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튼을 바인딩 할 때주의해야 할 사항

출시일:2020-09-27

여러 종류의 단추 가 있다.다양한 종류의 단추 제본 에 주의 할 점 이 있 습 니 다.오늘 은 흔 한 버튼 연결 에 대해 이야기 하 겠 습 니 다. 우 리 는 어떤 곳 을 주의해 야 합 니까?

단추 도매 단추 백과사전

다섯 손가락 단추 와 네 발 버튼 은 가장 흔히 볼 수 있 는 버튼 이기 때문에 사용 하 는 과정 에서 예상 치 못 한 일 들 이 발생 할 수 있 고 버튼 의 구조 가 다 르 기 때문에 모든 버튼 에 서로 다른 문제 가 있다.5 단 추 는 그 중 하나 입 니 다.5 단 추 는 어때요?

4 단 추 는 물론, 작업 자 단추, 5 단 추 는 물론 이 고 충격 나 사 는 다음 과 같은 원칙 을 지 켜 야 한다.

...상 모 와 하 모 는 반드시 합 심 해 야 한다. 다시 말 하면 상 모 와 하 모 는 반드시 정렬 해 야 한다.상하 모 가 마음 을 합치 면 상하 모 가 정확 해 야 인쇄 버튼 이 떨 어 지지 않 습 니 다.

...이 기 계 는 압력 을 너무 깊이 조절 해 서 는 안 된다.만약 압력 조절 이 너무 심 하면, 버튼 이 손상 되 거나 떨 어 질 수 있다.만약 압력 이 너무 낮 으 면, 버튼 이 떨 어 지기 쉽다.따라서 램 핑 의 깊이 는 경험 에 따라 정 해 져 야 한다.가장 쉬 운 방법 은 후퇴 버튼 을 만 들 고 펜치 로 빼 는 것 이다.

모터 든 모터 든 러 닝 머 신 이 든 모두 같은 원리 에 적용 된다.당시 화수분 을 만 드 는 것 도 이 같은 원칙 을 따 랐 다.그러면 다섯 발 매듭 은 묶 을 때 무엇 을 주의해 야 하나 요?

일밀 착 과 느슨 한 단추 가 있 습 니 다.A 가 누 르 기 전에 정상적으로 누 르 면 버튼 의 조절 이 너무 낮 습 니 다.B. 다른 제조 사 제품 과 섞 일 수 있 습 니 다.C 몰 드 에 문제 가 생 겼 어 요.

이파 괴력 이 부족 하여 잘 빠진다.버튼 기 가 꺼 져 서 높이 조절 이 잘 안 돼 요.천 이 너무 두 껍 거나 발톱 이 부족 하 다.C 컬 소재 가 얇 아 경도 가 부족 합 니 다.

셋.발 이 드러나다.A 단추 기 상하 수직, B 편심, 스냅 과 암 단추 가 너무 낮 거나 너무 좁 아서 발톱 과 의 간격 이 부족 하 다 (두 드 리 기 전 손 으로 감지 가능) C. 만약 에 발 면 이 이런 상황 이 발생 하면 발톱 이 너무 길 어서 생 긴 것 일 수 있 으 므 로 짧 은 발 로 대체한다.

사버튼 을 누 르 자 발톱 이 부 러 졌 다.버튼 이 너무 낮 게 조절 된다.B 발 은 구 부 러 지기 가 너무 힘 들 어 요.도금 문 제 는 발톱 을 단단 하고 부 드 럽 게 만 들 며, 특히 박리 (도금 후 색상 이 좋 으 며, 다른 색상 으로 도금) 시 킬 수 있 습 니 다.D. 남녀 가 등 을 채 우 는 공간 이 크 고 외형 이 좋 지 않 아 발 이 부 러 지지 않 는 다.

페인트 칠 을 할 때 페인트 가 벗 겨 졌 다.A 、 충 모 는 발톱 모양 과 맞지 않 아 요.B. 페인트 의 질 이 좋 지 않 고 보통 저질 페인트 의 밀 착 력 이 너무 떨어진다.C. 페인트 칠 전에 기름 을 제거 하면 깨끗 하지 않 아 요.다림질 을 할 경우, 칠 면 이 손상 되 지 않도록, 문제 가 너무 높 아 서 는 안 된다.

zmkm-800_800.jpg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Dongguan ZIZO Arts and Crafts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