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폰 은 유선 입 니까? 무선 입 니까?

출시일:2020-09-22

애플 이 1 세대 에 어 포 즈 무선 헤드 폰 을 발표 한 이후 휴대 전화 가 일제히 이어폰 구멍 을 없 앴 다.소비자 들 에 게 이어폰 구멍 을 없 애 는 것 은 좋 은 소식 이 아니다.3. 5 ㎜ 짜 리 이어폰 구멍 에 익숙해 져 있 는 사람들 이 많아 이어폰 구멍 을 직접 없 애 는 것 을 선택 하지 않 았 다.2019 년 에 와 서 애플 은 2 세대 에 어 포 즈 를 업 데 이 트 했 고 앞으로 무선 이어폰 이 점점 많아 질 것 이다.하지만 일반 소비자 들 에 게 무선 이어폰 이 유선 이어폰 을 대체 하 기 를 바 라 는 것 일 까?


장기 적 으로 볼 때 무선 헤드 폰 은 미래의 추세 지만 아직 까지 는 유선 헤드 폰 을 완전히 대체 할 방법 이 없다.애플 은 무선 생활 을 더욱 추구 하 며 에 어 포 드 스에 서 이미 무선 전략 을 시작 했다.예 를 들 어 MAC 시리즈 의 각종 인 터 페 이 스 를 없 애고 하나의 인 터 페 이 스 만 남 겨 두 는 것 이다. 예 를 들 어 유산 한 arpower 무선 충전 판 은 소비자 들 이 무선 생활 을 더욱 잘 체험 하 게 해 주 기 를 바란다.사과 가 이렇게 하 는 것 은 결코 이치 에 맞지 않 는 것 이 아니다.유선 은 여러 해 동안 존재 하 였 으 나, 많 든 적 든 불편 을 가 져 왔 기 때문에 모든 무선 설 비 는 조작 을 더욱 잘 해방 시 킬 수 있다.


애플 뿐 아니 라 다른 업 체 들 도 무선 속 도 를 올 렸 다.에 어 포 즈 외 에 도 시장 에는 수많은 무선 이어폰 이 있다.소니, 괴테, AKG, by a power, Sennheiser, magic sound 를 포함 한 전통 음향 업 체 들 은 많 든 적 든 무선 헤드 폰 을 출시 해 미래 가 없어 도 따라 갈 것 이다.그 다음 에 안 드 로 이 드 핸드폰 업 체 도 무선 헤드 폰 을 출시 하기 시 작 했 는데 샤 오미, 매력 족, 화 웨 이, oppo 등 을 포함 하지만 무선 헤드 폰 체험 에 있어 시장 에 있 는 제품 은 아직도 애플 을 뛰 어 넘 지 못 했다.


이어폰 은 유선 인지 무선 인지, 장단 점 을 본다


일유선 이어폰 의 장점:


유선 이어폰 이 더 듣 기 좋다.유선 은 무선 전송 보다 음질 을 잘 발휘 한다.많은 사람들 이 음질 이 형이상 이 라 고 생각 하지만, 무선 이어폰 과 유선 이어폰 을 경험 해 봤 다 면, 최소한 유선 이어폰 의 음질 이 더 좋다 는 것 을 분별 할 수 있 을 것 이다.물론 무선 헤드 폰 은 프로 토 콜 과 블 루 투 스 면 에서 꾸준히 개선 되 고 있 으 며 앞으로 유선 을 뛰 어 넘 는 것 도 불가능 한 것 은 아니다.다만 시간 이 더 걸 릴 수도 있다.


유선 이어폰 연결 이 더 안정 적 입 니 다.분명 한 것 은 전송 원리 로 인해 무선 이어폰 은 많은 한계 가 있다.거리, 안정성, 동기 성 등.케이블 하나 가 모든 문 제 를 해결 할 수 있 기 때문에 유선 이어폰 의 안정성 과 동기 성 은 문제 가 없다.그러나 만약 에 무선 헤드 폰 이 일정한 거 리 를 초과 하면 블 루 투 스 신 호 를 받 지 못 할 수도 있다. 그 다음 에 안정성 이 유선 헤드 폰 보다 못 해 다른 간섭 을 받 기 쉽다. 만약 에 무선 헤드 폰 으로 영상 을 보면 음성 과 이미지 의 동기 화 를 느 낄 수 있다.여기까지 만 말 하면 무선 이어폰 이 닭 게임 에 쓰 이면 무 너 질 수도 있다.유선 이어폰 은 충전 이 필요 없다.충전?아니, 유선 이어폰 에 대해 서 는 휴대 전화 에 전기 가 있 는 만큼 들 을 수 있어.무선 이어폰 은 충전 케이스 가 있어 도 케이블 TV 와 는 비교 가 안 된다.게다가 무선 이어폰 이 배터리 가 없 으 면 낭비 다.그것 은 열 수 없 으 며, 사용 은 말 할 것 도 없다.


