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에는 실내 공기의 질 을 어떻게 보장 합 니까?

출시일:2021-01-22

겨울 에는 날씨 가 추워 지면 서 따뜻 해 지기 위해 일반적인 난방 시설 외 에 도 에어컨, 온풍 기 등 난방 시설 을 이용 하여 방 의 온 도 를 확보한다.그러나 실내 온도 가 높 으 면 포름알데히드 등의 휘발 율 도 급 격 히 증가한다.어떻게 겨울철 실내 공기의 질 이 양호 하 다 고 보증 합 니까?업주 가 제기 한 문제 에 대해 산 시성 실내 장식 협회 사무실 관계자 에 따 르 면 겨울철 실내 공기 품질 에 있어 가장 효과 적 인 해결 방법 은 창문 을 열 고 통풍 을 시 키 며 실내 청결 을 유지 하 는 것 이 라 고 한다.
ai.jpg

겨울철 에 적합 한 창문 의 통풍 시간 을 선택 하 다.
많은 사람들 이 겨울 에는 기온 이 낮 고 유해 가스 의 증발 이 늦 기 때문에 집안 의 오염 이 적 을 것 이 라 고 생각한다.사실 겨울 에는 실내 공기 질 이 다른 계절 보다 더 떨 어 질 수 있다.일반적으로 실외 공 기 는 실내 공기 보다 질 이 좋 고 자주 창문 을 열 어 바람 을 통 해 더러 운 공 기 를 날 려 버 리 며 바이러스 와 병균 은 번식 하기 어렵다.실외 공기 질 이 좋 지 않 은 날 씨 를 제외 하고 창문 의 통풍 은 다른 시간의 실내 공기 오염 지 수 를 효과적으로 낮 출 수 있다.
도시 대기 환경 에서 하루 에 두 개의 오염 고봉 과 두 개의 상대 적 으로 깨끗 한 슬럼프 가 있다.오염 의 절정 기 는 일출 과 저녁, 상대 적 으로 깨끗 한 시간 은 오전 10 시 와 오후 3 시 쯤 이다.비교적 깨끗 할 때, 적당히 창문 을 열 면 실내 공기의 신선 함 을 유지 할 수 있다.
물론 창문 이 많이 열 리 면 좋 은 것 은 아니다.겨울철 에 창문 을 자주 열 면 에 너 지 를 낭비 하고, 실내 온도 의 쾌적 성에 영향 을 주기 때문이다.그래서 우 리 는 매번 창문 을 여 는 수량 과 시간 을 파악 해 야 한다.방 이 작 으 면 바깥 에 바람 이 불고, 집 은 북쪽 에서 남쪽 으로 투명 하 며, 창문 을 여 는 시간 은 단축 할 수 있다.방 이 크 고 통풍 구조 가 없 으 면 바깥 에 바람 이 없고 실내 외 온도 차 가 적어 창문 을 여 는 시간 이 더 길 어 집 니 다.미세 먼지 나 황사 날씨 라면, 바람 이 잘 통 하지 않 는 것 이 좋다.만일 당신 의 침실 창문 이 도 로 를 마주 하고 있다 면 먼지 와 오염 이 비교적 많 으 므 로, 가능 한 한 교통 이 낮은 러시아워 구간 에서, 운전 할 때 창문 에 바람 이 잘 통 하지 않도록 하 세 요.
au.jpg 매번 새 집 을 너무 오래 환기 시 켜 서 는 안 된다.
관계 자 는 침실 이 새로 인 테 리 어 된 것 이 라면 겨울 에는 따뜻 한 오후 에 통풍 을 시 키 는 것 이 좋 으 며 매번 통풍 시간 이 너무 길 어 서 는 안 된다 고 말 했다.새로 인 테 리 어 된 가옥 과 가구 중의 포름알데히드 등 화학 오염 은 20 ℃ 이상 이 어야 효과적으로 휘발 할 수 있 기 때문에 겨울철 실내 외 온도 가 상대 적 으로 낮 을 때 장기 적 으로 통풍 이 되 어 인 테 리 어 와 가구 의 오염 과 공 기 를 정화 시 키 지 못 한다. 반대로 실내 외 온 도 를 낮 출 수 있다.인 테 리 어 를 한 후에 마 르 지 않 는 벽면 의 도료 가 쉽게 얼 어서 벽면 의 봄 이후 표면 이 변색 되 고 목기 의 칠 이 변질 되 거나 심지어 분 화 될 수 있다.
이 같은 창문 을 열 어 실내 공기 오염 을 줄 이 는 것 외 에 도 실내 청결 을 확보 하 는 것 도 중요 하 다.예 를 들 어 라디에이터 는 항상 세척 을 해서 청결 도 를 확보 해 야 한다. 라디에이터 에 먼지 가 있 으 면 온도 가 높 아 지면 서 공기 중 에 증발 하기 쉬 우 므 로 실내 공기 중의 먼지 함량 이 증가 하고 인체 건강 에 해롭다.또한 실내 청 소 를 할 때 도 적절 한 방법 을 사용 하 는 것 에 주의해 야 한다.예 를 들 어 바닥 은 될 수 있 는 대로 청소 기 를 사용 하고 걸레 와 대걸레 를 적 신 후 책상 과 바닥 을 닦 아야 한다.옷 에 묻 은 먼지 나 이불 을 찍 을 때 는 실내 먼지 가 다시 발생 하지 않도록 실외 에서 꼭 찍 어야 한다.
겨울철 에는 실내 가 습 을 적당히 해 야 한다.
겨울 에 많은 사람들 이 아침 에 일어나 면 목이 건조 하고 기침 을 하 는데 이것 은 실내 습도 가 상대 적 으로 낮 아서 생 긴 것 이다.습도 가 높 아 실내 공기 오염 물질 이 수증기 에 쉽게 용해 되 어 인체 건강 에 좋 지 않다.그러나 습도 가 너무 낮 으 면 실내 가 너무 건조 해 지면 먼지 가 심해 져 불 이 잘 붙는다.따라서 겨울철 실내 가 습 은 필수 다.
가 습 기 를 사용 하 는 것 외 에 도 전통 적 인 가 습 방법 을 사용 할 수 있다. 예 를 들 어 방 안에 물 한 대야 를 놓 아 수분 을 증발 시 키 고 실내 에서 젖은 옷 과 수건 을 말리 고 실내 에 가 습 식물 을 놓 는 등 이다.조건 이 있 는 소비자 도 집에 공기 청정 기 를 한 대 놓 을 수 있다.주의해 야 할 것 은 겨울철 공기 청정 기 를 사용 할 때 공기 청정 기 내부 의 청결 도와 필 터 를 점검 하고 필 터 를 제때 교체 해 2 차 오염 을 피 하 는 것 이다.이 밖 에 공기 청정 기 는 연속 사용 을 권장 하 며 사용 을 중단 하지 않 는 다.
H款家人.jpg 사랑 기술 이 생산 하 는 미니 탁상 용 재떨이 정화 기 는 재떨이 와 공기 청정 기 를 하나 로 합 친다.활성탄 소 복합 필터 + 고농 도 음이온 이중 정화 로 건강 한 녹색 공간 을 제공 합 니 다.사무실 에 있 든 집에 있 든 너 는 그것 을 사용 할 수 있다.설 선물 로 선택 하 세 요!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Huizhou Aideyi Electronic Technology Co. ,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