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스틱 주입 곰팡이 크래킹 및 수리 조치의 원인

출시일:2022-10-25

inejection Mold Cracks는 주로 응력 변형으로 인해 플라스틱 제품의 일반적인 결함입니다. 외부 환경으로 인한 주로 잔류 스트레스, 외부 스트레스 및 응력 변형이 있습니다. 크래킹 후 어떻게해야합니까? 다음 Jieer 드릴 주입 금형 제조업체는 주입 금형의 균열에 대한 이유와 수리 조치를 소개합니다.

zmkm-800_800 (35).jpg

1. 잔류 응력으로 인한 균열

 residual 응력은 주로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조건, 즉 과불, 데 몰딩 및 금속 삽입에 의해 발생합니다. 과도한 충전의 경우 생성 된 균열로서, 예방 및 처리 방법은 주로 다음 측면에서 시작될 수 있습니다. 멀티 point 분배 게이트, 측면 게이트 및 생크 게이트를 사용하는 것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2) 수지가 분해되거나 악화되지 않도록하는 전제 하에서 수지 온도의 적절한 증가는 점도를 녹이고 유동성을 향상시키고 동시에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해 주입 압력을 낮출 수 있습니다. (3) 정상적인 상황에서는 곰팡이 온도가 낮을 ​​때 응력이 발생하고 온도가 있어야합니다. 적절하게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주입 속도가 높으면 곰팡이 온도가 낮더라도 응력을 줄일 수 있습니다.  2. 외부 응력으로 인한 균열 외부 응력은 주로 스트레스 농도의 불합리한 설계, 특히 날카로운 모서리에서  3에 기인합니다.  3. 외부 환경으로 인한 균열 chemicals, 수분 흡수로 인한 물 분해 및 재활용 재료의 과도한 사용은 물리적 특성을 저하시키고 균열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4. 균열 후 주사 금형을 다루는 방법 (1) 어닐링 처리. 부품이 성형 된 후, 일정 기간 동안 열처리를 받고 가열 장치는 열기 송풍기 또는 도가니 용광로 또는 일정한 온도 물 일 수 있습니다. 어닐링 온도는 원료의 건조 온도로부터 셀렉# 116 일 수 있으며, 어닐링 시간은 균열의 정도에 따라 다릅니다. (2) 실온에서 수돗물에 담그는 것입니다. 부품이 곰팡이에서 벗어난 후에는 물 트레이에 넣어 몸을 담그고 식 힙니다. 균열의 정도가 클수록 시간이 길어지고 24 시간 이상이 걸립니다. 담그는 시간의 길이는 부품의 균열 정도에 따라 다릅니다.-이 방법은 대부분의 공장에서 자주 사용되는 실제 제어 방법이지만이 방법은 제품을 손상시키기 쉬운 것과 같은 특정 제한 사항이 있으므로 처리 할 때주의하십시오. 또는 패드 인쇄, 스프레이, 도금 등과 같은 포스트

processing을 위해 제품이 완전히 건조해야합니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Shenzhen Jieer Drilling Technology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Shenzhen Jieer Drilling Technology Co., Ltd.

회사 전화 번호: +8613148507537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13145807537

웹 사이트: jieerzuan.korb2b.com

주소: 103,5th Building,D Zone, Emerging Industrial Park,Shutianpu Community,Matian Street, Guangming New District,Shenzhen,China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