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 장난감이 어린이에게 좋은 이유?

출시일:2022-07-21

감각 장난감은 무엇입니까?


800x1.jpgsensory 장난감은 감각에 호소하는 놀이입니다. 그들은 아이들이 발달에 중요한 감각, 소리, 시력 및 맛의 감각을 개발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많은 종류의 감각 장난감이 있습니다. 일부는 한 번에 한 번에 한 번 이상 두드러집니다.


3 유형의 감각 장난감
3 유형.n


1. 촉각

tactile 장난감은 만지기 위해 호소합니다. 그들은 매끄럽거나 거칠거나 울퉁불퉁하거나 다양한 질감 일 수 있습니다. 

2
. 그들은 밝은 색상이나 패턴을 가지고, 흥미로운 방식으로 움직이거나, 빛이 시각적으로 인식되는지를 바꿀 수 있습니다.

 3

. . 그들은 소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 --squeaks, squawks, bells 또는 music---and는 다른 볼륨이나 톤을 가질 수 있습니다.-

3.jpg

.

아동 발달에 좋은 감각 장난감입니까?

 

.

helps는 다섯 가지 감각에 대한 인식을 자극하고 증가시킵니다. 일부 제품은 아이가 상상력을 사용하도록 장려하는 자극을 제공 할 것입니다.n

2. 아이들 사이의 뇌. 또한 아기가 소리를내는 장난감을 가지고 놀 때, 다른 소리를 인식하고 차별화하는 법을 배우는 데 도움이됩니다. 뇌 발달에 도움이됩니다. 

3

. 더 나은. 감각 장난감은 어린이들이 여분의 에너지를위한 콘센트를 제공하여 학습 과제에 더 쉽게 진정하고 집중합니다.


4 . 장난감은 전통적으로 배우는 데 어려움을 겪는 어린이들에게 더 나을 수 있습니다. 이 장난감은 아이들이 창의성, 비판적 사고, 상상력 및 사회적 기술을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5

. 기술은 셔츠 버튼 또는 포크를 집어 올리는 것과 같이 매일 수행되는 작은 움직임입니다. 자폐증을 앓고있는children의 경우, 다른 어린이들과 마찬가지로 훌륭한 운동 기술을 쉽게 개발할 수 없습니다. 품목의 움직임과 조작을 장려하는 장난감은 훌륭한 운동 기술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6
. 자폐증이나 발달 지연이있는 어린이를 돕기 위해. 그러나 그들은 또한 자녀와 유대하는 좋은 방법으로 널리 받아 들여졌습니다. 그들이 개발과 학습에 어떻게 도울 수 있는지 놀랍습니다.

sensory 장난감은 아이들만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또한 성인에게도 좋습니다. 많은 성인들이 스트레스 완화, 이완 및 명상을 위해 감각 장난감을 사용합니다. 

 7

. . 아이들이 감각 장난감을 가지고 놀면서 그들은 원인과 결과와 다른 물체가 서로 어떻게 반응하는지에 대해 배웁니다. 이것은 그들이 주변 세계에 대해 더 많이 인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Dongguan Hongsheng Silicone Rubber Products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Dongguan Hongsheng Silicone Rubber Products Co., Ltd.

직위: Sales Manager

학과: Ministry of Foreign Trade

회사 전화 번호: +86 15017023721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3412570636

웹 사이트: hongsheng.korb2b.com

주소: Room 202, 311 Liheng Road, Shipai Town, Dongguan City, Guangdong, China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