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 대학 : NMN은 노년기 시력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출시일:2024-03-06

as 사람들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그들은 나이-관련 황반 변성과 같은 다양한 시력 질환에 걸리며, 이로 인해 광 수용체 세포의 점진적인 사망을 유발하여 시력 상실을 초래합니다.

\\. 워싱턴 대학의 Shinichiro Imai 교수의 연구팀은 N 

amnin 2016 년에 NMN (Niacinamide Mononucleotide)의 부족이 생쥐에서 막대와 원뿔 세포의 사망을 야기하여 시력을 크게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생쥐의; NMN으로 마우스를 처리하는 것은 이것을 반전시키고 마우스'의 시력을 복원했습니다. 이 연구는 저널 Cell Reports에 발표되었습니다. 유전자 편집 수단으로 마우스로드 세포에서 NMN 수준이 크게 감소했습니다. 로드 세포 NMN이없는 마우스 (Namptrod

rod)는 대조군 마우스 (Namptf

f)와 비교하여 전기 레틴 그램 (ERG) 시험에서 시력 및 성능이 크게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at 동시에로드 세포 NMN이없는 마우스의 안저 이미지는 더 흐리며 망막 분해 및 시신경 감소와 같은 일련의 증상이 발생했습니다. Rod NMN은 생쥐의 비전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한다는 것이 증명됩니다. 마우스 원뿔 세포에서, 유사한 결과는 시력이 크게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것은 다시 한 번 마우스에서 광 수용체 세포의 기능을 유지하는 데 NMN 수준의 중요한 역할을 검증했습니다. NMN이 부족한 연구원들은 NMN으로 마우스를 치료하여 시력을 회복하려고했습니다. 결과는 6 일 연속으로 300mgkg의 NMN 복강 내 주사 (인간의 약 1.35g)를 수신 한 후,로드 NMN 또는 Cone NMN이없는 마우스가 상당한 시각적 개선을 보였음을 보여 주었다.

-/nin 결론에서,이 연구는 마우스 광 수용체 세포에서 NMN 수준을 인위적으로 감소시키고 복원함으로써 시각 건강을 보호하는 데있어 NMN의 주요 역할을 확인했습니다. 그리고 연구원들이 말했듯이,-mn 합성 경로는 모든 종류의 뉴런에서 어디에나 있으므로, NMN을 보충하는 것은 신경에 보호 효과를 가질 수 있으므로,이 연구는 또한 뇌 위축성과 같은 다른 신경 퇴행성 질환의 치료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및 알츠하이머/39; s 질병.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Long Life Group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Long Life Group Co., LTD

회사 전화 번호: +86-025-57238879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8551727866

웹 사이트: baixingjiujiu.korb2b.com

주소: Room 618, East Building, Lishui Industrial New City Center, Fuyou Road, Lishui District, Nanjing City,Jiangsu Province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