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절단 기의 특성 및 유지 보수, 안전 주의사항

출시일:2021-01-05

자동 절단 기 는 자동 으로 강관 절단 을 할 수 있 는 기계 이다.작업 전압 은 2.2 kw 로 안정 되 고 최소 8709 ℃, 최대 8709 ℃, 35 는 가공 범위 안에 있다.그것 은 액체 압력 으로 일한다. 자동 파이프 절단 기 는 사용 하기에 편리 하 다.이런 파이프 절단 기 는 어떤 특징 과 수리 형식 이 있 습 니까? 조작 주의 사항 은 무엇 입 니까? 다음은 홍 백금 정밀 기계 회사 의 작은 편 지 를 간략하게 소개 합 니 다.

자동 파이프 절단 기의 특징:

일에너지 절약 효과 가 좋다. 도 구 를 사용 하여 회전 하고 파이프 가 이동 하지 않 으 며 파이프 회전 에 필요 한 동력 을 절약 합 니 다.

이효율 이 높 고 운영 원가 가 낮다. 여러 칼 을 동시에 가공 하 는 절삭 방법 을 사용 하여 가공 효율 이 높 고 칼 의 소모 가 적다.

셋.가공 정밀도 가 높 고 소음 이 적다.

사신뢰성 이 높 고 정밀도 가 좋 으 며 유지 가 편리 합 니 다.

오통제 시스템 은 공업 이 더 넷 을 바탕 으로 하 는 운동 통제 플랫폼 을 사용 하고 자동화 수준 이 높 으 며 통제 기능 이 강해 서 강철 파이프 절단 가공 의 생산 자동 화 를 충분히 실현 했다.

육자동 절단 기 는 주로 석유 배관, 용접 관, 고압 보일러 튜브, 파이프, 광학 배관 등 효율 적 이 고 정밀 한 절단 가공 에 사용 되 며 석유, 야금, 베어링 등 업계 의 규모 화 생산 요 구 를 만족 시 킬 수 있다. 에너지 소 모 를 줄 이 고 철 재 를 절약 할 수 있다.

안전 주의사항 간호 부장:

일작업 전에 기계 의 모든 전기 기기 의 스위치 와 보호 장치 가 정상 적 인지 확인 하고 이상 이 없 는 지 확인 해 야 작 동 할 수 있다.

이조작 원 이 조작 과정 에서 기 계 를 떠 날 때 는 전원 을 꺼 야 한다.기계 가 고장 이 났 을 때 는 먼저 전원 을 끊 은 후에 효과 적 인 조 치 를 취해 야 한다.

셋.작업 과정 중 파 이 프 를 손상 시 키 지 않도록 너무 세 게 절단 해 서 는 안 된다. 깨다.

일상 유지 보수:

일기계 가 이상 작 동 하 는 지, 전기 스위치 의 안전성 을 검사 하 다.

이정 해진 시간 에 윤활 유 를 주입 하 다.

3. 작업 이 끝 난 후에 기 계 를 깨끗이 정리 하고 깨끗이 정리 합 니 다.

홍 박 정밀 기계 유한 공 사 는 파이프 절단 기의 설계, 생산 과 수 리 를 전문 적 으로 한다.이 자동 절단 기 는 시장 에 내 놓 은 이래 줄곧 사람들의 주목 을 받 아 왔 다.많은 주문 은 많은 할인 을 받 을 수 있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Dongguan Hongbo Precision Machinery Manufacturing Co.,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