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ngshengyuan 임베디드 원통형 드립 관개 파이프의 장단점

출시일:2020-07-31

점적 관 은 플라스틱 관 을 이용 하여 물 (액체 비료 또는 농약 등) 을 모관 에 관개 하 는 원통 형 압력 으로 방울 을 떨 어 뜨리 고 작 물의 뿌리 에 보 내 부분 적 으로 관개 하 는 플라스틱 제품 이다.


점적 관개 시스템 에서 중요 한 관개 제품 은 점적 관 을 사용 하고 작 물의 수량 요구 에 따라 저압 관 망 과 드 롭 헤드 (드 립 파이프 드 롭 헤드) 를 통 해 모세혈관 에 설치한다.작 물 에 필요 한 수분 과 양분 이 고 르 고 천천히 작 물의 뿌리 토양 에 떨 어 졌 다.물 비 료 를 운송 하 는 과정 에서 누 출, 휘발 과 낭 비 를 피 할 수 있 고 물 비 료 를 최대한 절약 하여 원 가 를 낮 출 수 있다.


(1)   점적 관개 관 의 장점:

1. 점적 관 은 무게 가 가 벼 워 서 밭 의 배치 와 수집 에 편리 합 니 다.


이드 롭 헤드 간 의 거 리 는 사용자 의 수요 에 따라 조절 할 수 있다.


셋.이 점적 관 은 기계 적 강도 가 좋아 기계화 작업 으로 포장 하기 쉽다.


사점적 관 은 대전 작 물, 온실 채소, 과수 재배 등에 적용 된다.


오점적 관 은 새로운 재 료 를 사용 하여 강도 가 높 고 부식 방지, 노화 방지 등 을 사용한다.


육점적 관 은 비료 와 배합 하여 사용 할 수 있 고 비료 의 이 용 률 을 높이 며 노동력 과 비 료 를 절약 할 수 있다.


칠그 결과 에 따 르 면 점적 관 절 수 효 과 는 85% 이상 이 고 에너지 절약 은 65% 이상 이 며 30% 이상 증산 했다.


(둘).     점적 관개 관 특징:


일튜브 형 드 립 파이프 드 롭 헤드 는 일회용 사출 성형 으로 플 로 우 폭 이 넓 고 길 며 여과 창 이 있어 서 막힘 에 강하 다.


이내 통 형 점적 관 수 류 는 전체 난기류 이 고 배수구 의 균일 성 이 좋 으 며 방울 머리 는 직접 점적 관 내부 벽 에 용접 되 어 압력 과 수두 의 손실 이 적 고 관개 정밀도 가 높다.


셋.서로 다른 규격 의 점적 관 은 서로 다른 관개 조건 에 적용 되 고 서로 다른 사용자 의 수 요 를 만족 시 킬 수 있다.


사본 실 용 신형 가격 이 저렴 하고 품질 이 믿 을 수 있 으 며 관개 효과 가 좋 고 설치, 운송, 사용 이 편리 합 니 다.경제적 인 물 절약 관개 제품 으로 정확 한 농업 발전 에 매우 적합 하 다.


(3)   점적 관 의 응용

일점적 관 은 온실, 온실, 대전 작 물, 특히 채소, 과일, 꽃, 묘포, 원 림 녹화 등 경제 작 물 에 널리 활용 된다.


이점적 관 은 수자 원 과 노동력 부족 지역 의 온실, 대전 작 물 과 정원 과수 의 관개 에 매우 적합 하 다.


(4)   ,   점적 관 모델 규격


산동 복 희 절 수 과학기술 유한 공 사 는 지름 16mm 의 내장 형 점적 관 을 생산 한다.벽 두께 와 발사 극 간격 모형 이 많아 지름, 벽 두께, 발사 극 간격 에 따라 가격 도 다르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Shandong FSY Water Saving Technology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