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문 대 알루미늄 슬라이딩 문 – 더 나은?

출시일:2019-10-30

법식문과 알루미늄 미끄럼문——어느 것이 더 좋아요?

우선 법식문과 미끄럼문은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프랑스문과 미끄럼의 화제가 끊임없이 논쟁하고 있다.그러나 우선 미끄럼문과 법식의 주요 속성을 돌아볼 수 있도록 모든 옵션이 포함된 내용들을 더 살펴볼 수 있습니다.그리고 우리는 다른 결정 요소를 더 상세하게 토론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가장 적합한 천정문을 선택하도록 도와주겠습니다.

프랑스식 문:  

법식문 (때로는 경첩식 천정문) 도 센터에서 열린다.그것들은 경첩에서 열고 닫는 방식으로 (너의 집 다른 표준문처럼)이다.

프랑스의 디자인은 대체로 현대가 아니라 더 전통적인 장식 방안과 건축 스타일에 적합하다.

법식문을 사용하면 하나 혹은 두 개의 문을 열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취향에 달려 있습니다.너 때문에 둘 다 열 필요 없어.법식문의 묘함은 네가 원한다면 네가 이렇게 할 수 있다는 것이다.

프랜차이즈의 장점은 넓은 개방 공간을 이용하여 어떤 가구 물품을 당신의 집에 들여 넣을 수 있으며, 이 가구들은 앞문을 통과하기에 적합하지 않다는 것이다.

법식의 문틀은 일반적으로 미끄럼 유리문보다 두껍다.

알루미늄 도어:

때로는 활동천정문이라고 불린다.   알루미늄 미닫이   법식문과는 달리 법식문은 더 큰 유리판으로 만들어져 미끄러져 문을 닫는다.

활동문은 다른 한 곳에서 미끄러져 고정판의 중심에서 미끄러져 열렸다.

활동문은 ‘더 깔끔’의 선택이라고 할 수 있다. 두 문은 거의 가벼운 상호 접촉이 아니라 안쪽으로 향하거나 바깥쪽으로 흔들린다.

또 다른 장점은 이 문들이 쉽게 열릴 수 있기 때문에 가정을 더 쉽게 선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노인이나 장애인이 간단히 미끄러져 문을 열 수 있기 때문이다.너는 작은 손가락이 문 경첩에 끼거나 쾅 문을 닫는 것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미닫이문은 보통 거즈가 있어 당신은 집에서 청량한 미풍을 즐길 수 있으므로, 어떤 곤충이 기어 들어오는 것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유리미끄럼문도 가능한 많은 유리면적이 그들의 문에 적합하다.법식문은 일반적으로 두꺼운 문틀이 있는데 특히 두 문 사이에 연결되는 그 단락이다.자연광을 좋아하는 사람은 더 큰 유리 부분과 좁은 틀을 좋아하며 미끄럼문이 제공되는 시야를 파괴한다.

미끄럼 문이 열릴 때 n o 그들이 서로 미끄러질 때, 추가 공간을 점용한다.이에 따라 이 양자 중 공간 효율이 더 높은 옵션이다.

알루미늄 밀착문은 스타일에 더 현대적인 감각을 가졌기 때문에 더 전통적인 가정에 어울리지 않을 수도 있지만 더욱 현대미학적인 가정에 적합할 수도 있다.

프랑스문과 미끄럼문의 안전성과 에너지

당신의 집이 가장 많다는 것을 확보하다   에너지 절약 유리 미닫이 창   모든 집주인의 우선이다.이 두 종류의 천정문에서 법식문은 전통적으로 보온과 추위를 더욱 잘 탄다.유리는 단열에 적합하지 않기 때문에 미끄러진 유리의 단면이 프랑스문보다 크다.그러나 미끄럼문은 법식문보다 더 촘촘한 밀봉을 제공했다.지금 투자할 수 있어요.   선진 보온 기술을 채택한 이중 유리 미닫이.그래서 현재의 현대의 미끄럼은 법식문보다 훨씬 절약된다.

T 형 여러 해 동안 기술과 안정된 재료의 결합에 따라 알루미늄 합금 미닫기와 법식문의 안전 수준이 크게 향상되면서 이를 더욱 방도 능력을 갖게 했다.정원문을 설치할 때, 다른 안전 조치를 취하여 당신의 집을 더욱 안전하게 할 수 있습니다.전자자물쇠와 자동 경보 시스템을 설치하는 것을 포함하여 미끄럼문에서 매우 잘 일한다.Google은 사용자가 필요한 안전 등급을 선택할 수 있도록 사용자가 집에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미끄러운 제조업체 선플렉스를 제공합니다.

법식 문 vs 미닫이 원가

비용은 중요한 고려 요소로 어느 천정문을 선택하느냐에 도움이 될 것이다.영국에서는 법식문과 미닫이의 기본 정원문의 평균 기가가 1500파운드 이상이다.이러한 평균가격은 노동력과 모든 재료를 포함해서 당신이 자신이 설치할 수 있는 DIY 전문가라면 비용을 낮출 수 있다.그러나 이것은 복잡한 항목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당신의 문을 설치하여 어떤 문제의 선도 피하도록 건의합니다.

전통적인 법식 목문은 일반적으로 유리문보다 훨씬 비싸다.이 모든 것은 가변 요인에 달려 있다. 예를 들면 당신이 선택한 구체적 모델과 안전 조치와 절연의 정제, 그리고 당신이 설치하는지 여부에 달려 있다.

프랑스 문과 슬라이드 디자인

당신의 설계 선호는 법식문과 알루미늄 미끄럼문 사이의 주요 결정 요소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미학적으로 매우 다릅니다.이전에 말한 바와 같이 프랑스문은 왕왕 더 넓은 문틀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네가 비교적 적은 자연빛을 얻는 것을 의미한다.이런 굵은 프랜차이즈 문틀은 비교적 오래된 호텔에 적합하거나 전통적인 스타일을 선호하는 장식이 될 수 있다.

미끄럼문에 더 많은 자연광과 간단한 좁은 틀을 제공해 현대와 기능을 선호하는 디자인이다.유리미닫이의 디자인 방식은 문을 쉽게 접을 때 문은 더 깔끔해 보이는 공간을 절약하는 사람을 찾는 데 중요한 요소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Dongguan WITOP Building Materials Trading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Dongguan WITOP Building Materials Trading Co., Ltd.

직위: 总监

학과: 海外营销部

회사 전화 번호: +86 15973677777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8681199996

웹 사이트: witop.korb2b.com

주소: Dongguan Avenue, Dongguan, Guangdong, China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