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표준 공구가 절단에 매우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출시일:2020-07-23

  비 맞 춤 형 칼 은 주로 두 가지 문 제 를 해결 하 는데 그것 이 바로 사이즈 와 표면 거 친 정도 이다.

일사이즈 문제.

필요 한 사이즈 와 비슷 한 표준 도 구 를 선택 할 수 있 으 며, 연마 로 해결 할 수 있다.그러나 두 가지 점 에 주의해 야 한다: 1) 크기 차 이 는 너무 크 면 안 된다. 일반적으로 2mm 를 초과 하지 않 는 다. 크기 차이 가 너무 크 면 칼 의 홈 모양 이 달라 지기 때문에 이것 은 비듬 공간 과 기 하 각도 에 직접적인 영향 을 줄 수 있다. 2) 만약 에 수직 프레이즈반 이 날 구멍 이 있 으 면날 이 없 는 키 홈 밀 링 칼 이 라면, 일반 밀 링 머 신 에 사용 할 수 있 으 며, 일반 선반 에서 진행 할 수 없다.만약 전용 5 축 연동 선반 에서 갈 아야 한다 면, 원가 가 비교적 높다.


이표면 조도.

칼날 의 기 하 각 도 를 바 꾸 어 실현 할 수 있다.예 를 들 어 앞 뒤 각 의 도 수 를 늘 리 면 공작물 의 표면 거 친 도 를 뚜렷하게 높 일 수 있다.단, 사용자 의 선반 강도 가 부족 할 경우 무 뎌 진 절삭 칼날 을 통 해 표면 거 친 도 를 높 일 수 있다.이 방면 은 매우 복잡 해서 분석 을 해야만 결론 을 낼 수 있다.


칼 의 특수 한 모양 과 경도 등 세 가지 특수 한 문 제 를 해결 해 야 한다.

일가공 대기 부품 은 특수 한 형태 에 대한 요구 가 있다.

예 를 들 어 연장 칼, 플러스 엔 드 기어 R, 또는 특수 한 뿔 요구, 손잡이 구조 요구, 칼날 길이 제어 등 이 있다.이런 칼 의 모양 에 대한 요구 가 그리 복잡 하지 않 으 면 쉽게 해 결 될 것 이다.유일 하 게 주의해 야 할 것 은, 표준 절삭 공구 가 아 닌 가공 은 비교적 어렵다.따라서 사용자 가 가공 요 구 를 만족 시 킬 때 높 은 정 도 를 지나치게 추구 해 서 는 안 된다.높 은 정밀도 자체 가 높 은 원가 와 높 은 위험 을 의미 하기 때문에 제조 업 체 의 생산 능력 과 원가 에 불필요 한 낭 비 를 초래 할 것 이다.

이가공 대기 부품 은 특수 한 강도 와하면, 만약, 만약...공작물 이 과 열 되 고 강도, 경도 가 높 으 며 일반 칼 재 료 는 절삭 에 사용 할 수 없고 칼 의 접착 이 심각 하 므 로 칼 의 재료 에 대해 특별한 요 구 를 해 야 한다.일반적인 해결 방법 은 고 급 스 러 운 칼 재 료 를 사용 하 는 것 이다. 예 를 들 어 코발트 의 높 은 경 도 를 가 진 고속 경질 칼 절삭 가공 부품 재 료 를 사용 하고 질 좋 은 경질 합금 칼 은 질 좋 은 재 료 를 가공 할 수 있 으 며 심지 어 는 연삭 대신 밀 링 가공 할 수 있다.물론 특별한 경우 도 있다.예 를 들 어 알루미늄 부품 을 가공 할 때 시장 에 반드시 초 경 칼 이 있 는 것 은 아니다.비록 알루미늄 부품 은 일반적으로 비교적 부 드 러 워 서 가공 하기 쉽다 고 할 수 있 지만 초 경 도 구 를 사용 하 는 재 료 는 실제 적 으로 알루미늄 고속 철 강 으로 보통 고속 철 강 보다 단단 하지만 알루미늄 원소 간 의 친화력 때문에 알루미늄 부품 을 가공 할 때 이런 재 료 를 도입 한다.칼 의 마모 가 심해 질 것 이다.효율 적 인 효 과 를 얻 으 려 면 코발트 고속 강 으로 대체 할 수 있다.

셋.가공 대기 부품 은 특수 한 비듬 과 부스러기 배출 요구 가 있다.

이때 치아 수가 비교적 적 고 부스러기 를 자 르 는 홈 이 비교적 깊 은 재 료 를 선택해 야 한다. 그러나 이런 설 계 는 알루미늄 합금 과 같은 가공 하기 쉬 운 재료 에 만 사용 할 수 있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Dongguan Blade Peak CNC Knife Co.,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