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 향상, 재활용 가능한 플라스틱 포장 시장 공간은 방대합니다.

출시일:2022-12-09

recyclable 패키징은 재활용을 통해 재사용 할 수있는 물류 포장 용기를 나타냅니다. 재활용 가능한 포장 제품은 일반적으로 플라스틱, 금속, 목재 또는 기타 내구성 재료로 만들어졌으며, 그 중 플라스틱과 금속은 강도 요구 사항을 충족 할뿐만 아니라 재활용의 목적에 맞고 가장 존경받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재활용 가능한 포장은 효율성, 지속 가능성 및 안전 측면에서 중요한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carbon peak, Carbon Neutral"ERA의 맥락에서 재활용 가능 포장은 재사용을 통해 기업 비용을 줄일 수있을뿐만 아니라 다양한 산업에서 지속 가능성 프로그램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재활용 가능한 포장 산업의 개발.
green packaging

으로, 재활용 가능한 플라스틱 포장은 녹색 환경 보호 및 원형 경제의 개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녹색이고 재활용 가능하며 환경 친화적이며 오염이 있습니다. 2022 년까지 E

commerce Express의 비율은 더 이상 2 차 포장이 85 %에 도달하지 않았으며, 재활용 가능한 익스프레스 포장의 적용 척도는 7 백만에 달했습니다. 2025 년까지 E"commerce Express의 기본 실현은 더 이상 2 차 포장, 재활용 가능한 익스프레스 포장 응용 스케일이 1 천만입니다. 2021 12 월 8 일 Recyclable Express 패키징의 대규모 적용 조직에 대한"notice는 Courier Enterprises 파일럿 재활용 가능한 포장에서 2021 년에서 2023 년에 분명히 제시된 조직의 조직에 대한 명확하게 제시되었습니다. 북미, 유럽 및 아시아 태평양에서의 포장은 2021 년에서 2027 년까지 각각 7%, 6%및 7%의 CAGR로 성장할 것입니다. ReportLinker에 따르면, 중국--39;의 재활용 가능한 포장 시장은 A에 도달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0 년에서 2027 년까지 8.6%의 CAGR은 2027 년에 2027 년에 242 억 달러에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due 플라스틱 재료의 탁월한 특성에 대한 재활용 포장 시장에서 재활용 가능한 플라스틱 포장의 점유율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플라스틱은 목재와 금속보다 무게가 가볍고 내구성이 우수하고 가소성이 우수합니다. 동시에, 많은 유형의 플라스틱 수지와 생산 공정이 있으며, 다른 생산 공정의 다른 수지 재료는 다른 성능, 다른 스타일의 플라스틱 제품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보고서 및 데이터에 따르면, 플라스틱 재활용 가능 포장재는 2019 년에 재활용 포장 시장 점유율의 44.8%를 차지하며 2027 년에는 46.9%에 도달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Guangdong Sevenplusz Industrial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