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질 의 지갑 은 어떻게 구 매 합 니까?

출시일:2019-10-12

우리 의 현금 으로 말 하면 대부분의 남자 들 은 가죽 지갑 을 너무 자 유 롭 고 편 하 게 선택 하 는데 이것 은 여전히 패션 중독 자 이다.

어떤 사람들 은 가죽 의 색상 이나 사용 가능 한 주머니 의 수량 을 고려 할 수도 있다 는 사실 을 간과 하 곤 한다. 지갑 자체 가 정의 적 인 부품 이 고 나 만 의 독특한 외관, 촉감, 가죽 냄새 가 있다.

이 안내 서 에 따 르 면 너 는 다 시 는 같은 빛 아래 서 지갑 을 보지 않 을 것 이다.

풍격. 풍격.  

모든 지갑 은 같은 기본 적 인 용도 로 사용 되 지만 선택 할 수 있 는 다양한 지갑 양식 이 있 으 므 로 각 스타일 의 효용 과 혜택 을 자세히 살 펴 보아 야 합 니 다.

지갑

클래식 한 지갑 은 bifold 라 고도 불 리 며 반 으로 접 혀 양쪽 에 모두 카드 칸 이 있 습 니 다.네가 펼 친 지 폐 는 뒤의 주머니 에 넣 어 라.가장 좋 은 터 틀 넥 은 매 끄 럽 고 심 플 한 것 으로 바지 주머니 에 잘 어 울 리 며 튀 어 나 오지 않 는 다.


주변 에 지퍼.

다소 부정 확 하지만 이 는 한 가지 설명 이다.하나의 지퍼 지갑 은 추가 적 인 안전성 을 가 져 다 주 며, 대개 다 용도 칸 막 이 를 통 해 흩 어 지 는 동전 을 포함한다.이 지갑 의 사 이 즈 를 선택 할 때 는 특히 조심해 야 한다. 지퍼 는 지갑 의 가장 자 리 를 감 싸 고 있 으 며 때로는 부 피 를 증가 시 킬 수 있다.


유방.

부 러 지 거나 접어 들 지 않 고 지폐 보관 에 사용 되 는 섬세 한 가슴 지갑 디자인 으로 복잡 한 기운 을 자랑 했다 (캐 리 그 랜 트 가 그들 에 게 맹세 했다).핵심 아 이 템 을 보관 할 공간 이 충분 하 다 면 가슴 앞 주머니 에 넣 어야 하고, 지갑 이 가 늘 어 질 수록 양복 의 윤곽 에 영향 을 주지 않 는 다.


카드 홀더

지갑 의 심 플 한 사촌 동생.   엘 레 강 스   우리 사회 에 현금 이 갈수 록 없어 질 때 는 카드 만 필요 하 다.일반적으로 카드 를 소지 하 는 사람 은 카드 를 휴대 하기 위해 설계 되 어 있 지만, 지폐 나 동전 을 휴대 하기 위해 서 는 아니다.


재료.

당신 이 원 하 는 디자인 을 선택 하면 다음 으로 는 지갑 소재 에 대해 고민 하 세 요.모든 것 이 가죽 과 구조 로 귀 결 됩 니 다.

우선 값 싼 모조품 을 조심해 야 한다.품질 이 낮은 소재, 예 를 들 어 교 정 된 입자 의 가죽 은 다 듬 어 결함 을 제거 한 다음 에 니스 를 발 라 서 가소성 을 가지 고 촉감 이 좋 습 니 다.지갑 들 은 피해 야 합 니 다.

대신   베 지 터 블 송아지 가죽   전체 레 더.이것들 은 모두 더 높 은 질량 의 숨겨 진 물질 에서 왔 고, 모래 빛 이 발생 하지 않 았 다.시간 이 지나 면서 그들 은 고동색 을 형성 하 게 되 었 는데 가죽 이 깊 어 지면 서 색깔 이 다양 하고 우아 해 졌 다.

