콘은 유비쿼터스 자연 요소로 모래와 바위에 매우 풍부하며 종종 접촉 할 수 있습니다. 베이비 병에 사용되는 젖꼭지와 일상 생활에서 압력 밥솥의 밀봉 고리는 실리콘 제품에 속하지만 이들은 모두 음식 grade 실리콘 제품입니다. 이 생성물은 실리카 겔이며, 실리카 겔의 주요 성분은 모래, 석재 및 결정에 존재하는 천연 성분이다. 실리카 젤은 일반적으로 보는 강화 유리와 같습니다. 그것은 무독성, 무색이며 무취이며 물, 강한 알칼리 및 황산을 제외한 다른 용매를 용해시키지 않습니다. 화학적 특성은 매우 안정적이므로 실리콘 주방 용품은 매우 환경 친화적입니다. 오염 제로 오염.

다른 철, 스테인레스 스틸 및 도자기 주방기구로 구성된 실리콘 주방기구는 또한 매우 인기있는 이점이 많습니다. 실리카 겔은 일종의 효소
기반 흡착 물질이다. 그것은 마모가 높음

resistant 유연성, 부식 저항, 온도 적응성 및 고온 저항을 가지고 있으므로 전체 사용 과정에서 녹슬기 쉽고 열을 생성하며 쉽게 깨질 수 있습니다.

---

in 첨가, 실리콘 주방웨어는 또한 고온 적응성이 높기 때문에 일상 생활에서 뜨겁거나 차가운 음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추운 겨울에는 열 단열의 기능을 가질 수 있으며, 세라믹, 플라스틱 및 하드웨어 주방기구로 준비된 열 단열재 외에도 사용자의 손을 태우지 않을 것입니다. 실리콘 주방기구는 잘 작동합니다. 온도. 음식이 차갑거나 뜨겁 든 상관없이 음식 자체의 온도를 유지하고 온도 변화와 손실을 줄이고 실리콘 그릇이나 분지에 일정 시간 동안 배치 할 수 있습니다. 음식은 여전히 ​​원래 온도를 유지할 수 있으며 사용 중에 해당 온도가 사용자에게 전송되지 않습니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Guangdong Sevenplusd Industrial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Guangdong Sevenplusd Industrial Co., Ltd.

직위: sales manager

학과: Sales

회사 전화 번호: +86 15616878762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5616878762

웹 사이트: sevenplusd.korb2b.com

주소: 3rd Floor, Daxun Science and Technology Park, Pinghu Street, Longgang District, Shenzhen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