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각탑 모터의 일일 유지 관리는 무엇입니까?

출시일:2020-10-08

냉각탑 모터의 적용 범위는 점점 더 넓어지고 있습니다. 사용이 간편하고 작업량을 두 배로 늘리는 등의 장점으로 인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모터는 다른 장비와 마찬가지로 일상적인 유지 관리도 필요합니다. 아래에서 모터의 정기 유지 보수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1. 허용 환경 조건을 초과하는 환경 조건에서 작동하지 않도록 냉각탑 모터의 환경 조건을 평소에 확인하는 데 더 많은주의를 기울이십시오.

2. 배전선의 단자가 느슨하지 않은지, 캐비닛의 구성품이 변색, 타는 냄새, 과열 등의 이상 현상이 있는지 정기적으로 확인하십시오.

3. 열 발산에 영향을주지 않고 과도한 온도 상승으로 인한 냉각탑 모터 손상을 방지하고 먼지 축적으로 인한 누수 및 단락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스타터의 먼지를 정기적으로 청소하십시오. 먼지는 마른 브러시로 청소할 수 있으며 가죽 분사 및 진공 청소기 흡입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큰 먼지 조각의 경우 절연 막대를 사용하여 먼지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4. 일반적인 냉각탑 모터의 작동에 더 많은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모터 속도가 느리거나 비정상적인 경우 제때 수리해야하며 손상된 모터는 제때 교체해야합니다. 모터없이 소프트 스타터를 사용하면 사이리스터가 손상됩니다.

5. 모터를 습한 환경에서 사용하거나 결로가 발생하기 쉬운 경우 적외선 전구 또는 헤어 드라이어로 자주 건조하여 습기를 제거하여 누수 또는 단락 사고를 방지해야합니다.

생산 수준이 향상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냉각탑 모터를 사용합니다. 모터의 경우 품질은 모터의 작업 효율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일상적인 유지 관리는 모터를 더 잘 사용할 수 있으므로 고효율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Dongguan Lingtian Cooling Equipment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Dongguan Lingtian Cooling Equipment Co., Ltd.

직위: Marketing manager

학과: Marketing Department

회사 전화 번호: +86-0769-82605139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189-0269-0017

웹 사이트: lingtian.korb2b.com

주소: Room 101, Building 2, No. 19 Pengwudong Road, Xiegang Town, Dongguan City, Guangdong Province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