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석을 돌보는 방법

출시일:2020-07-16

당신 은 무심코 당신 이 가장 좋아 하 는 보석 을 훼손 하거나 더 럽 히 는 것 이 두 렵 습 니까?사람들 은 모두 특별한 보석 을 가지 고 있 는데, 그들 은 영원히 보존 하고 싶 어 한다.그것 은 값 비 싼 선물 일 수도 있 고, 감상 적 인 물건 일 수도 있 고, 특별한 장소 에 그들 이 보관 하고 있 는 목걸이 일 수도 있다.(그림 원본:   포 스 토 로 스 바 움 보 스   백 슬 래 시

그러나 대부분의 보석 들 은 제대로 관리 하지 않 으 면 시간 이 지 날수 록 훼손 되 거나 광택 을 잃 는 다.예 를 들 어, 은 을 도금 하고 도금 한 조각 은 매우 약해 서 산화 되 어 퇴색 된다.다른 목걸이 와 같은 것들 은 엉 키 거나 갈 라 지 거나 변색 되 기 쉽다.더 나 쁜 것 은 펜던트 나 보석 등 정교 한 것 을 잃 어 버 릴 수도 있다 는 것 이다.

당신 은 어떻게 당신 의 진귀 한 보석 을 보호 합 니까?다음은 주 얼 리 전문가 가 나 눠 주 는 실 용적 인 팁 5 가지 입 니 다.

안전하게 착용 하 세 요.

경험 에 따 르 면 옷 을 잘 입 은 후에 당신 의 보석 을 끼 고 옷 을 벗 기 전에 벗 어야 합 니 다.너 는 목걸이 나 귀 걸 이 를 옷 을 입 을 때 걸 리 게 하고 싶 지 않다.하루 종일 일 을 하 다 밖 에 나 가 옷 을 벗 었 을 때 보석 을 깨 뜨리 거나 떨 어 뜨리 는 사람 이 얼마나 되 는 지 믿 기 어렵다.

적절하게 보관 하 다.

열 려 있 는 벽장 이나 핸드백 이나 속 을 축축 하 게 만 드 는 상자 에 금속 제품 을 넣 지 마 세 요.반면, 밀봉 한 보석함 이나 서랍 을 찾 아 안전하게 잠 가 두 어야 한다.너 는 남 은 물 기 를 제거 하기 위해 서 분필 이나 실리 카 를 상자 에 넣 을 수 있다.이것 은 금속 조각 이 시간 에 따라 산화 되 거나 변색 되 는 것 을 방지 할 것 이다.또 변색 방지 저장 지 를 사용 해 저장 하기 전 가장 가치 있 는 부분 을 포장 하 는 것 도 고려 했다.

여행 을 갈 때 항상 가지 고 다 니 거나 가 진 보석 은 각자 의 칸 막 이 를 통 해 연마 성 재료, 로션 과 다른 스킨 케 어 제품 을 멀리 해 야 합 니 다.만약 당신 의 가방 이 칸막이 가 없다 면, 지퍼 백 하나 가 도움 이 될 것 입 니 다.사실 가장 값 나 가 는 보석 을 위해 지퍼 백 을 하나 산다.   명 품 은 장식품. – 언제 어디서나 휴대.

세척 액 및 기타 화학 공업 제품

일부 로션 과 스킨 케 어 제품 은 명 품 인 은 장식 에 광택 을 잃 게 한다.예 를 들 어 산성 세제 와 린스 용품 은 은 제 나 도금 한 금속 조각 을 부식 시 킬 수 있다.로션 과 피부 / 헤 어 제품 을 피 할 수 없다 면 악 세서 리 를 꺼 내 보관 할 때 는 반드시 마른 극세사 천 으로 닦 아야 한다.

스킨 케 어 와 트 리 트 먼 트 제품 에 서 는 메 이 크 업, 피부, 헤 어 제품 을 완성 한 후 액세서리 착용 을 권장 한다.이것 은 너무 많은 제품 이 보석 에 들 어가 서 느끼 하거나 습 해 지 는 것 을 막 을 것 이다.

체력 활동 시 빼 기

많은 사람들 이 운동 을 할 때, 늘 장 신 구 를 빼 는 것 을 잊 어 버 렸 다.달리기, 암벽 등반, 도보 여행 등 신체 의 신속 한 운동 과 관련 된 모든 행 사 는 액세서리 착용 을 피해 야 한다.또한 그릇 을 씻 거나 빨래 를 하거나 음식 을 할 때 는 액세서리 도 소지 해 서 는 안 된다.

그것들 을 정확하게 청결 하 다.

당신 의 보석 에 잘못된 세 제 를 사용 하면 그것 이 자연 외관 을 손상 시 키 거나 더 럽 힐 수 있 습 니 다.어떤 사람들 은 식초 와 비누, 그리고 다른 제품 으로 주 얼 리 를 깨끗하게 한다.그러나 중요 한 것 은 어떤 제품 이 어떤 제품 과 함께 일 하 는 지, 그리고 어떻게 청결 하고 건조 하 는 지 를 점검 하 는 것 이다.

혹은 주 얼 리 를 깨끗하게 하 는 치료 제 나 방법 에 대해 궁금 한 점 이 있다 면 주 얼 리 를 가지 고 현지 청정 회사 에 가 보 는 것 도 좋 을 것 이다.주 얼 리 세척 제 는 일련의 솔, 광택 천, 수증기 와 초음파 세척 제 를 사용 하 는데 구체 적 으로 주 얼 리 의 금속 이나 보석 유형 에 달 려 있다.

한 마디 로 하면 당신 의 처리 방식 을 항상 조심해 야 합 니 다.   보석   니 가 살 때 부터 니 가 입 고 저장 할 때 까지어떤 물건 들 은 너무 귀중 해서 잃 어 버 리 거나 소각 해 서 는 안 된다.만약 당신 이 그들의 안전성 을 유지 하고 새로운 것 과 똑 같은 시간 동안 사용 하 는 것 에 관심 이 있다 면 이런 실 용적 인 기술 은 도움 이 될 것 입 니 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HONG KONG JUNLIN PACKAGING CO., LIMITE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HONG KONG JUNLIN PACKAGING CO., LIMITED

직위: Foreign trade clerk

학과: Ministry of Foreign Trade

회사 전화 번호: +86-076982023218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18929262887

웹 사이트: junlin.korb2b.com

주소: No.15, Qile Street, Caole District, Xiegang Town, Dongguan, Guangdong Province, China.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