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 위생 용품 선택 방법에 대해상의하십시오!

출시일:2020-05-15

가정용 위생 기 구 는 보통 사람들 이 식기 세척 이나 세 제 를 하 는 기 구 를 가리킨다.화장실 의 종류 도 가지각색 이다.이제 흔히 볼 수 있 는 화장실 위생 기 구 를 살 펴 보 자.욕실 용품 이 무엇 인지, 그 에 맞 는 구 매 방법 을 알려 드릴 게 요.



욕실

욕실 장 구 매 시 주의사항:

하나.욕실 캐비닛 의 금속 부분 이 습기 방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나 알루미늄 제품 의 처 리 를 거 쳤 는 지 를 알 아야 습기 방지 가 강 할 것 이다.

이.구 매 전 검사 문구 힌지 의 개 구 부 는 90 이 든 180 이 든.개장 도가 180 도 라면, 물건 을 고 르 고 보관 하 는 것 이 더 편리 하 다.힌지 가 정밀 해 질 수록 문 이 닫 히 고 먼지 가 들 어가 기 어렵다.

셋.더 큰 저장 공간 이 필요 하 다 면 서랍 이 많은 욕실 장 을 선택 하 는 것 이 좋다. 이렇게 하면 잡동사니 흉 내 내기 가 더 쉽다. (차단 효과 가 더 좋다)

사.욕실 장 디자인 을 선택 할 때 는 수도관 의 관리 와 밸브 의 오픈 이 보장 되 는 지 에 주의해 야 한다.

다섯 개.손잡이 등 금속 제품 의 표면 이 밝 고 흠 이 없 는 지 살 펴 본다.

육.미 러 표면 이 매 끄 러 운 지 코팅 색 이 밝 은 지, 그림 이 진실 되 지 않 은 지 등 을 관찰 합 니 다.



세숫대야

세숫대야 는 탁상 위의 세숫대야, 탁상 위 에 설치 한 세숫대야 로 나 눌 수 있다.테이블 위 에 내 려 오 는 대야 가 설치 되 어 있 고 대야 전체 가 바닥 에 있 습 니 다.기둥 대 야 는 바닥 을 설치 할 필요 가 없다.대야 밑 의 화분 을 기둥 으로 받치다.

세숫대야 는 세라믹, 자토 대야 등 고온 에 의 해 구 워 진 원료 로 나 눌 수 있다.유리 대 야 는 강화 유 리 를 원료 로 하여 주로 대야 로 팔 린 다.주철 대야 에 주철 을 원료 로 하여 표면 에 에나멜 유약 이 한 층 있 고 사용 수명 이 길다.



수도꼭지.

수도꼭지 의 선택 은 몇 가지 측면 에서 고려 한 것 이다.

a. 먼저 표면 코팅 의 처리 와 품질 입 니 다.

b. 수도꼭지 의 주 체 는 청동 이나 놋쇠 로 만들어 야 합 니 다.

c. 수도꼭지 안의 코어 의 질 은 수도꼭지 의 밀폐 성과 사용 수명 을 직접적 으로 결정 한다.

d. 수도꼭지 손잡이 의 활동 범위 가 약간 크다.

e. 출 수량 이 많 고 물 을 빨리 멈 추 는 수도 꼭 지 를 선택 하여 야 한다.

F. 성능 측면 에서 검사: 우선, 이동 스위치 를 몇 번 누 르 면 각 부품 이 긴밀 하 게 조 화 를 이 루 는 지 확인한다.스위치 를 돌 릴 때 가장 좋 은 촉감 은 부 드 러 운 것 이다.어색 하거나 가 벼 운 느낌 이 들 면, 조립 구조 가 불합리 하 다 는 뜻 이다.수도 꼭 지 는 물이 부족 하거나 수압 이 증가 할 때 물이 샌다.따라서 구 매 시 포장, 산지, 검사 합격 증 등 이 있 는 지 에 주의해 야 한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Gaoyao District Jinli Town Nanda Hardware Products Factory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