이무선 이어폰 의 장점:


무선 이어폰 이 더 편 해 요.유선 이어폰 은 안정 적 이 고 무 서운 것 이지 만 전선 은 쉽게 감 긴 다.대부분의 경우 가방 에서 유선 이어폰 을 꺼 내 려 면 실 을 평평 하 게 만 드 는 데 시간 이 필요 하 다. 왜냐하면 유선 이어폰 은 세계 에서 가장 쉽게 엉 키 는 제품 이기 때문이다.무선 이어폰 은 언제든지 고장 이 없 으 므 로 수시로 꺼 내 고 수시로 착용 하 는 것 이 더욱 편리 하 다.


무선 이어폰 은 기능 이 더욱 풍부 하 다.유선 이어폰 은 대부분 노래 를 듣 는 것 을 위주 로 하고 다른 것 은 거의 없다. 그러나 지금 은 이어폰 이 너무 좋다. Siri 등 언어 도 우미 (깨 우 는 것 이 더 편리 하 다), 개성 화 된 제품 과 번역 기능, 심지어 앞으로 각종 센서 에 접속 하여 더욱 좋 은 이어폰 을 얻 을 수 있다. 스피커 폰, 진정한 무선;많은 실제 장면 에서 무선 이어폰 의 기능 이 더욱 강하 다. 예 를 들 어 화장실, 집안일, 컴퓨터 게임 과 가끔 밥 을 한다.블 루 투 스 이어폰 이 있 으 면, 너 는 간섭 을 받 지 않 고 두 손 을 풀 수 있다.


무선 헤드 폰 은 운동 에 더욱 적합 하 다. 하 긴, 만약 당신 이 달리기 할 때 유선 헤드 폰 을 끼 면, 유선 텔레비전 이 매우 지루 하 다 는 것 을 알 게 될 것 이다. 그러나 무선 헤드 폰 은 이런 문제 가 없 으 므 로, 당신 과 더 나 은 운동 을 할 수 있다.


소비자 들 에 게 어떻게 무선 이어폰 과 유선 이어폰 사이 에서 선택 할 수 있 습 니까?


사실 무선 이어폰 과 유선 이어폰 은 각각 장점 이 있 지만 사용 시간 을 보면 무선 이 상대 적 으로 짧 아 유선 은 이미 습관 이 되 었 다.그러나 무선 이어폰 의 발전 은 상대 적 으로 느 리 지만 소비자 들 의 수용 도 는 여전히 높다.예 를 들 어 애플 의 에 어 폴 드 스 는 최근 이 문 제 를 불평 하고 있 지만 이용자 가 늘 고 있다.2019 년 에 어 포 즈 가 발 표 된 이후 에는 거의 무선 헤드 폰 이 작 동 하지 않 는 소리 가 나 지 않 았 다.더 중요 한 것 은 애플 이 새롭게 출시 한 에 어 폴 드 스 가 생산 능력 을 늘 릴 준비 가 된 것 같다 는 점 이다. 산업 체인 최신 보고서 에 따 르 면 에 어 폴 드 스 2 세대 PCB 공급 업 체 들 은 이미 생산 능력 을 늘 려 주문 의 급증 에 대비 하고 있다.


만약 에 더 좋 은 음질 과 안정 적 인 연결 을 원한 다 면 유선 이어폰 은 귀하 의 선택 입 니 다.


운동 할 때 무선 헤드 폰 을 사용 하고, 각종 언어 조수 와 가능 한 센서 를 선 호한 다 면, 무선 헤드 폰 이 더욱 좋 을 것 입 니 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Shenzhen Konroy Technology Co. ,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