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적색 광 치료 설 비 는 630 nm, 660 nm 와 850 nm 파장 을 전문 적 으로 사용 합 니까?

출시일:2020-09-07

각종 연구 항목 은 어떤 질병 에 대한 서로 다른 파장 의 치 료 를 촉진 시 켰 다.일반적으로 625 nm 에서 900 nm 까지 의 파장 은 상처 와 다른 피부 상 태 를 치유 하 는 데 가장 효과 적 이 라 고 생각한다.저가 에 서 는 630 nm 와 660 nm 가 더 선 호 되 는 것 같다.긴 파장 에 가장 유리 한 것 은 850 nm 와 880 nm.

시카고 대학의 한 연구 에 의 하면 인류 세포 조직의 평균 파장 은 600 nm 에서 720 nm 사이 에 있 는데 그 중에서 660 nm 가 중심 점 이라는 것 을 발견 했다.660 nm 는 그 어떠한 주파수 보다 도 좋다. 왜냐하면 그것 은 세포 조직의 공진 주파수 에 가 깝 기 때문에 헤모글로빈 을 더욱 잘 흡수 할 수 있다.이 는 혈액 속 에 산 소 를 공급 하 는 붉 은 단백질 이다.미토콘드리아 는 파장 이 630 nm 와 660 nm 인 붉 은 빛 을 쉽게 흡수 할 수 있 는데 이것 은 광 요법 표적 점 세포 색소 c 산화 효소 흡수 봉 과 거의 일치 합 니 다.

미토콘드리아 의 대사 기능 은 흔히 산화질소 라 는 생물 활성 분자 의 제한 을 받 는데 이 는 세포 색소 c 산화 효소 와 결합 하여 산 소 를 사용 하 는 것 을 막는다.적색 광 은 분 자 를 분열 시 켜 세포 색소 c 산화 효 소 를 에너지 의 대사 기능 을 회복 시킨다.   맥 동 또는 지속 적 인 빛 을 사용 하여 통 증 을 치유 하고 경감 시킨다.

사람들 은 LED 등 이 펄스 를 받 을 때 인체 조직 이 더욱 빠르게 아 물 수 있다 는 것 을 발견 했다.그것 이 지속 적 으로 폭발 할 때, 그것 은 세 포 를 안정 시 키 고 통 증 을 줄 일 수 있다.단 주파 펄스 광 이 세포 에 비 쳤 을 때 세포 가 정상 보다 더 많은 단백질 을 만들어 내 는 것 을 자극 하기 때문에 세 포 는 더욱 빨리 아 물 것 이다.LED 광원 을 제거 하 더 라 도 세 포 는 계속 아 물 것 이다.치유 에 가장 적합 한 펄스 광 과 는 달리 연속 적 이 고 안정 적 인 광선 은 통 증 을 없 애고 염증 을 줄 이 며 근육 조직 을 이완 시 킬 수 있다.

연 구 는 어떤 결론 을 얻 었 습 니까?

의학 연구 의 목적 은 관찰 결과 가 어떻게 나 오 는 지, 그리고 왜 나 오 는 지 를 알 기 위해 서다. 이런 연 구 는 경험 이나 일 화 를 통 해 치료의 이점 을 증명 한다.내 가 돌 이 켜 본 모든 연구 에서 논란 이 적은 연 구 는 인류 에 대한 관찰 에 기초 한 것 이다.

이 는 빨 간 불 이 관절 통 증 에 미 치 는 영향, 예 를 들 어 힘줄 병, 골 관절염, 완 관 증후군, 근육 골격 질환 등 을 말한다.이런 상황 에서 도 그 치료 에는 잠재 적 으로 중간 정도 의 유익 한 효과 가 있 음 을 보 여 준다.겸손 함 은 골 관절염 의 붉 은 빛 효과 에 대한 집중 분석 에 따 르 면 관절 통 증과 아침 경직 을 단기 적 으로 완화 하 는 데 도움 이 되 지만 도움 이 되 지 않 는 다.

이와 함께 일부 희망 적 인 보조 치료 효 과 를 보 여 주 며, 턱 외과 수술 후 회복 에 사용 할 수 있다.

rd_linkable_red_light (6).jpg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Red Dot Led Lighting Co.,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Red Dot Led Lighting Co.,Ltd

직위: email:marketing(at) reddotled.

학과: sales

회사 전화 번호: +86 0755-27802682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18902854815

웹 사이트: reddoled.korb2b.com

주소: 3th Floor, Block 4, Huangpu Zhengfeng Industrial Park,Shajing street,Baoan district,Shenzhen City,Guangdong Province,China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