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 클램프 욕실 유리 도어 클램프 스테인레스 스틸 욕실 힌지 더블 오픈 욕실 도어 클램프 2

출시일:2020-05-15


샤워 하 다.

정성 들 여 만 든 샤워 는 스프레이 의 양 이 거의 똑 같 기 때문에 샤워 할 때 는 물 을 꼭 봐 야 한다.절 수 기능 은 샤워 기 를 구입 할 때 고려 해 야 할 중점 이다.어떤 샤워 기 는 강구 선축 을 사용 하고 뜨 거 운 물 컨트롤 러 를 설치 하여 뜨 거 운 물이 교반 조 에 들 어 가 는 흐름 을 조절 하여 뜨 거 운 물이 빠 르 고 정확하게 흘러 나 가게 한다.이 샤워 설 계 는 보통 샤워 보다 합 리 적 이 고 50% 절 수 된 것 이다.

하나.선택 할 때 샤워 할 수 있다. 만약 에 분수 구멍 윗부분 의 물이 눈 에 띄 게 작 거나 작 지 않 으 면 샤워 내부 디자인 이 매우 평범 하 다 는 뜻 이다.레이저, 스프레이 등 다양한 출 수 방식 이 있어 도 사용자 들 은 그 에 맞 는 편안 한 체험 을 하지 못 할 수 있다.

이.샤워 기 를 보 세 요: 샤워 가 쉽게 세척 되 는 지 주의 하 세 요.샤워 기 배수구 의 막 히 는 것 은 보통 여망 뚜껑 의 불순물 이 축적 되 어 생 긴 것 이다.샤워 를 오래 하면 물때 가 쌓 인 다.만약 세탁 을 할 수 없다 면 약간의 구멍 을 막 을 수 있다.

수질 이 좋 지 않 아 배수구 가 막 히 지 않도록 잘 설 계 된 샤워 기 는 샤워 기 가 자주 나 와 세척 이 편리 하거나 스프레이 헤드 는 실리콘 소 재 를 사용 하여 세척 할 수 있 으 며, 세탁 시 걸레 나 손 으로 침 체 된 물 때 를 닦 아 낼 수 있다.어떤 샤워실 은 자동 으로 때 를 제거 하 는 기능 도 갖 추고 있 기 때문에, 샤워 장 을 구입 할 때 다시 한 가지 질문 을 할 수 있다.

셋.코팅 과 선축 을 보면 일반적으로 샤워 의 표면 이 밝 을 수록 가 늘 고 코팅 과정 이 좋다.좋 은 배기구 심 은 경도 가 매우 높 은 도자기 로 만 들 어 졌 으 며, 매 끄 럽 고 마모 되 어 떨 어 지 는 것 을 방지 한다.구입 시 에는 반드시 스위치 를 스스로 돌려 야 합 니 다.만약 감촉 이 좋 지 않다 면 이 샤워 는 사지 않 는 것 이 가장 좋다.

사.샤워 부 재 는 사용 편의 성에 직접적인 영향 을 미 칠 수 있 으 므 로 주의 가 필요 하 다.예 를 들 어 수도 와 두레박 이 유연성 이 있 는 지, 샤워 호스 와 강선 의 구 부 러 짐 저항 능력 이 어떤 지, 샤워 연결 부 에 구 르 는 볼 베어링 이 있 는 지, 두레박 에 회전 컨트롤 러 가 있 는 지 등 이다.



변기.

화장실 을 구 매 할 때 다음 과 같은 몇 가지 점 을 고려 해 야 한다.

하나.배수 방식: 하행 또는 뒷줄.

이.배수 벽 거 리 를 확정 하 다.

셋.변 기 를 선택 할 때 변기 유약 이 균일 한 지, 색상 차이 가 없 는 지, 선명 한 변형 이 있 는 지, 광택 이 있 는 지, 표면 결함 이 엄격 한 지 를 관찰 해 야 한다.유약 을 바른 변기 는 매 끄 럽 고 부 드 러 워 흠집 이 없다.반복 적 으로 세탁 한 후에 도 그것 은 여전히 새것 처럼 매 끄 러 워 질 수 있다.유약 의 질 이 좋 지 않 으 면 때 가 화장실 벽 에 걸 리 기 쉬 우 므 로 비위생적이다.

사.물 소비량 을 확정 하 다.한 번 에 6 리터 이상 의 물 을 내리 지 않 는 물 을 절약 하 는 변 기 는 물 을 절약 하 는 변기 이다.일반 화장실 은 물의 양 을 조절 할 수 있 고 물의 양은 가구 별 특징 에 따라 조절 할 수 있다.

다섯 개.화장실 은 두 부분 으로 나 뉜 다.분리형 변 소 는 일반적으로 부피 가 작 아 공간 이 작은 욕실 에 적합 하 다.일체 형 변기 라인 이 유창 하고 디자인 이 참신 하 며 디자인 이 선택 할 수 있 습 니 다.예 뻐 지고 싶 으 면, 스마트 변 기 를 선택 하 세 요.품질 을 보장 하 는 전제 하에 서 경제, 건강.

육.내부 배수 연결 봐.개스킷 과 콘 텐 츠 코너 의 질 이 좋 지 않 으 면 화장실 이 막 히 고 물이 새 기 쉽다.개스킷 은 고무 나 폼 플라스틱 으로 만들어 야 하 며 탄력성 이 높 고 밀폐 성 이 좋다.



샤워 장

간이 샤워 부 스 를 구 매 하 는 것 보다 전체 샤워 부 스 를 구 매 하 는 데 다음 과 같은 몇 가지 부분 에 주의해 야 한다.

하나.샤워 부 전체 기술 함량 이 높 으 므 로 품질 과 애 프 터 보증 이 있 는 브랜드 를 선택 하 는 것 이 좋다.

이.끝 없 이 욕심 부리 지 마라.보통 가정 욕실 의 면적 이 제한 되 어 있 기 때문에 큰 샤워 방 은 공간 을 너무 많이 차지 해서 답답 한 느낌 을 준다.

셋.문 을 여 는 것 을 고려 하 다.문 을 여 는 방식 은 일반적으로 밖으로 나 가 고 수평 으로 문 을 여 는 (좌우 로 미 끄 러 짐) 과 안 으로 나 뉜 다.일반적으로 문 이 밖에서 열 릴 때 매우 큰 공간 을 차지한다.실제 면적 이 충분 한 지 를 고려 할 필요 가 있다.

사.전체 샤워실 의 높이 와 화장실 의 높이 가 적합 한 지 를 고려 하 다.전체 샤워 방 의 높이 는 보통 2. 1 미터 정도 이 고 설치 할 때 10 센티미터 정도 증가 해 야 하기 때문에 욕실 의 실제 높이 는 2.2 미터 이상 이 어야 하 며 그렇지 않 으 면 설치 할 수 없다.

다섯 개.바닥 이 높 은 물 상 자 는 서핑 이나 목욕 용 으로 도 사용 할 수 있 지만, 노인 과 아이 가 있다 면 되도록 낮은 물 탱크 를 선택해 야 하 며, 그렇지 않 으 면 출입 이 불편 하 다.

육.정 규 직 공장 에 가서 샤워 시설 을 구 매 하여 집의 질과 안전 을 보장 하 는 것 을 건의 합 니 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Gaoyao District Jinli Town Nanda Hardware Products Factory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