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per Straw는 레스토랑 업계에서 새로운 인기 제품입니다.

출시일:2020-09-15

    국가 발전 개혁위원회는 2020 년 말까지 분해되지 않는 일회용 플라스틱 빨대가 전국 요식업에서 금지 될 것이라고 규정하면서 플라스틱 오염 통제를 더욱 강화하기위한 의견을 발표했습니다. 반년이 지나지 않아 광저우의 스타 호텔은 '종이 빨대'를 사용하기 시작했고, 스타 벅스, 맥도날드는 빨대 나 컵 뚜껑에 '교복'을 입히고 있으며, Nestlé는 '스마트 플라스틱 재활용 자동차'도 시작했습니다.

      최근 Mandarin Oriental의 Ebony 레스토랑의 기자들은 모든 음료가 플라스틱이 아닌 빨대와 함께 제공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그리고 테이크 아웃 플랫폼에는 소비자가 플라스틱 제품 사용을 줄 이도록 장려하기 위해 많은 식당에서 "식기 (플라스틱 빨대) 사용 금지"및 기타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a2_副本.jpg


      소비자는 여전히 "페이퍼 스트로"에 익숙합니까? 기자들이 방문하여 대다수의 소비자가 플라스틱 빨대 금지를지지하지만 소수의 소비자는 적응 과정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이 기자는 또한 일부 기업이“까다로운”고객을 처리하기 위해 플라스틱 빨대와 종이 빨대를 모두 제공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우리가 환경 보호를 옹호하는 동안 좋은 습관을 기르려면 과정이 필요하기 때문에 빨대를 적게 사용하는 것이 더 환경 친화적이라는 플라스틱 빨대 포장에 따뜻한 알림이 있습니다.”라고 지명을 거부 한 한 사업가는 기자들에게 말했다.

      2018 년에 스타 벅스는 올해 전 세계적으로 플라스틱 빨대 사용을 중단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1 월까지이 회사는 중국의 4,000 개 이상의 매장에서 플라스틱 빨대를 금지했습니다. 중국의 맥도날드는 6 월 30 일부터 베이징, 광저우, 상하이, 선전에있는 1,000여 개의 레스토랑이 컵 뚜껑의 디자인을 미세 조정하고 플라스틱 빨대 사용을 중단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음료 컵 뚜껑 위에 맥도날드는 소비자가 상단의 작은 뚜껑을 열어 직접 마실 수 있도록 마시는 입을 디자인했습니다.

      최근에는 도시의 일부 공원이 지능형 재활용 자동차의 귀엽고 달콤한 소리로 나타납니다. 이것은 Nestle의 혁신적인 프로젝트의 일부이며 앞으로 며칠 동안 정기적으로 공원을 돌아 다니며 플라스틱 재활용 아이디어를 홍보 할 것입니다. 방문객들은 언제든지 그것을 흔들고, 바디 스크린에서 녹색 팁을 배우고, 바디의 재활용 창에 빈 페트병을 놓고, 미스터리 상을받을 기회를 가질 수도 있습니다.

      또한 특급 물류 산업, 신통, 우편 및 기타 기업에서 배운 기자는 재활용 특급 포장 봉투 사용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습니다. 광저우 우체국은 속달 포장을위한 녹색 재활용 상자를 77 개 매장에 설치하여 고객이 원래 상자를 재활용 상자에 넣은 후 패키지를 픽업하도록 장려하여 재사용에 도움이됩니다.

      올해 초 State Post Bureau는 올해 말까지 "얇은 테이프"패키지의 90 %, 전자 상거래의 70 %는 재 포장 금지 율, 90 %의 표준 포장 폐기물 회수 시설과 함께 추가로 20,000 개의 매장이 설치 될 것입니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Guilin Crystal Code Electronic Technology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Guilin Crystal Code Electronic Technology Co., Ltd.

직위: Technical Director

학과: Development Department

회사 전화 번호: +86 13307735577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3307735577

웹 사이트: glccet.korb2b.com

주소: Room 421, No.8 Innovation Road, Information Industry Park, North of Chaoyang Road, Qixing District, Guilin, Guangxi, China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