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마스크 팩 기계 할인 판 촉!!놓 치지 마 세 요.

출시일:2020-08-06


현재 우 리 는 n95 마스크 기계 한 대 를 판매 하고 있 는데, 창고 가 내 려 놓 을 수 없 기 때문에 저렴 한 가격 에 판매 하고, 먼저 도착 해서 얻 을 수 있 습 니 다.


전자 동 N95 마스크 팩 기계 로 자동화 수준 이 높다.전통 적 이 고 복잡 한 마스크 팩 생산 기법 에 대해 기술 혁신 을 실시 했다. 부직포 에서 수송선 까지, 그리고 융해 성형, 공격 사, 용접 성형, 칼 모양 절단 등 생산 제품 을 생산 했다.자동화 생산 과정.그래서 품질 과 생산 율 을 크게 향상 시 켰 다.전자 동 N95 마스크 기 는 N95, 먼지 방지, 3M 등 각종 마스크 를 생산 하 는 이상 적 인 교체 장치 다.

   

전자 동 N95 마스크 팩 기 는 접 이식 마스크 팩 생산 라인 이 라 고도 한다.본 기 계 는 초음파 자동 용접 과 압축 압축 원 리 를 사용 하여 전자 감응 으로 정확 한 위치 확인 재료 의 위 치 를 사용 하여 마스크 점 과 용접 을 정확하게 완성 할 수 있 습 니 다.이 기 계 는 사이즈 통제 가 정확 하고 생산 효율 이 높 으 며 생산 효율 을 크게 향상 시 키 고 생산 원 가 를 낮 추어 제품 을 더욱 규범화 되 고 안정 시 켰 다.

     

전자 동 N95 마스크 기 는 마스크 체 기 를 분류 기 와 연결 시 키 고 분류 기 를 귀 띠 용접 기 와 연결 시 켰 다.기계 가 작 동 할 때 마스크 기 계 는 제품 을 생산 한 후 컨베이어 벨트 를 통 해 분류 기 에 보낸다.마스크 를 분류 기 에서 귀 띠 용접 기로 옮 긴 뒤 귀 띠 부분 을 완벽 한 마스크 제품 으로 용접 한다.전체 생산 과정 은 완전 자동 화 된 생산 과정 을 실현 하 였 으 며, 인공 조작 이 필요 없 으 며, 즉 한 기계 두 이어폰 으로 연결 되 어 있다.


전자 동 N95 마스크 팩 기계 특징:

프레임 은 알루미늄 합금 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로 만들어 져 외관 이 가 볍 고 아름 다 우 며 녹이 슬 지 않 는 다.

자동 계산 은 생산 효율 과 생산 진 도 를 효과적으로 통제 할 수 있다.

전자 동 N95 마스크 팩 기 는 주파수 변환 제어 로 설비 운행 속 도 를 실제 수요 에 따라 조절 할 수 있다.


통 을 당 겨 재 료 를 넣 으 면 포 지 셔 닝 이 더욱 정확 하고 원료 의 폭 은 작은 사이즈 로 조절 할 수 있 으 며 원 가 를 절약 할 수 있 습 니 다.


완제품 의 길이, 사이즈 조절 이 균일 하고 편차 ± 1mm 로 완성품 의 길 이 를 효과적으로 통제 할 수 있다.


전자 동 N 95 마스크 팩 기계 의 자동화 수준 이 높 고 작업 자 에 대한 요구 가 낮 습 니 다.그것 은 단지 재 료 를 제거 하고 완성품 을 정리 해 야 한다.


초음파 시스템, 일본 컨버터, 성능 이 안정 적 이 고 조작 이 편리 합 니 다.


초음파 자동 용접 선 은 수입 양질 의 강철 DC 53 을 사용 하여 금 형의 수명 을 연장 하고 내 마모 성 이 있다.


알루미늄 합금 구 조 를 사용 하여 미관 이 견고 하고 녹이 슬 지 않 는 다.

전자 동 N95 형 컴퓨터 PLC 프로 그래 밍 제어 로 안정성 이 높 고 고장 률 이 낮 으 며 소음 이 낮다.


대만 의 수입 서보 모터, 스텝 모터 구동, 정밀도 가 높다.


원자 재 는 광 전 검 측 으로 오 차 를 피하 고 낭 비 를 줄인다.


전자 동 N 95 마스크 기 는 2 - 3 대의 내 귀 묶 기 또는 외이 묶 기 를 제공한다.


도르래 와 고정 발 이 달 려 있어 이동 이 편리 하고 빠 르 며 고정 성 이 강해 흔 들 리 지 않 습 니 다.


새로운 수송 벨트 를 갖 추고 높 은 정밀도 의 제품 을 자동 으로 수집 하 며 포장 만 나 누 면 된다.


전자 동 N95 마스크 팩 기 는 제품 의 요구, 제품 의 사이즈, 길이 와 두께 에 따라 개조 할 수 있다.


생산 주문 에 따라 다른 귀 띠 기 를 배치 할 수 있 고 경제적 으로 실 용적 입 니 다.고객 의 자금 원가 + 부지 면적 + 인원 배치 등 주요 문 제 를 해결 하여 고객 에 게 상당 한 경제적 이익 을 가 져 다 주 었 다.

zmkm-800_800 (2).jpg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Zhengzhou Modern Automation Equipment Co. ,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Zhengzhou Modern Automation Equipment Co. , Ltd.

직위: Members of Foreign Trade

학과: Ministry of Foreign Trade

회사 전화 번호: +86-0371-53311283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8300627768 /18537156592

웹 사이트: maechn.korb2b.com

주소: 58 Second Street, Economic and Technological Development Zone, Zhengzhou, Henan Province,China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