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 장난감은 전염병 보호소입니다

출시일:2020-04-30

프랑스 신문 보도 에 따 르 면 " 파리 지 앵 " 새로운 관상 바이러스 가 확산 되면 서 성인 용 장난감 의 판 매 량 이 급증 하고, 특히 인터넷 쇼핑 의 수가 증가 하고 있다.

 





왜?다 들 집에 있 는 게 재 미 없 을 까 봐 무서워 요?너 는 새로운 파트너 를 찾 아 바이러스 에 감 염 될 까 봐 걱정 하 니?격 리 후 부 부 는 반드시 24 시간 에 만 나 야 한다. 어떻게 든 새로운 준 비 를 해 야 한다.일부 기업 들 은 이미 광고 문구 에서 새로운 크라운 유행 을 사용 했다. " 트 렌 드 의 3 단 계 를 이용 하여 당신 의 삶 에 맛 을 더 해 줍 니 다. "



Womanzer 브랜드 는 음속 진동 마사지 기 를 전문 적 으로 판매 하 는데 방금 새로운 실적 보고 서 를 발표 했다.현재 판 매 량 은 작년 예상 판 매 량 보다 50% 이상 높다.보고서 의 데 이 터 를 보면 일부 대 전염병 지역 의 매출 증가 가 가장 현저 하 다. 미국 은 예상 보다 75% 많 고 홍콩 은 기대 보다 71%, 이탈리아 가 60%, 프랑스 가 40% 더 많다.



하지만 최대 판 매 량 증 가 는 캐나다 로 예상 보다 13.5% 높 았 다.한 네티즌 이 트 위 터 에 장난 을 쳤 다. " 일부 사람들 은 파스 타 와 휴지 를 무리 지어 사 들 였 고, 다른 사람들 은 독특한 가계부 획 을 세 웠 다. "



러 러 는 전문 적 인 디자인 과 장난감 을 생산 하 는 회사 이다.프랑스 지부 주관 퀸 틴 번 츠 (QueninBentz) 파리 신문: " 우리 매출인터넷사 이 트 는 작년 보다 크게 늘 었 다.이탈리아 와 스페인 에 이 어 프랑스 프랑스 프랑스 등 이 폐쇄 조 치 를 취하 면서 성장 속도 가 빨 라 지고 있다. " 그 는 인터넷 쇼핑 상품 이 가장 잘 팔 리 는 이 유 는 아마도 그 때 문 이 라 고 말 했다. " 1 미터 이상 의 거 리 를 유지 하 다. " 방역 조례.



패 트릭 프 뤼 워 터, 데 스 통로 의 창시자 가 이 말 에 동의 했다.그 는 8 개의 상점 을 문 을 닫 았 으 나, 사이트 의 매출 은 30 퍼센트 증가 했다.그 는 회 사 를 이미 내 놓 았 다 고 말 했다. " 격 리 기 세트 " ... 그렇게 힘 들 지 않 게 해 주 셨 으 면 좋 겠 습 니 다. " 곤란 한 시기. "



" 셀 프 카메라 섹스 백 " 주로 장난감 을 잘 사지 않 는 사람들 을 대상 으로 한다.이 회사 의 취 지 는 프랑스 에서 홍보 용 장난감 이다. " 결과적으로 위 로 였 지만 프랑스 는 그런 측면 에서 북유럽 국가 들 에 게 그다지 개방 적 이지 않 았 다. "



예 를 들 어 패 트릭 플 로 워 터 는 스웨덴 의 사회 보장 시스템 이 일부 제품 을 결제 할 수 있다 고 주장 했다. 이 는 전제 적 으로 이 제품 들 이 의사의 처방 이 있 는 것 이다. '항 우울 제 보다 성 제품 이 더 좋다' 는 것 이다.



스웨덴 보건 위원회 의 프 란 신 드 롬 박 사 는 정부 에 이 같은 결정 을 내 릴 것 을 촉 구 했다.그녀 는 2008 년 에 도 비슷 한 말 을 했다. " 정확히 말 하면 성 장난감 의 처방 은 우울증, 성 생활 에 환멸, 장기 두통 과 다른 정신 질환 을 앓 는 사람들 에 게 주로 적용 된다. "



아직도 장난감 을 살 엄 두 가 나 지 않 는 다 면 파리 신문 은 또 다른 이 유 를 제시 했다. 과학 연구 에 따 르 면 성적 고조 가 건강 호르몬 을 잘 배출 한 다 는 것 을 증명 한다.오 르 가슴 에 생기 는 엔 도 르 핀 은 면역 체 계 를 자극 하고, 오 르 가슴 에 생기 는 페로몬 은 불안 과 스트레스, 공격 성 을 감소 시 키 며, 오 르 가슴 에 생기 는 멜 라 토 닌 은 수면 을 돕는다.



패 트릭 플 로 보트 가 말 했다. " 지금 우 리 는 새로운 크라운 질환 으로 인 한 사망 에 대해 서 자주 이야기 하 는데, 이것 은 불안 감 을 불 러 일 으 키 기 쉽다.나 는 어떤 장난감 의 구 매 는 가능 한 한 생활 을 즐 길 수 있다 고 생각한다.이것 은 건강 에 유익 한 것 으로 마치 대피소 같다. "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Guangzhou Bense Trading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Guangzhou Bense Trading Co., Ltd

직위: sales manager

학과: Marketing department

회사 전화 번호: +8613725492592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13725492592

웹 사이트: bense.korb2b.com

주소: Baiyun District, Guangzhou City, Guangdong Province, China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