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러시아 국제 금형 기술 및 플라스틱 전시회

출시일:2020-05-05

    " 러시아 2020 국제 플라스틱 및 금 형 기술 전시회 & 로 스 프 라 트 " 2020 년 6 월 8 일부 터 10 일 까지 모스크바 크 로 쿠 스 전람 센터 에서 열 린 다.이번 전시 회 는 러시아 국제 전시회 회사 에서 개최 하 는 전문 형 전문이다.전람 회 는 2006 년 에 개 최 된 이래 매년 한 차례 거행 된다.이번 전시 회 는 현재 러시아 에서 규모 가 가장 크 고 권위 적 인 모형 전시회 다.2013 년 부터 전시 회 는 플라스틱 구역 을 하나 더 늘 렸 다.2020 년 에는 로 스 프 라 스 트 홀 이 단독으로 개방 된다.이번 전 시 는 모스크바 상공 회의, 모스크바 제조 업 연합회, 전 러 장비 제조 업 연합회 와 러시아 자동차 제조 업 연합회 의 큰 지 지 를 받 았 다.2007 년 이후 러시아 금 형 전 은 세계 적 으로 영향력 이 있 는 금 형 전시회 와 합작 하기 시작 했다. 프랑 크 푸 르 트 금 형 전, 미국 금 형 전, 인도 금 형 전, 남아프리카 금 형 전시회 등 을 포함 하여 빠 른 발전 을 이 루 었 다.전시회 에 참가 하 는 기업 의 통계 에 따 르 면 2019 년 에 20 여 개 국가 와 지역 에서 400 여 개의 기업 이 참가 했다. 그 중에서 국제 전시회 에 참가 하 는 기업 은 200 여 개 에 달 했 고 전문 관중 을 2 만 여 명 을 끌 었 으 며 전시 면적 은 1 만 평방미터 가 넘는다.전시회 기간 동안 신문, 방송, 텔레비전 등 매체 에서 3000 여 명 이 전시회 에 대해 국내외 에서 심층 보 도 를 했다.전시회 가 끝 난 후 85% 의 참가 자 들 은 이번 전시회 의 성과 에 만족 했다.2020 년 에는 전시 면적 이 15000 ㎡ 에 이 를 것 으로 예상 되 며 참가 업 체 는 500 곳 에 이 를 것 으로 예상 된다.전시 기간 에는 수준 높 은 국제 문화 교류, 기술 교류 와 주제 강 좌 를 동시에 개최한다.

 

56.jpg

시장 소개:

플라스틱 산업 과 밀접 한 관 계 를 가 진 건축, 자동차, 소비 전자, 포장 등 분야 에서 러시아 시장 이 신속하게 성장 하고 있 기 때문에 플라스틱 과 금 형 에 대한 수 요 는 계속 강력 한 증가 하고 있다.최근 몇 년 동안 러시아 와 그 주변 국 가 는 플라스틱 가공 공장 을 계속 신 설 했 고 생산 능력 이 계속 확대 되 었 다.금 형, 플라스틱 설비, 플라스틱 원료 공급 업 체 로 서 는 좋 은 소식 이다.러시아 에 들 어 온 플라스틱 기계 가운데 미국 중국 독일 이 3 위 를 차지 했다.VDMA 에 따 르 면 2007 년 독일 대 러시아의 설비 매출 은 2 억 1000 만 유로 로 전년 동기 대비 31% 증가 했다.시장 경 쟁 력 을 유지 하기 위해 현지 가공 업 체 는 점점 첨단 설 비 를 선택 하 는 경향 이 있다.러시아 가 수입 해 야 할 플라스틱 기 계 는 단가 가 낮은 소형 플라스틱 기계 보다 많다.이 는 이런 설비 가 중국 수출 에 좋 은 기 회 를 제공 했다.모델 의 경우 주로 사출 기, 중 공 성형기, 진공 성형기, 플라스틱 압출 기 와 플라스틱 회수 기 를 수입 한다.수입 방식 에 있어 서 일반적으로 공장 설비 의 구 매, 설비 의 업그레이드, 기 존 생산 라인 의 설비 증가 세 가지 로 나 뉜 다.중국 은 이미 러시아 플라스틱 공업 에서 수입 한 중요 한 원천 중의 하나 이다.국내 플라스틱 과 금 형 회 사 는 우리 의 지리 적 위치 와 다른 장점 을 이용 하여 중국 플라스틱 구, 반구 와 가공 기 계 를 러시아 에서 의 시장 점유 율 을 확대 할 수 있다.



전시 범위:

금 형 및 금 형 제품, 금 형 표준 부품, 각종 금속 절삭 선반 의 가공 센터, 디지털 밀 링 머 신, 보링, 선반, 드릴 링 머 신 등 금 형, 각종 전기 가공 선반, 조각 기, 좌표 측량 기 등 측정 장비, 주조 기 등 을 가공 합 니 다.각종 프레스 기계 및 시 뮬 레이 션 장비, 플라스틱 기계 및 고무 기계, 플라스틱 및 고무 원료, 첨가제, 금 형 재료, 야금 제품, 금 형 CAD, CAM, CAE 소프트웨어, 각종 금 형 생산 보조 재료, 보조 설비, 포 광, 연마, 조립 그리 퍼 등 을 포함 합 니 다.공구, 툴, 금 형 관련 제품.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Suzhou Leyang Technology Co.,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Suzhou Leyang Technology Co.,Ltd.

직위: Sals Manager

학과: International Market

회사 전화 번호: +86 0512-66385718-8016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3926068023

웹 사이트: leyangmold.korb2b.com

주소: No.5368,Wuzhong Avenue,Xukou Town,Suzhou City,Jiangsu Province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