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각탑 모터 선택시주의 사항

출시일:2020-09-08

냉각 탑 전동 기 는 냉각 탑 전용 모터 다.그것 은 냉각 탑의 운행 에 있어 서 관건 적 인 역할 을 한다.냉각 탑 전기 기 계 는 고온 고 습 환경 에서 장시간 운행 한다.냉각 탑의 정상 적 인 운행 을 위해, 냉각 탑 모터 에 대한 요구 가 비교적 높다.

58.jpg

(1) 작업 환경의 특수성 으로 인해 냉각 탑 전기 기 계 는 일반적으로 폐쇄 구 조 를 사용 하고 모터 케이스 는 강화 냉각 구 조 를 사용한다.모터 연결선 박스 가 고온 에서 부식 되 는 특수 환경 에서 의 방부 등급 은 IP 56 이 고 모터 절연 등급 은 F, B 온도 상승 입 니 다!일부 냉각 탑 모터 에는 강제 냉각 팬 이 내장 되 어 있다.일반적으로 상기 요 구 를 만족 시 키 는 전제 에서 주의해 야 할 것 은 강제 냉각 기 를 가 진 전기 기 계 는 냉각 탑 이 습 하고 고온 의 환경 에서 쉽게 부식 된다 는 것 이다.일단 냉각 팬 이 손상 되면 모터 의 전체 냉각 성능 이 떨 어 져 모터 의 작업 효율 이 떨어진다.따라서 역류 냉각 탑 에 대해 서 는, 우선 무 냉각 팬 의 전동 기 를 사용 해 야 한다.그러나 냉각 탑 모터 가 냉각 탑 공기 외부 에 설 치 될 때 보통 추가 로 보호 덮개 를 선택 하여 냉각 탑 모터 가 날씨 로부터 영향 을 받 지 않도록 보호 한다.냉각 탑의 운행 환경 이 비교적 습 하기 때문에 냉각 탑 내부 의 온 도 는 높 지 않다.강제 냉각 팬 을 사용 하 는 전기 기 계 는 더욱 믿 을 만하 다.이런 상황 에서 냉각 팬 은 쉽게 부식 되 지 않 고 냉각 탑 모터 의 냉각 능력 을 향상 시 켜 작업 효율 을 높 인 다!

62.jpg

(2) 냉각 탑 전동 기 를 사용 할 때 는 모터 작업 환경의 해발 고도 에 주의해 야 한다.고지 대 의 냉각 탑 은 반드시 고 층 전기 기 계 를 갖 추어 야 한다.일반 냉각 탑 모터 의 높이 는 1000 미터 가 넘 으 면 안 된다.따라서 이 높이 보다 높 은 전기 기 계 는 별도의 선택 이 필요 하 다.

(3) 화학, 식품, 석유 등 기업 은 작업 환경 이 고온, 고압, 부식 성 이 강하 기 때문에 모터 의 폭발 방지 등급 과 부식 성 기체 에 대해 서도 비교적 높 은 요 구 를 가지 기 때문에 전동 기 를 선택 할 때 종합 적 으로 고려 해 야 한다.

未标题-1.jpg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Dongguan Lingtian Cooling Equipment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Dongguan Lingtian Cooling Equipment Co., Ltd.

직위: Marketing manager

학과: Marketing Department

회사 전화 번호: +86-0769-82605139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189-0269-0017

웹 사이트: lingtian.korb2b.com

주소: Room 101, Building 2, No. 19 Pengwudong Road, Xiegang Town, Dongguan City, Guangdong Province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