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적합한 창문을 선택하는 방법

출시일:2019-10-30

어떻게 당신의 집을 위해 적합한 창문을 선택합니까

집을 짓거나 집을 장식할 때 주의해야 할 항목이 하나 있는데, 그 중 하나는 너의 창문이다.

몇 가지 상황이 있으면 너는 반드시 고려해야 한다   창 재생   거주나 역사가 오랜 오래된 집, 열어 창문을 닫는 문제, 자연 재해나 폭풍 속에서 다행히 남아, 통풍과 안개가 있는 창문, 깨진 창유리, 충해, 썩은 틀과 방음 효과는 낮다.

또 다른 우려의 조짐은 높은 전기요금일 수도 있고, 근거 때문에.   최신 통계에 따르면 통풍이 잘 되는 창문에 계산서가 10-25% 올랐다.만약 당신이 이러한 문제에 직면하고 있다면, 당신의 창구를 바꾸는 것을 고려할 때.

다음은 당신의 집을 위해 적합한 창문을 선택하는 세 단계:

하나스타일 선택

당신이 선택할 스타일을 꼼꼼하게 선택해 미학을 1위에 두고 이런 스타일을 당신의 집에 잘 어울리는 성격을 어떻게 표현할 것인가.방과 층의 다른 스타일에 따라 비상 수출 계획을 세우고, 이에 따라 다른 형태의 창문을 집에 두고 모든 창문이 자신의 장점과 단점이 있기 때문이다.

창문, 차양 덮개, 활동, 쌍걸이, 화원, 그림, 스튜디오, 걸프 창구.칸막이와 그림 창 (그림 창) 을 열 수 없는 방안을 확대하는 데 도움이 된다.다른 방은 욕실의 차양실, 지하실 누투와 주방의 화원 창문과 작은 공간의 미끄럼을 적용한다.창짝은 위에서 아래까지 통풍을 제공하고, 쌍현창은 공기유통에 이롭고, 절대 어린이에게 적합하다.

이.프레임 선택

다음 단계는 당신의 창틀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외부 환경의 영향을 받지 않도록 보호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알루미늄(가장 좋은 분리기)를 선택할 수 있는 타입이 많습니다. 하지만 더 에너지 절약의 창틀을 선택하려면 목재, 비닐기나 유리 섬유를 고려해야 합니다.

나무는 당신의 집에 아름다운 외관으로 위대한 절연체입니다.그것의 단점은 더 많은 보수와 습기, 이동과 부패 가능성이다. 습기와 비가 많이 오는 기후를 추천하지 않는다.비닐기는 더욱 저렴한 재료이다. 그것은 많은 유지가 필요 없고, 그것의 절연질과 목재와 같다.

복합창도 있고, 둘 다 있다.그것들은 목재의 내부 구조가 있고, 표면으로 비닐기나 알루미늄을 덮어 보호성이 매우 낮다.유리섬유는 가장 좋은 에너지 절약 창틀이지만 가장 비싼 것이다.

셋컵 선택

너의 창문을 두 짝이나 세 짝으로 만들어라.단열 성능은 외창 창문의 9배이다.하지만 창문 유리의 수량은 유일한 절연요소가 아니라서 조심해야 한다.창문 사이의 공기는 소나무 사이의 열량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이다.low-e 유리는 유리 표면이 매우 얇고 볼 수 없는 금속층으로 열량을 줄였다.

충격 저항 유리는 손상되기 쉽지만 한 번에 깨진 유리량은 적게는 없어질 것이다.또 일부 창문은 소나무 사이에 타성 기체를 사용한다.이것은 더 좋은 절연이다.

창을 선택할 때 r, u 값을 확인하십시오.r 값은 높을수록 효능이 높아진다.u 값은 높을수록 효능이 낮아진다.

원소 문과 관련된 창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Dongguan WITOP Building Materials Trading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Dongguan WITOP Building Materials Trading Co., Ltd.

직위: 总监

학과: 海外营销部

회사 전화 번호: +86 15973677777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8681199996

웹 사이트: witop.korb2b.com

주소: Dongguan Avenue, Dongguan, Guangdong, China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