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 보수 가이드】 이어폰 멘테 넌스를 정말로 이해하고 있습니까

출시일:2020-09-22

오늘날 사람들 은 고 품질, 좋 은 소리 에 대한 추구 가 점점 높 아 지고 있다.우 리 는 항상 많은 돈 을 써 서 각종 고 품질의 이어폰 을 산다.우리 가 이어폰 을 구 매 할 때, 우 리 는 전선 이 마모 되 거나 어떻게 청결 하 게 요리 하 는 지 등 문 제 를 강조 하기 시작 했다.사용자 가 자신 이 좋아 하 는 이어폰 을 세 심하게 보호 하면 사용 시간 이 길 어 진다.

이제 메 이 플 은 파트너 들 에 게 가장 기본 적 인 이어폰 관리 상식 을 소개 할 예정 이 며, 여러분 들 이 일상생활 에서 이어폰 의 기본 지식 을 알 고 이어폰 을 잘 관리 해 주시 기 바 랍 니 다.

이어폰 관리 팁

▣ 이어폰 볼 륨 조절 필수

이어폰 사용자 들 이 가장 쉽게 저 지 르 는 실수 라 고 할 수 있 습 니 다. 이어폰 볼 륨 을 최대 로 맞 추 는 것 을 좋아 하 는 사용자 들 이 많 기 때 문 입 니 다.귀 를 기울 이 는 것 은 더 즐 겁 지만 귀 와 횡 경 막 에 가장 큰 피 해 를 줄 수 있다.심 할 경우 음 원 을 태 워 피 할 수 없 는 손실 을 초래 할 수 있다.

► 강 한 자장 과 습 한 환경 에서 멀리

이어폰 사용 의 가장 기본 적 인 지식 이다.강 한 자장 은 이어폰 의 민감 도 에 어느 정도 손상 을 입 힐 수 있 으 므 로 이어폰 의 음질 을 무시 할 수 없다.습 한 환경 에서 이어폰 단원 의 패드 는 녹이 슬 고 이어폰 의 음조 에 심각 한 오차 가 생 길 수 있다.그러므로 여러분 들 은 이 점 을 주의해 야 합 니 다.

► 이어폰 선 은 보호해 야 한다

이것 은 땀 을 흘 린 후에 이어폰 의 땀 을 제때에 닦 아야 한다. 그렇지 않 으 면 이어폰 선 에 어느 정도 부식 이 생 길 수 있 으 므 로 이어폰 을 사용 할 때 불꽃 을 최대한 멀리 하 는 것 과 같다.전선 이 든 귀마개 든 불 에 타 버 리 면 이런 손실 은 결코 메 울 수 없다.

► 겨울 전선 과 이어폰 의 보호 가 더욱 중요 하 다

겨울 에는 온도 가 낮 고 온도 가 낮 으 면 이어폰 선 이 더 약해 지 므 로 주의 하지 않 으 면 끊 어 집 니 다.실외 에서 이어폰 을 사용 하고 따뜻 한 방 에 들 어가 면 온도차 의 변화 로 인해 이어폰 선과 유닛 이 노화 된다.

► 잘 때 이어폰 끼 는 거 진짜 해로 워.

친 구 는 잠 이 들 면 몸 을 뒤 척 이거 나 의식 을 잃 기 때문이다.이때 이어폰 을 끼 면 전선 이 어느 정도 귀 를 감 거나 눌 릴 수 있다.이때 이어폰 이 고장 나 도 괜찮아 요.만약 네가 다시 자신 에 게 상 처 를 준다 면, 너 는 아무것도 얻 은 것 이 없 을 것 이다.따라서 당신 의 친구 가 당신 이 잠 든 사이 에 편안 한 음악 을 듣 는 것 에 습관 이 되 더 라 도 당신 은 자기 전에 귀 를 쫑 긋 세우 고 기 계 를 빼 야 합 니 다.이것 을 기억 해라.

► 삽입 과 삽입 에 주의 하여 일방 음 문제 가 발생 하지 않도록

일부 친구 들 은 일상적인 이어폰 을 사용 할 때 이어폰 이 한쪽 으로 쏠 리 는 문 제 를 만 났 다.이 는 플러그 를 뽑 을 때 손 으로 도선 을 당 겨 용접 점 이 느슨 해 지기 때 문 일 것 이다.사실 이어폰 선과 플러그 연결 부분 사이 에 고정 층 이 있 지만 내 부 는 여전히 약 하 다.따라서 플러그 를 꽂 을 때 는 플러그 를 손 으로 쥐 고 다시 꽂 는 것 이 좋다.

► 전선 을 세 게 당기 지 마라

보관 할 때 이어폰 선 을 강력 한 방법 으로 접 지 않 으 면 이어폰 선 표면 이 갈 라 지 거나 이어폰 내선 에 어느 정도 손상 을 입 혀 이어폰 이 소리 가 나 지 않 게 된다.

► 새 기 계 는 비교적 낮은 부피 로 예열 해 야 한다.

새로운 헤드 폰 을 얻 었 을 때, 가능 한 한 더 큰 볼 륨 으로 진동 막 을 충격 시 키 지 않 는 것 이 좋다.정확 한 방법 은 작은 소리 로 헤드 폰 을 예열 한 다음 에 음량 이 적 고 느 린 음악 으로 헤드 폰 을 먼저 삶 아야 진 막 의 가장 좋 은 작업 상태 에 이 를 수 있다.

► 되도록 손 으로 장 치 를 만 지지 마 세 요.

이어폰 의 단원 부분 이 약 하기 때문에 귀 마 개 를 벗 을 때 반드시 보호 하고 손 으로 부 서 를 만 지지 않도록 해 야 한다. 단원 이 손상 되 지 않 더 라 도 단원 에 땀 자국 을 남기 고 음질 에 영향 을 주기 때문이다.

▣. " 미지근 한 물 에 개구리 삶 기 " 방식.

너 는 미지근 한 물 로 개 구 리 를 삶 는 방법 으로 간단 한 보 일 러 를 만들어 야 한다.먼저 음량 을 반 으로 줄 이 고 일정 시간 지속 한 후에 음량 을 정상 으로 조절 할 수 있 으 나 최대 치 는 아 닙 니 다.시간 은 자신의 시간 에 따라 계산 할 수 있다.특정 시간 을 요구 하지 말 라. 소 리 를 열 었 다 고 생각 하고 열 면 좋아 하 는 소 리 를 들 을 수 있다.

이어폰 은 어떻게 청소 해 야 합 니까?

귀마개 제품 에 대해 이야기 해 봅 시다.귀 마 개 를 깨끗하게 할 때 는 면봉 에 알코올 을 넣 어 귀 마 개 를 닦 는 것 이 좋다.이렇게 하면 세균 을 제거 하고 귀마개 안의 때 를 깨끗하게 할 수 있다.없 으 면 물 로 씻 어도 되 지만 주의해 야 할 것 은 알코올 이 든 맑 은 물 이 든 귀마개 가 완전히 마 르 면 귀마개 에 넣 어서 들 어야 한 다 는 점 이다.

이어폰 은 귀마개 가 없어 먼지 가 적다.그러나 일상적인 청력 과정 에서 귀 마 개 는 땀 자국 과 깨끗 하기 어 려 운 다른 흔적 을 남긴다.이 때 는 귀마개 부분 을 떼 어 내 소독 액 으로 닦 거나 분무기 에 뿌리 고 휴지 로 닦 아 낸다.

본 고 는 당신 의 이어폰 수리 에 도움 이 되 기 를 바 랍 니 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Shenzhen Konroy Technology Co. ,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