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연 재료 의 분 류 는 무엇 입 니까?

출시일:2020-09-23

절연 재 료 는 양호 한 전기 또는 열 절연 성 을 가 진 재료 이다.보온 재 는 보온 재 라 고도 부른다.절연 재 료 는 전기 절연 재 를 말 하 는데 그 전기 전도율 은 10 - 10W / m 이하 이다.서로 다른 전기 제품 의 수요 에 따라 에너지 저장, 냉각, 소 호, 습기 방지, 곰팡이 방지, 부식 방지, 복사 방지, 기계 지지 고정, 도체 보호 등 역할 도 한다.


최초의 절연 재 료 는 면, 실크, 운모, 고무 등 천연 산물 이다.1930 년대 이후 인공 합성 절연 재료 의 발전 이 빨 랐 다.각종 합성수지 와 플라스틱 은 이미 전기 공학 분야 에 사용 되 어 모터 와 고저 압 전 기 를 제조 하 는 데 쓰 인 다.전기 제품 의 생산 능력 이 계속 확대 되 고 부피 가 점차적으로 축소 되 어 전기 전자 기술 의 발전 을 추진 했다.


절연 재 료 는 기체, 액체 와 고체 세 종류 로 나 뉜 다.

이 재 료 는 높 은 열전도 성, 무 열 격 신, 무 열 격 신, 무 열 격 신, 무 열 격 신, 무 열 격 신, 무 격 신 의 장점 을 가지 고 있다.공 기 는 가장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는 기체 절연 재료 이다.예 를 들 어 공기 절연 은 교류 와 직류 송전 전선 의 가공 도선 과 가공 도선 과 지면 사이 에 사용 된다.고압 표준 콘덴서 도 가스 절연 매 체 를 사용한다.초기 에는 고압 질소 또는 이산 화 탄 소 를 사 용 했 으 나 현 재 는 6 불화 유황 (SF6) 을 널리 사용 하고 있다.SF6 는 고압 회로 차단기, 금속 폐쇄 복합 전기, 가스 절연 수송관 케이블 과 가스 절연 변압기 제조 에 도 사용 된다.


액체 절연 재 료 를 절연 유 라 고도 부른다.고체 재료 의 내부 또는 전극 간 공간 을 충전 하여 유전성 을 개선 하고 설비 의 냉각 능력 을 향상 시킨다.액체 절연 재 료 는 격 차 력 이 높 고 유전의 손실 각 의 탄젠트 (TG σ), 절연 저항율 이 높 고 상대 적 으로 유전의 상수 가 낮은 특징 을 지닌다.그 밖 에 이 는 우수한 물리 화학 성능 도 가지 고 있다. 예 를 들 어 기화 온도 가 높 고 플 래 쉬 가 높 으 며 응고 점 이 낮 으 며 열전도 계수 가 높 고 열 안정성 이 좋 으 며 전기 장 에서 기체 흡수 율 이 낮다.그 극성 에 따라 약 극성, 무극 성, 극성 과 강 극성 네 가지 유형 으로 나 눌 수 있다.재료 의 공급 원 에 따라 광물 절연 유, 합성 절연 유 와 식물 성 기름 으로 나 눌 수 있다.광물 절연 유 는 광유 라 고도 부 르 는데 석유 에서 추출 한 것 으로 약 한 극성 매체 에 속한다.상대 적 으로 유전의 상 수 는 약 2.2 이 고 표준 전극 의 격 차 전압 은 35 ~ 50kv 이다.플 래 쉬 125 - 135 ℃ 로 변압기, 케이블, 콘덴서 등 을 제조 하 는데 사용 된다. 합성 절연 오 일 은 합성 액체 절연 재료 이다.미 네 랄 오 일 은 여러 종류의 탄화수소 화합물 의 혼합물 이기 때문에 절연 성 을 떨 어 뜨리 는 성분 을 제거 하기 어렵다.또한 제조 기술 이 복잡 하고 연소 하기 쉬 우 며 내열성 이 낮 으 며 유전의 상수 가 낮다.그래서 성능 이 좋 은 합성 절연 유 를 개발 했다.현재 방향족 합성 오 일, 실리콘 오 일, 에스테르 오 일, 에테르 설 폰 합성 오 일, 폴리 부 텐 등 이 있다.식물 성 기름 은 아주까리 기름, 콩기름, 채유 등 을 사용한다.아주까리 기름 은 펄스 콘덴서 의 우수한 침착제 이다.


고체 절연 재 료 는 무기 와 유기 두 종류 로 나 뉜 다.무기 절연 재 료 는 주로 운모, 운모 가루 와 운모 제품, 유리, 유리 섬유 와 그 제품, 전자, 산화알루미늄 막 등 이 있 는데 고온, 노화 방지, 기계 강도 가 좋다 는 등 특징 을 지닌다.그러나 가공 성능 이 떨 어 지기 때문에 전기 설비 가 절연 재료 에 대한 성형 요구 에 적응 하기 어렵다.주로 송전 배전 에 사용 되 는 전기 장 연결.유기 고체 절연 재 료 는 절연 페인트, 절연 테이프, 절연 지, 절연 섬유 제품, 플라스틱, 고무, 에나멜, 침 습 섬유 제품, 전기 공업 필름, 복합 재료 제품, 층 압 제품 등 을 포함한다.그들 은 새로운 전기 전자 기술 의 발전 에 적응 하기 위해 고주파 의 요 구 를 만족 시 킬 수 있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Dongguan Bopu Plastic Electronics Co.,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