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보건 기 구 는 새로운 관상 바 이러 스 를 어떻게 예방 할 것 인 가 를 기본 으로 10 가지 제안 을 했다.

출시일:2021-01-16

28 일 정례 브리핑 에 서 는 담 더 세이 세계 보건 기구 총 간사 가 신형 관상 바이러스 에 대한 개인 적 인 기본 예방 조치 10 가 지 를 소개 했다. 이 는 정기 적 으로 손 과 표면 을 청결 하 게 하고 열 이 나 거나 기침 을 하 는 동안 여행 을 피 하 는 것 을 포함한다.

담 드 세 이 는 이날 기자회견 에서 " 전염병 상황 을 억제 하 는 것 은 너 부터 시작 해라. " ...세계 보건 기 구 는 신 관상 바이러스 의 개인 예방 조치 에 대해 10 가지 기본 적 인 제안 을 했다.

1000.jpg

사랑 은 과학 기술 의 따스 함 에 따라 겨울 방 호 를 소홀히 해 서 는 안 된다 는 것 을 알려 드 립 니 다.우 리 는 사람들 사이 에 모이 지 않도록 마스크 를 쓰 는 좋 은 습관 을 유지 해 야 한다.원래 의 Mori 전기 호흡 기 는 4 층 의 여과 기 를 사용 하고 여과 율 은 98.4% 에 달 하 며 전기 송풍 은 질식 하지 않 고 보호 효과 가 좋 으 며 안전 이 보장 된다!

우선 알코올 이 함 유 된 손 세정제 로 정기 적 으로 손 을 씻 거나 비누 와 물 로 손 을 씻 는 것 이 좋다.손 으로 표면 을 오염 시 키 거나 환자 의 얼굴 을 오염 시 키 는 것 은 바이러스 가 전파 하 는 경로 중의 하나 이다.따라서 손 을 씻 으 면 바이러스 가 전 파 될 위험 을 낮 출 수 있다.

그 다음 에 소독 제 를 사용 하여 정기 적 으로 주방 의 책상 과 의자 등 물품 의 표면 을 깨끗하게 한다.

셋째, NCV 폐렴 에 관 한 지식 을 독학 하지만 정보의 출처 가 믿 을 수 있 도록 확보 해 야 한다. 예 를 들 어 현지 또는 국가 공공 위생 기구, who 사이트 와 현지 위생 전문가 등 이다.대부분의 사람들 에 게 신 관상 바이러스 에 감 염 된 초기 증상 은 콧물 이 나 는 것 이 아니 라 열 이 나 고 헛기침 이 었 다.감 염 된 환자 들 은 대부분 가 벼 워 서 특별한 간호 없 이 호 전 될 수 있다.

넷 째, 열 이 나 거나 기침 이 날 때 여행 을 피한다.만약 비행 중 에 병 이 난다 면, 즉시 승무원 에 게 통지 해 주 십시오.집에 돌아 오 면 바로 의무 요원 에 게 연락 해서 그들 이 언제 왔 는 지 알려 줘.

다섯 째, 기침 을 하거나 재 채 기 를 할 때 는 소매 로 덮 거나 휴지 를 사용한다.휴지 를 다 쓴 후 바로 밀 폐 된 쓰레기통 에 버 리 고 손 을 씻 습 니 다.

여섯 째, 60 세 이상 이나 심혈 관 질환, 호흡 기 질환, 당뇨병 등 기초 질환 을 앓 는 사람 은 새로운 관상 바이러스 에 감 염 된 후 중 증 에 걸 릴 위험 이 높다.이들 은 붐 비 는 곳 이나 환자 와 소통 할 수 있 는 곳 을 피하 기 위해 별도의 예방 조 치 를 취해 야 한다.

일곱 번 째, 당신 이 불편 하 다 면, 집에 서 당신 의 의사 나 현지의 의무 요원 에 게 전 화 를 하 세 요. 그들 은 당신 의 증상 을 물 어 봅 니 다. 당신 이 어디 에 가 봤 는 지, 당신 은 누구 에 게 연락 을 했 는 지 물 어 봅 니 다.올 바른 조언 을 받 거나 올 바른 의료 위생 기 구 를 찾 아가 지도 방침 에 따라 타인 감염 을 막 는 데 도움 이 될 것 이다.

여덟 번 째, 아 플 때 는 집에 있 고 가족 과 따로 밥 을 먹고 잠 을 자 며 서로 다른 식 기 를 사용한다.

아홉 번 째, 숨 이 가 빠 지면 바로 의 사 를 찾 아가 세 요.

열 번 째, 유행병 기간 에 초조 함 을 느끼 는 것 은 정상 적 이 고 이해 할 수 있 는 것 이다. 특히 유행병 의 영향 을 받 은 국가 나 지역사회 생활 을 할 때.우리 지역 사회의 전염병 예방 과 통제 조 치 를 알 고 근무 장소 와 학교의 안전 을 어떻게 확보 할 것 인 가 를 토론 하 십시오.

담 드 세 이 는 또 세계 보건 기구 가 일반 지 도 를 해 주 고 개인 은 자국 의 지 도 를 따라 현지 위생 전문가 에 게 문의 해 야 한다 고 강조 했다.

谱盾Q5PRO智能电动口罩宣传视频.png

Q5pro 스마트 전동 마스크 홍보영상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Huizhou Aideyi Electronic Technology Co. ,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Huizhou Aideyi Electronic Technology Co. , Ltd.

회사 전화 번호: +86-0752-7812031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157-2856-2779

웹 사이트: aideyi.korb2b.com

주소: No. 105, Dongsheng Village, Pingnan, Zhongkai high tech Zone, Huizhou City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