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이거 알 아?항온 항습 기의 작업 원리.

출시일:2020-09-15

항온 항습 기 작업 원리:

恒温恒试机-2.jpg

항온 항습 기 는 냉동 시스템, 가열 시스템, 제어 시스템, 습도 시스템, 공기 순환 시스템 과 센서 시스템 으로 구성 된다.상기 시스템 은 전기 냉각 과 기계 냉각 으로 나 뉜 다.다음은 몇 가지 주요 시스템 의 작업 원리 와 작업 과정 을 소개 한다.


일냉동 시스템: 냉동 시스템 은 항온 항습 기의 관건 적 인 부품 중 하나 이다.일반적으로 냉동 방식 은 기계 냉각 과 보조 액체 질소 냉각 이 있다.기계 냉각 은 증기 압축 냉동 을 사용 하 는데 주로 압축기, 응축기, 절 류 기구 와 증발기 로 구성 된다.만약 에 우리 가 테스트 하 는 온도 와 저온 이 - 55 ℃ 에 이 르 면 단 급 냉동 은 요 구 를 만족 시 키 기 어렵 기 때문에 항온 항습 기의 냉동 방식 은 보통 복 첩 냉동 을 사용한다.항온 항습 기의 냉동 시스템 은 고온 부분 과 저온 부분 두 부분 으로 구성 되 고 모든 부분 은 상대 적 으로 독립 된 냉동 시스템 이다.고온 부분의 냉동제 가 증발 하여 저온 부분의 냉동제 의 열 을 흡수 하고 증발 시킨다. 저온 부분의 냉동제 가 증발 하여 냉각 되 는 물체 (시험 기의 공기) 의 열 을 흡수 하여 냉 에 너 지 를 얻는다.고온 부분 과 저온 부분 은 증발 식 냉각기 로 연결 되 며 고온 부분의 응축기 이자 저온 부분의 응축기 이다.


이난방 시스템: 냉동 시스템 에 비해 난방 시스템 이 상대 적 으로 간단 합 니 다.주로 고성능 저항 사 로 구성 된다.시험 에 필요 한 가열 속도 가 비교적 높 기 때문에 가열 시스템 의 공률 이 비교적 높 고 시험 기계 바닥 에 히터 도 설치 되 어 있다.

恒温恒试机-1.jpg

셋.제어 시스템: 제어 시스템 은 종합 시험 상자 의 핵심 으로 시험 기계 의 온도 상승 율 과 정밀도 등 중요 한 지 표를 결정 한다.시험 기계 의 컨트롤 러 는 대부분 PID 로 제어 하고 PID 와 퍼 지 제어 가 결 합 된 방식 을 사용한다.통제 시스템 은 기본적으로 소프트웨어 의 범주 에 속 하기 때문에 이 부분 은 사용 과정 에서 문제 가 되 지 않 는 다.


사습도 시스템: 온도 시스템 은 가 습 과 제 습 두 가지 시스템 으로 나 뉜 다.


가 습 방법 은 보통 증기 로 습 기 를 가 하고, 곧 저압 증 기 를 직접 시험 공간 에 주입 하여 가 습 을 한다.이런 가 습 방식 은 가 습 량 이 많 고 속도 가 빠 르 며 가 습 조절 이 민감 하 다. 특히 온도 가 낮 아 지면 강제 적 으로 가 습 하기 쉽다.제 습 방법 은 두 가지 가 있다. 기계 냉각 제 습 과 건식 제 습 이다.기계 냉각 제 습 의 제 습 원 리 는 공 기 를 이슬점 온도 이하 로 냉각 시 켜 포화 함 수량 보다 많은 수증기 가 응결 되 어 침전 시 켜 습 도 를 낮 추 는 것 이다.건조기 제 습 은 에 어 펌프 로 실험 상자 안의 공 기 를 빨 아들 여 건조 한 공 기 를 주입 하 는 것 이다.또 습 한 공 기 를 재 활용 건조기 에 보 내 건조 시 킨 뒤 건조 시 킨 뒤 실험 상자 에 넣는다.반복 순환 제 습.현재, 대부분의 종합 시험 상 자 는 앞의 습 기 를 제거 하 는 방식 을 채택 하고, 뒤의 습 기 를 제거 하 는 방식 으로, 이슬점 온 도 를 0 ℃ 보다 낮 출 수 있다.특별한 요구 가 있 는 경우 에 적용 되 지만 비용 이 비교적 높다.

오센서 시스템: 센서 는 주로 온도 와 습도 센서 이다.가장 많이 사용 되 는 온도 센서 는 백금 족 과 열전지 이다.습 도 를 측정 하 는 방법 은 두 가지 가 있다. 건습 구 온도계 법 과 고체 전자 센서 의 직접 측정 법 이다.건습 구 법의 측정 정밀도 가 비교적 낮 기 때문에 현재 의 항온 항습 상 자 는 건습 구 대신 고체 센서 로 습 도 를 측정 하고 있다.


육공기 순환 시스템: 공기 순환 시스템 은 일반적으로 원심 환풍기 와 그 가 운행 하 는 모터 로 구성 된다.그것 은 실험 기 에서 공기 순환 을 제공한다. 恒温恒试机-4.jpg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Dongguan Runzhi Electronics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Dongguan Runzhi Electronics Co., Ltd.

직위: Sales Manager

학과: Business Department

회사 전화 번호: +86 13717173764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3712847488

웹 사이트: runzhi.korb2b.com

주소: Room 101, 33 Zhenma Road, Dalingshan Town, Dongguan City, Guangdong Province,China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