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냉각 탑 특징

출시일:2020-04-30

하나.높 은 하늘 냉각 탑 용량:

탑 체 의 특수 디자인 은 광범 위 하 게 분 산 된 물, 고 른 물의 분포, 합 리 적 인 물, 기체 분 포 를 제공 하여 냉각 성능 을 크게 향상 시 켰 다.

2: 저 소음 설계:

소음 오염 을 줄 이기 위해, 고 효율 정 엽 축 유풍 기 를 사용한다.

3: 경제 운영 원가 가 높 음:

축류 식 배기 디자인 의 풍 량 은 보통 원심 식 보다 크다.선풍기 날개 는 ABS 나 알루미늄 합금 으로 만들어 진다.가 볍 고 안정 적 이 며 고 효율 전기 모터 와 전동 부품 을 갖 추어 기계 가 더욱 안정 적 이다.

4: 내부 부식, 사용 수명 이 길다:

냉각 탑 겉 껍데기 는 유리 강 (FRP) 으로 제작 되 고 철 강 구 조 는 모두 열 에 아연 을 도금 하 며 부식 되 지 않 습 니 다.

5: 광범 위 하 게 사용:

냉동, 에어컨, 식품, 방직, 화학, 전력, 관광 등 산업 에 사용 할 수 있 습 니 다.

회 사 는 고객 의 요구 에 따라 각종 비 표준 탑 을 설계 하여 신속 하고 합 리 적 이 며 경 제 를 확보 할 수 있다.

냉각 탑 세척 절차 및 방법

냉각 탑 이 여러 해 동안 노출 되 어 환풍기 가 강 한 흡착 력 을 가지 기 때문에 대량의 흙 과 오물 이 냉각 탑 에 들 어가 게 한다.장시간 운행 하면 냉각 탑의 냉각 능력 이 서서히 줄어든다.천수 기 출구 는 막 히 기 쉬 우 며, 진흙 이나 모래, 때 는 냉각 수 시스템 에 들 어가 냉각 수 시스템 의 정상 적 인 냉각 에 직접적인 영향 을 미친다.위 와 같은 상황 을 막 기 위해 서 는, 피 해 를 줄 이기 위해 서 는 정기 적 으로 냉각 탑 을 세척 해 야 한다.

하나 ... 먼저 냉각 탑 물 모 으 기 판 의 물 을 내 려 놓 고 탑 위의 물 기 를 씻 어 물 그릇 의 급수 구멍 을 정상 적 이 고 고 고 르 게 급수 할 수 있 도록 한다.(배수구 가 막 히 면 도구 로 소통 한다)


2 개. ... 직원 들 이 냉각 탑 에 들 어가 서, 고압 세정 물총 과 세척 도구 로 하나하나 청소 충진 재 를 사용한다.


셋. ... 집 수 반 안의 침전물 과 오물 은 깨끗이 제거 하고 집중 적 으로 보관 하 며 건축물 을 가 져 와 야 한다.


4 개. ... 고압 으로 물총 을 세척 하여 실내 외 를 청소 하고 현장 을 청소 하 며 원래 의 환경 을 깨끗하게 한다.


5 개. ... 진흙 제거 율 이 95% 이상 에 달한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Dongguan Lingtian Cooling Equipment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Dongguan Lingtian Cooling Equipment Co., Ltd.

직위: Marketing manager

학과: Marketing Department

회사 전화 번호: +86-0769-82605139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189-0269-0017

웹 사이트: lingtian.korb2b.com

주소: Room 101, Building 2, No. 19 Pengwudong Road, Xiegang Town, Dongguan City, Guangdong Province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