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 루 투 스 이어폰 을 사용 할 때 무엇 을 주의해 야 합 니까?

출시일:2020-09-22

거리 나 헬 스 센터 에서 블 루 투 스 헤드 폰, 특히 택시 운전 자 들 이 늘 고 있다.그들 은 거의 모든 사람 이 택시 기사 이다.블 루 투 스 이어폰 은 무게 가 가 볍 고 휴대 가 편리 하 며 사용 이 편리 하지만 사용 과정 에서 다음 과 같은 몇 가지 상황 에 주의해 야 한다.


일되도록 그것 을 오래 사용 하지 마 세 요.블 루 투 스 이어폰 은 대부분 귀 에, 귀 는 귀로 막 고, 귀 고 리 는 이어폰 스피커 격막 에 가 깝 기 때문이다.이어폰 의 소 리 는 고막 의 청신경 을 자극 할 수 있다.노래 를 듣 거나 전 화 를 하 는 데 오래 쓰 면, 어 지 럼 증 과 두통 을 일 으 키 기 쉽다.


이되도록 비 브랜드 제품 은 사용 하지 마 세 요.많은 사람들 이 블 루 투 스 헤드 폰 을 사용 하 는 과정 에서 귀 마 개 를 반복 해서 뽑 으 면 귀 에 스 크 래 치 를 일 으 켜 귀 염 을 일 으 킬 수 있다.특히 가짜 블 루 투 스 헤드 폰 의 경우 일부 업 체 들 이 비용 을 절약 하기 위해 저질 재 료 를 이용 하여 귀 마 개 를 만 들 면 귀 에 감염 되 기 쉽다.


셋.바 쁜 도로 에 서 는 블 루 투 스 헤드 폰 을 사용 하지 않 는 것 이 좋다.전통 적 인 유선 이어폰 보다 블 루 투 스 헤드 폰 은 외부 환경 소음 에 더 좋 은 격 리 효과 가 있다.특히 일부 브랜드 의 이어폰 은 심 도 를 낮 추 는 노 이 즈 감소 기술 을 사용 해 높 은 노 이 즈 감소 효 과 를 거 뒀 다.따라서 바 쁜 도로 에 서 는 특히 횡단 보 도 를 건 널 때 는 적합 하지 않다.이어폰 으로 소음 을 줄 이 는 효과 가 뛰 어 나 기 때문에 차량 을 운전 할 때 소 리 를 듣 기 어려워 교통사고 발생 확률 이 크게 높 아 졌 다.


따라서 블 루 투 스 헤드 폰 이 신체 에 미 치 는 나 쁜 영향 을 피하 기 위해 서 는 일상생활 에서 장시간 착용 하지 않 는 것 외 에 이어폰 의 사용 장면, 사용 과정 에서 볼 륨 선택 등에 도 신경 을 써 야 한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Shenzhen Konroy Technology Co. ,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Shenzhen Konroy Technology Co. , Ltd.

회사 전화 번호: +86 15889674802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5889674802

웹 사이트: konroy.korb2b.com

주소: 408, 4th Floor, East Side, Building 3, SEG Science Park, Huaqiang North, Futian District, Shenzhen, Guangdong, China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