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최근 몇 년 동안 티타늄 장신구 가 갈수 록 유행 합 니까?

출시일:2020-05-18

최근 몇 년 동안 티탄산 액 세서 리 는 점점 인기 가 많아 지고 있다.우리 의 생활 속 에서 점점 더 많은 사람들 이 티타늄 장 신 구 를 착용 하고 있 는데, 여성 뿐만 아니 라 남성 을 위 한 것 입 니 다.예 를 들 어 티타늄 링, 티타늄 펜던트 등 사람들 은 자신의 조합 을 점점 중시 하고 움푹 들 어간 스타일 링 은 패션 의 필수 코스 가 되 었 습 니 다.당신 은 티타늄 액 세서 리 를 얼마나 알 고 있 습 니까?오늘 은 작가 가 알 게 해 줄 거 야. " 티타늄 스틸 장식품 " ...

티타늄 강 은 세 강 316 L 와 스 테 인 리 스 강 316 L 라 고도 부른다.그것 은 차 가운 텍 스 처 와 영원한 빛 으로 유명 하 다.본 용 도 는 신형 의 용도 가 광범 위 하 며 내산, 내 알칼리성, 변색 되 지 않 고 알레르기 가 없 으 며 변형 되 지 않 으 며 단단 하고 빛 이 나 는 특징 을 가지 고 있 습 니 다.의약, 사치품, 시계, 만년필, 공업 등에 광범 위 하 게 응용 된다.

시간 이 아무리 흘러 도 티타늄 강 은 특유 의 냉정 함 으로 변 하지 않 습 니 다.은 이 산화 하여 변색 되 었 다.금 은 더 이상 현대인 들 의 사랑 이 아니다.이 시대 에는 하 얀 금속 이 대중의 맥 을 잡 았 다.합금 은 색 이 변 한다. 표면 에 옅 은 밝 은 색 을 입 혔 기 때문에 매일 밝 은 색 이 벗 겨 지고 불완전한 외관 을 남 길 수 있다. 그리고 우리 의 티타늄 강 은 여전히 원래 의 색깔 과 밝 기 를 유지 하고 있다. 네가 아무리 입 어도 차 갑 고 하얀색 빛 이 나 며 영원히 굳 게 지 키 고 있다.

최근 몇 년 사이 에 티타늄 과 강철 로 만 든 장신구 가 점점 유행 하기 시작 했다.부식 방지, 내 고온, 높 은 경도 등 특징 을 가지 고 있다.그것 의 표면 은 환경 때문에 변 하지 않 을 것 이다.가공 이 심 플 하고 모양 이 변 하지 않 는 스타일 에 적용.광택 과 매 끄 러 움 을 오래 유지 할 수 있 습 니 다.또한 티 탄 스틸 의 금속 광택 은 백금 과 매우 가 깝 고 고 급 스 럽 고 우아 하 며 현대적 인 감각 을 가지 고 있 습 니 다.

티타늄 액 세서 리 를 관리 하고 세척 하 는 것 도 쉽 습 니 다. 강 한 산, 강 한 알칼리성 환경 에 있 지 않 고 특별한 관리 없 이 간편 하 게 사용 할 수 있 습 니 다.악 세서 리 를 착용 할 때 는 날 카 로 운 물체 에 베 이 는 것 을 방지 하여 표면 매 끄 러 움 을 손상 시 키 는 것 이 중요 하 다.이 때문에 티타늄 액 세서 리 는 점점 장식 업계 에서 인기 가 많아 지고 있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Dongguan Gongyi Hardware Accessories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