"고급 가죽 제품 에 게 필요 한 가죽 과 피 부 는 완벽 하고 흠 잡 을 데 가 없다." 라 고 마크 라이트 가 말 했다.   당신 은 이 등급 의 가죽 에 더 많은 돈 을 지불 하지만, 그것 은 가치 가 있 습 니 다.

구조 적 으로 지갑 은 주로 두 가지 유형 이 있 습 니 다 -   테 두 리 를 치 거나 테 두 리 를 치 거나.   칼집 을 내 고 가죽 은 베 이 고 꿰 매 어 원래 의 가장자리 가 드러나 게 하 며 보통 수 지 를 바른 다.

뒤 집어 진 지갑 에는 더 얇 은 테두리 가 있 을 것 이 고, 이 가장자리 들 은 봉합 이 되 기 전에 이미 뒤 집 었 다.더 비 싼 과정 이지 만 결 과 는 더 강력 한 변방 으로 오래 갈 것 이다.중요 한 것 은 작은 일이 다.

내용  

남자 의 지갑 은 블랙홀 이 되 는 습관 이 있어 서 모든 것 을 빨 아들 이 므 로 무엇 을 넣 어야 하 는 지 생각해 보 는 것 이 중요 하 다.분명히, 당신 은 당신 의 신분증 과 현금, 그리고 은행 카드 가 필요 합 니 다.그런데 또 뭐 가 있 지?경험 에 따 르 면 매일 사용 하지 않 는 다 면 지갑 속 에 넣 어 두 지 마 세 요. 그러면 생활 이 더 편 해 집 니 다.운전면허증물론 입 니 다.이발소 할인 카드 요?거의 없다.

지갑 을 식 은 죽 먹 기 힘 들 이지 않 고 정상적으로 사용 할 수 있 도록 하 는 것 이 목적 이다.아무 종이 나 만 든 물건.   -   쌌어   명함, 영수증, 쿠폰   -   금방 퇴화 될 거 야.   과도 한 팽창 을 야기 하 다.마찬가지 로 비밀번호 메모, 공백 수표, 예비 열 쇠 는 모두 다른 사람 에 게 속 하 는 고도 로 민감 한 물품 입 니 다.

모면 하 다.   우레탄 가죽

우레탄 은 인조가죽 지갑 중 가장 널리 사용 되 는 소재 입 니 다.'우레탄 가죽' 으로 분류 되 지만 우레탄 에는 동물 가죽 이 포함 되 어 있 지 않 습 니 다.폴리우레탄 지갑 에 인조 광택 이 있 는 것 같 습 니 다.그것들 은 노화 가 빨 라 서 쉽게 마모 된다.

에나멜.

에나멜 지갑 은 얇 은 가죽 으로 되 어 있 으 며 위 에는 광택 의 페 이 턴 트 를 덧 발 라 특징 을 없 앴 다.이런 지갑 은 쉽게 찢 어 진다.

진피.

유행 하 는 길거리 용 어 는 질 적 보증 처럼 들 리 지만 거의 의미 가 없다.& 39; 리 얼 가죽 은 어떤 수량 으로 도 환 영 받 지 않 는 소 재 를 말한다. 예 를 들 어 접착 가죽 (붙 어 있 는 비듬) 이나 에나멜.주의해 야 할 것 은 "정품" 가죽 지갑 은 영원히 광택 이 나 지 않 는 다 는 것 이다.


을. & G 패션 국제 유한 공사

B&G Link.png 인터넷 사이트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B&G FASHIONS INTERNATIONAL LIMITE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B&G FASHIONS INTERNATIONAL LIMITED

직위: Salesman

학과: Sales Dept

회사 전화 번호: 0755-33656727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086 13430796186

웹 사이트: bngfashions.korb2b.com

주소: Jin Bao Business Building, No. 15 Shun Feng Road, No. 44 Bao An District, Shen Zhen P.R. China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