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헤드셋을 휴대폰에 연결하는 방법

출시일:2020-09-22

" 어떻게 블 루 투 스 헤드 폰 을 연결 합 니까? " 그리고. " 어떻게 블 루 투 스 헤드 폰 을 사용 합 니까? " 이미 많은 사용자 의 문제 가 되 었 다.이어폰 브랜드 가 많 고 블 루 투 스 이어폰 의 디자인 은 다양 하지만 사용법 은 거의 같다.블 루 투 스 헤드 폰 을 이동 전화 에 연결 하고 어떻게 사용 하 는 지 배 워 보 자.


일이어폰 을 켜다

이어폰 의 표시등 이 번갈아 깜빡 거 리 며 안내 음 이 들 릴 때 까지 장시간 이어폰 스위치 를 누 르 세 요. " 부팅 하 다 " 혹시 " 부팅 하 다 " ...이어폰 을 켜 면 이어폰 을 끄 고 다시 차장 님 께 서 '오픈' 버튼 을 누 르 세 요.제시 음 은... " 전원 을 끄다 " 혹시 " 전원 을 끄다 " ...현재 시장 에 서 는 지문 감지 기능 을 가 진 귀 기계 가 일반적으로 길 게 스위치 를 누른다.


이블 루 투 스 연결

휴대폰 의 블 루 투 스 연결 기능 을 켜 고 검색 한 장치 목록 에서 자신의 장 치 를 검색 합 니 다.일반적으로 명칭 은 제품 브랜드 와 모델 로 명명 된다.기기 이름 클릭 후, 표시등 " 연관 성 이 있다 " 이어폰 의 깜빡 임 이 멈춘다.연결 이 되 지 않 으 면 휴대 전화의 블 루 투 스 를 켜 고 이어폰 을 켜 보 는 것 이 좋다.현재 대부분의 블 루 투 스 헤드 폰 은 안 드 로 이 드 와 애플 을 호 환 하고 있다.연결 을 반복 적 으로 시도 하면 이어폰 에 품질 문제 가 있 을 수 있 습 니 다.

현재 블 루 투 스 헤드 폰 도 스마트 폰 에 전원 을 표시 하 는 것 을 지원 한다.이어폰 아이콘 마다 다 를 수 있 지만 위 치 는 화면 상단 에 표 시 됩 니 다.

연결 이 성공 하면 휴대 전화 에서 음악 과 동 영상 을 직접 재생 할 수 있 습 니 다.


셋.이어폰 기능 을 사용 하 다

전원 키

전원 을 켜 거나 끄 는 것 이 관건 입 니 다.이것 도 재생 일시 정지 와 수신 / 통화 연결 을 끊 으 면 한 번 누 를 수 있다.서로 다른 장 비 는 서로 다른 기능 을 지원 할 수 있 으 므 로 이어폰 자체 의 기능 에 따라 확인 해 야 한다.

볼 륨 키

블 루 투 스 헤드 폰 은 버튼 의 번 거 로 움 을 피하 기 위해 보통 이전 노래의 다음 노래 와 음량 가감 키 중의 한 키 를 사용 하고 음량 + 키 를 한 번 누 르 는 것 은 음량 을 높이 기 위해 서 이다. 길 게 누 르 거나 두 번 누 르 면 다음 노래 이다.볼 륨 - 한 번 누 르 면 볼 륨 을 줄 이 고, 길 게 누 르 거나 두 번 누 르 면 이전 노래 를 입력 할 수 있 습 니 다.이어폰 마다 버튼 의 기능 이 다르다.

" 어떻게 블 루 투 스 헤드 폰 을 연결 합 니까? " 그리고. " 어떻게 블 루 투 스 헤드 폰 을 사용 합 니까? " 일부 정품 이어폰 은 사용 방법 과 기능 을 설명 하 는 설명 을 덧 붙 인 다.사용 하기 전에 설명 서 를 꺼 내 서 자세히 읽 고 이어폰 기능 을 어떻게 사용 하 는 지 배 워 보 세 요.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Shenzhen Konroy Technology Co. ,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