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러시 없 는 직류 전동기 의 주요 응용 장면

출시일:2020-08-06

최근 몇 년 동안 중국의 중 소 모터 산업 과 마이크로 모터 산업의 발전 이 신속 하 다.브러시 없 는 직류 전동기 는 고 효율, 저 소음 의 장점 으로 브러시 모터 를 대체 하여 산업 응용의 새로운 스타 가 되 었 다.이것 은 중국 에서 앞장 서 는 아웃 소 싱 서비스 플랫폼 의 신속 한 포장 에 나타난다.소식 에 따 르 면 fastpack 100 + 의 모터 제어 임무 에서 브러시 모터 없 이 플랫폼 모터 제어 임무 의 78% 를 독점 했다.그 다음 에 필 자 는 사례 를 통 해 브러시 직류 전동기 의 몇 가지 주류 응용 장면 을 분석 했다.


주류 응용 장면 1: 산업 설비 용 브러시 직류 모터


산업 응용 장면 은 설비 의 정밀도, 효율 과 성능 에 대해 더욱 높 은 요 구 를 가진다.브러시 없 는 전기 기 계 는 속도 와 위 치 를 정확하게 통제 해 야 하 는 일부 경공업 기계 에 널리 응용 된다.예컨대, 임무 " 모터 제어, 보호, 상태 감 측 " 발표 한 신속 포장 플랫폼 은 산업 전선 에 응용 된다.


주류 응용 장면 2: 자동차 용 브러시 직류 모터


자동차 가 에너지 절약 환경보호 방향 으로 발전 함 에 따라 브러시 없 는 직류 발전 기 를 포함 한 고성능 마 그 네 틱 모터 가 자동차 에서 좋 은 응용 전망 을 가지 게 되 었 다.전기 기 계 는 자동차 구동 의 핵심 부품 외 에 자동차 에어컨, 와이퍼, 전동 문 안전 에 어백, 전동 의자 등에 도 사용 할 수 있다.필자 가 측면 에서 이해 하 다 " 홀 센서 로 직류 전동기 를 제어 하 다 " FastPack 플랫폼 이 자동차 와이퍼 구동 에서 의 응용.


주류 응용 장면 3: 의료 기기 용 브러시 직류 모터


국내 의료 기술 의 발전 과 국민 생활 수준 이 향상 되면 서 의료 기기 의 실용성 과 체험 성에 대한 요구 가 점점 높 아 지고 있다.예 를 들 어 수술 수요 로 인해 정형외과 의료 설비 의 동력 시스템 은 넓 은 범위 에서 연속 적 으로 속 도 를 조절 하여 밀 링, 드릴, 톱 등 상황 의 요 구 를 만족 시 켜 야 한다.기 존의 정형외과 의료 기기 구동 전동 기 는 한 대의 교차 직류 직렬 발전기 와 압력 조절기 로 소음 이 비교적 크다.


주류 응용 장면 4: 가전제품 용 브러시 없 는 직류 모터


에어컨 과 냉장 고 는 모두 압축기 모터 가 있다.전통 적 인 압축기 전동 기 는 보통 저주파, 역률 이 비교적 낮은 비동기 전동기 이다.주파수 변환 기술 을 사용 한 후 상황 이 다소 개선 되 었 다.2009 년 말 에 데 이 슨 최초의 무 엽 선풍기 가 탄생 한 것 은 무 솔 직류 전동기 가 산업 응용 에서 스마트 가전 으로 의 침 투 를 상징 한다.


주류 응용 장면 5: 전기 자동차 용 브러시 직류 모터


현재 전기 기동 오토바이 의 기동 모터 와 마 그 네 틱 모터 가 두 개의 독자 적 인 모터 다.이 엔진 의 구 조 는 매우 복잡 하 다.클러치 를 넘 어 미 끄 러 질 때 전동 차 의 시동 특성 에 심각 한 영향 을 줄 수 있다.시동 모터 가 브러시 를 통과 하여 반전 시 킬 때, 브러시 가 심하게 마모 되 어 정기 적 으로 정비 해 야 한다.

zmkm-800_800 (1).jpg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Dongguan Joy Machinery Manufacturing Co.,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