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프레이즈와 그 작업 원리는 무엇입니까?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

출시일:2022-08-22

디지털 프레이즈는 금세기에 가장 인상적인 기술 진보 중의 하나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정확한 물리적 인쇄를 생산하는 방식으로 3D 인쇄를 더 잘 알고 있지만, CNC 프레이즈는 이미 오랫동안 존재해 왔고, 오늘날에도 여전히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다.


전자 업계에서의 광범위한 사용부터 제조 회사의 광범위한 사용까지 점점 더 많은 회사들이 그 유효성을 발견함에 따라 이 기술은 여전히 끊임없이 발전하고 신속하게 발전하고 있다.


따라서 디지털 제어 가공이 악기 제조 등 새로운 업계로 확대되면서'2025년까지 이 기술 자체가 1000억 달러의 가치가 있는 산업이 될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디지털 프레이즈의 과정과 용도는 업계 인사들에게 잘 알려져 있지만, 외부인들은 그것이 어떻게 응용되는지, 심지어 어떻게 작동하는지 잘 알지 못할 수도 있다.

무엇이 디지털 프레이즈입니까?

69 8-8.jpg

디지털 프레이즈 과정을 이해하려면'두 부분으로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디지털 제어"화목하다"프레이즈"밀링은 CNC 가공 과정 중 하나로 가공소재가 회전 축선을 따라 회전하며 가공 도구를 사용하여 가공소재의 여러 부분을 가공합니다."이렇게 하는 것은 필요에 따라 성형 부품을 만들기 위해서다.주의해야 할 점은 이 기술은 3D 인쇄와 같은 다른 성형 방법과 다르다는 것이다.


밀링은 가공소재에서 재료를 제거하여 작업하고 다른 대체 방법은 가공소재에 재료를 추가하여 작업하기 때문입니다.


지금


디지털 제어"그것은 컴퓨터 디지털 제어를 대표한다.CNC는 컴퓨터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공구와 가공소재의 이동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컴퓨터 제어를 사용하면 인류가 운동 과정을 제어할 필요가 없다."디지털 프레이즈는 기계를 이용하여 정확한 운동과 임무를 수행하고 디지털 방식으로 대상을 설계하며 원자재에서 물리적 형식으로 대상을 생산하는 과정이다.


누가 디지털 프레이즈반을 발명했습니까?

프레이즈의 개념은 18세기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그러나 첫 번째 디지털 프레이즈반은 1950년대 초기에 개발되었다.

디지털 프레이즈반을 발명한 공로는 리처드 케그에게 돌아갔다.1952년에 마성이공대학의 도움으로 그는 이 기계를 발명했고 이를 신신나티-미라크론 수력발전기라고 명명했다.


디지털 프레이즈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원칙적으로 CNC 밀링은 기본 프로세스입니다. 이 과정에서 초기 가공소재가 필요하고 가공 도구를 사용하여 서로 다른 위치에서 가공소재를 연속적으로 제거해야 합니다.이런 서로 다른 위치에 도달하기 위해 공작물은 끊임없이 회전한다.

사실상 전체 수치 제어 프레이즈 과정은 몇 가지 절차를 거쳤다.


전형적인 수치 제어 프레이즈 과정의 다른 단계는 무엇입니까?


1. CAD 모델 생성하기

먼저 필요한 부품의 모양을 위한 CAD 모델 청사진을 작성해야 합니다.CAD는 컴퓨터 보조 설계를 나타냅니다.말 그대로 CAD 소프트웨어는 2를 작성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D 또는 3-니 생각의 D모델.-디지털 프레이즈를 위해 CAD 모형과 도면을 준비하는 팁과 기교를 읽으십시오.


2. CAD를 CNC로 변환


디지털 프레이즈반은 CAD 모델을 직접 식별하지 않습니다.하지만 CAD 모델을 CNC 프로그램으로 쉽게 변환할 수 있습니다.이러한 기능은 이미 대부분의 CAD 소프트웨어에 있습니다.

3. 디지털 프레이즈반의 설정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전에 기계와 부품을 정확하게 설치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디지털 제어 선반을 설정하는 구체적인 절차는 제조업체와 모델에 따라 다를 수 있다.

4. 실행 프로그램


기계가 정확하게 설정되면 조작원은 CNC 기계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다.전체 후속 밀링 프로세스가 자동으로 완료됩니다.프로그램이 완료되면 기계는 필요한 부품을 생성합니다.

어떤 다른 수치 제어 프레이즈 방법이 있습니까?

디지털 제어 가공 공예의 광범위한 응용으로 인해 그것은 더 이상 단일한 공예가 아니라 사실상 그 자체가 큰 분야이다.현재 많은 다른 형식의 디지털 프레이즈 조작이 있다.다음과 같은 다양한 수치 제어 밀링 방법이 있습니다.

면 밀링:


면 프레이즈는 현재 가장 유행하는 프레이즈 작업이다.면 밀링에서 목표는 공구 회전축에 평행하는 평면을 생성하는 것입니다.

각도 밀링:


각도 밀링에서 밀링은 공구가 직각이 아닌 각도로 가공소재를 가공할 때 평면에서 재료를 제거하여 수행됩니다.이해하기 쉽도록 가공소재에서 재료를 제거하는 사접 컷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면 밀링:


면 밀링에서는 밀링된 가공소재와 공구의 회전축선이 직각이 됩니다.이런 프레이즈 작업은 통상적으로 봉재와 판재의 표면을 가공하는 데 쓰인다.

성형 밀링:


성형 프레이즈 작업은 곡선과 같은 불규칙한 표면을 만들기 위해 가공 부품에 적용된다.성형 밀링에서 공구의 모양은 필요한 프로파일 모양과 같습니다.

기타 디지털 프레이즈 조작


이러한 일반적인 수치 제어 밀링 작업 외에 전용 부품을 만드는 다른 방법도 있다.다음과 같은 방법이 있습니다.

방금 연마:


행 밀링에서 두 개 이상의 공구가 선반 주축에 설치됩니다.모든 칼은 각각 공작물에서 일하여 생산성을 높였다.칼의 모양과 크기는 다를 수 있다.

교차 밀링:


크로스 프레이즈반은 특수한 형식의 행 프레이즈반이다.크로스 프레이즈에서 두 개 이상의 공구가 서로 평행으로 설치됩니다.이 공구들은 공작물의 표면과 측면에서 동시에 작업한다.

기어 밀링:


기어 밀링을 기어 컷이라고도 합니다.이것은 톱니바퀴를 제조하기에 매우 적합한 프레이즈 형식이다.그것은 구부러진 도구를 이용하여 예상된 톱니바퀴 간격에서 재료를 제거한다.

형재 밀링:


형재 프레이즈는 성형을 완성하는 정밀 가공 과정에 사용되며 수직 또는 경사 표면에서 가공하는 것을 포함한다.이 디지털 프레이즈 작업은 공작물의 볼록면과 오목면을 완성하는 데도 쓰인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Dongguan Ruixin Precision Machinery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Dongguan Ruixin Precision Machinery Co. LTD

직위: Business Development Manager

학과: Business Section

회사 전화 번호: +86-0769-85536862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13619085530

웹 사이트: rxcncmilling.korb2b.com

주소: You An, No.4, West First Street, Xingfa South Road, Wusha Liwu Sixth Industrial Zone, Chang \'an Town, Dongguan City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