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루미늄 창 및 문을 청소하는 방법

출시일:2019-10-30

알루미늄 창을 청소하는 방법 & 문

창문과 문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먼지와 먼지를 모으는 것은 자연 스럽습니다.   알루미늄 프레임이 상대적으로 낮은 유지하고 더 이상 다른 물질보다 지속하지만, 어떤 손상을 방지 또는 수리를 필요로 청결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문을 손상시키지 않고 문과 창문을 청소하려면 올바른 단계를 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청소하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루미늄 창   복합 도어 청소 방법, 올바른 위치에 있습니다. 알루미늄 청소 요령과 요령 및 권장되는 간단한 프로세스를 읽어보십시오.

알루미늄 창문을 청소하는 방법

알루미늄 창을 청소하는 데 사용하는 방법은 나이와 정확한 마감 정도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최신 인 알루미늄 프레임 창 색칠되지 않은 오래된 알루미늄 창문만큼 활발한 깨끗한 필요가 없습니다.

파우더 코팅 처리 된 알루미늄 창이 있습니까? 이것은 오래 지속되고 쉽게 부식되지 않기 때문에 창문에 좋은 마무리입니다. 또한 매우 자주 청소할 필요가 없으므로 장기적으로 많은 시간과 노력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알루미늄 창 파우더 코팅 마무리가있는 경우, 그것은 새 것처럼 계속 찾고 회 이상 3-4 개월마다 그것을 청소하는 것이 좋습니다. 청소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위에서부터 청소를 시작하고 창 아래로 내려가십시오. 이렇게하면 이미 청소 한 영역으로 먼지가 흘러 들어가는 것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알루미늄 프레임을 세척하려면 비눗물과 따뜻한 물을 사용하십시오. 해당 제품의 거친 잠재적 창문의 표면에 손상을 입힐 수 있기 때문에, 화학 물질 함유 세제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상적으로 비눗물로, 미세 섬유 소재로 만들어진 부드러운 헝겊을 찍어, 그리고 청소를 시작합니다.

더러워진 먼지 나 자국이있는 곳에서는 약간 더 세심한 청소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그러나 일반적으로 알루미늄 창을 청소하기 쉽기 때문에 너무 세심 할 필요는 없습니다.

숨겨진 곳을 청소하고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먼지와 잔해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모든 작은 구석과 창가에 쌓여서 창 배수가 조금 더 어려워 질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알루미늄 창문에게 철저한 청소를 준 것으로 만족되면, 반짝이는 마무리 부드럽고 깨끗한 헝겊을 사용하여 건조.

오래된 알루미늄 창을 청소할 때는 청소 과정이 조금 더 강하고 더 자주 필요합니다. 오래된 알루미늄 창에 분말 코팅 마감의 부족은 노출 및 기상 요소에 취약하고, 마모 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청소하는 동안 수리가 필요한 부분이있을 수도 있으므로 창문에 누수 나 손상이 있는지 철저히 검사해야합니다.

아래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마무리되지 않은 알루미늄 창을 청소하십시오.

비눗물 따뜻한 물은 오래된 창문에서도 표면의 먼지를 청소하는 데 적합하지만 더 강한 청소가 필요한 부분에는 특수 알루미늄 클리너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새로 구입 한 세제는 알루미늄 프레임에 사용하기에 적합한 지 확인하십시오. 전체 청소를 수행하기 전에 먼저 좁은 공간에서 테스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청소가 끝나면 부드럽고 깨끗한 천을 사용하여 알루미늄을 말리십시오.

비에 노출 된 후 수년에 걸쳐 워터 마크가 된 알루미늄 프레임의 경우 물과 고급 스틸 울을 사용하여 광택 마감 처리를하기 만하면됩니다.

복합 도어 청소 방법

에 대한   알루미늄 복합 도어   알루미늄 창에 대해 위에서 설명한 동일한 청소 과정과 팁을 따를 수 있습니다. 모두의 외부 부품의 경우, 모든 표면의 먼지와 때를 제거하기 위해 물을 아래로 뿌리기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문틀 청소를 마친 후에는 강철 양모와 많은 양의 물로 닦아 광택을 더하십시오. 요소에 노출 된 알루미늄의 일부가 훨씬 더 어려워 청소를 할 수 있도록하는 시간이 지남에 녹에 시작할 수 있음을 유의하십시오.   산화물의 축적과 그 알루미늄 도어 및 프레임의 경우, 전문 알루미늄 청소기와 연락을 받고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창문과 문을 청소하는 동안 상당한 먼지와 손상을 발견 했습니까? 그것들을 새로운 것으로 교체하는 것에 대해 생각할 때가 있습니다.   알루미늄 창   파우더 코팅 마감 처리되어 있습니다. 이것들은 청소가 훨씬 쉽고 장기적으로 시간과 번거 로움을 덜어 줄 것입니다.

"에 대한 하나의 의견 알루미늄 창을 청소하는 방법 & 문 "이스턴 Memmott   의 위에   2018 년 10 월 9 일-오후 6:38

난 당신이 알루미늄 객체를 청소하고 유지하기 위해 비누와 물을 사용하는, 그래서 오점이 구축되지있을 것 준 팁을 좋아한다. 사무실에 새로운 알루미늄 도어가 설치되어있어 관리 방법을 배우고 있습니다. 새 문에 비누와 물을 사용해야한다고 말할 것입니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Dongguan WITOP Building Materials Trading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