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 라 잉 기어 의 장점 과 특징

출시일:2021-01-05

굴 러 가 는 이 빨 은 일종 의 다기 능 냉 간 압연 성형기 로 굴 러 가 는 이 기능 은 압연 압력 범위 내 에서 공작물 에 대해 냉 태 나사, 직선, 빗살 구 르 기 를 하 는 것 이다. 직 치, 경사 치, 경사 스플라인 기어 의 굴 림; 교정, 감 경, 압연 및 각종 성형 압연. 이 기 계 는 안전 하고 믿 을 수 있 는 전기, 유압 집행 과 통제 시스템 을 가지 고 있 으 며 모든 작업 주기 에 수 동, 반자동 과 자동 세 가지 방식 으로 선택 할 수 있 습 니 다. 다음은 홍 백금 압연기 소 편 이 당신 에 게 압연기 의 장점 과 특징 을 소개 합 니 다.

냉 간 압연 기술 은 선진 적 인 비 절삭 공정 으로 공작물 의 내부 와 표면 품질 을 효과적으로 향상 시 킬 수 있다.가공 과정 에서 발생 하 는 직경 방향 압력 은 부품 의 피로 강도 와 전환 강 도 를 현저히 높 일 수 있다.효율 적 이 고 에너지 절약 적 이 며 소모 가 적은 이상 적 인 공예 이다.

백금 기계 송곳니 의 장점:

일높 은 효율, 높 은 정확도

이내구성 구조

셋.조작 이 극히 간단 하 다.

사광범 위 하 게 응용 하 다.

기어 에 있 는 두 개 또는 세 개의 롤러 기둥 은 굴 림 나사 에 사용 되 고 효과 적 인 냉각 주조 기법 을 통 해 나 사 를 금속 구조 로 대체 합 니 다.이런 방법의 장점 은 더욱 빠 르 고 정확 할 뿐만 아니 라 절단 법 에서 생산 된 회전 나사 보다 더욱 큰 연장 율, 절단 력 과 내구성 을 가지 고 있다.

굴 림 치 기 는 주로 두 축 편심 식, 두 축 굴 림 식, 두 축 유압 식, 두 축 유압 굴 림 식, 세 축 캠 식, 세 축 유압 굴 림 식 여러 가지 모델 로 나 뉜 다. 나 사 를 가공 할 때, 굴 림 몰 드 는 각각 두 축 과 세 축 선반 의 회전축 에 설치한다.압출 나사 가 모양 을 이 루 고 서로 다른 규격 의 굴 림 금 형 은 굴 림 을 통 해 서로 다른 나사산 으로 바꾼다. 삼각 선, 사다리 무늬, 직 문, 그물 무늬, 능직 등 을 가공 할 수 있다.

백금 3 축 기어 롤러 제품 특징:

일굴 리 는 이 는 플라스틱 성 변형 으로 자동 선반 등 절삭 공예 와 달리 쇠 부스러기 가 없다.

이굴 린 나사 의 표면 은 냉 경화 로 인해 나사 의 강도 와 경 도 를 높 였 다.

셋.표면 거 친 도 는 절삭, 절삭 과 연마 보다 작다.

사가공 제품 의 수직 도, 동심 도 는 모두 두 축 의 플 라 잉 기어 가공 제품 보다 우수 하고 정밀도 도 비교적 높다.

오재료 이 용 률 이 높다; 절단 보 다 는 생산 율 이 높 아 져 자동화 가 용이 하 다.

육굴 러 가 는 이 빨 금 형 수명 이 길다. 단, 공작물 재료 의 경 도 는 HRC 40 을 초과 해 서 는 안 된다.

칠반제품 의 사이즈 에 대한 정밀도 요구 가 높다 (반제품 자체 의 수직 도와 정밀도 가 좋아 야 3 축 기어 로 높 은 정밀도 의 제품 을 생산 할 수 있다).

팔굴 림 치 금 형 본체 정확도 가 높 고 경도 가 높 으 며 제조 난이도 가 높다

구굴 러 가 는 이 빨 에 적용 되 지 않 는 비대 칭 나사.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Dongguan Hongbo Precision Machinery Manufacturing Co.,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