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출 금형 제조 공정 제 2 부

출시일:2022-02-26

3. mold 제조

 

1. program, 전극

 

 

 

after 완료, 각 구성 요소의 처리 조건에 따라 CNC 프로그램을 컴파일해야합니다. 전극 EDM 처리를 제거할지 여부. 

 

 

  2.machining

 금형의 가공은 CNC 가공, EDM 가공, 와이어 절단 가공, 깊은 구멍 드릴링 등을 포함합니다.after 금형베이스와 재료가 주문되며, 금형은 거친 가공 상태 또는 강철 재료 만에만 있습니다.

AT 이번에는 다양한 부품을 만드는 금형의 설계 의도에 따라 일련의 기계 가공을 수행해야합니다.

 

 

  

 cnc 가공, 컴퓨터 숫자 제어, 즉 , CNC 머시닝 센터, 그 요구 사항에는 다양한 가공 절차, 도구 선택, 가공 매개 변수 등이 포함됩니다.EDM 가공은 전기 방전을 사용하여 필요한 크기로 재료를 부식시키기 위해 전기 방전을 사용하는 가공 공정 인 방전 가공이므로 전도성 재료 만 가공 할 수 있습니다.

사용 된 전극은 일반적으로 구리 및 흑연입니다.

 

 

 

 

 

 

 

 

3.fitter 어셈블리 

 

 

 

fitter 아주 중요한 재생 금형 제작 과정에서의 역할을하고, 작업은 전체 금형 제조 공정을 통해 실행되어야합니다.

fitter 작업, 곰팡이 조립, 선회, 밀링, 연삭 및 드릴링은 모두 능숙합니다. 

 

 

 4.

mold 저장 및 폴리싱

 

 

 

mold 저장 및 연마 몰드가 CNC, EDM 및 FITTER에 의해 처리되고 금형이 조립되기 전에 금형이 가공 된 후 샌드페이퍼, 오일 스톤 및 다이아몬드 페이스트와 같은 공구 재료의 금형 부품의 가공입니다.

 

 2a2e43dcb91a4f58af6b7803522ec77b_2.jpg 

 

, 몰드 검사 및 금형 테스트

 

 

 

 1.mold 검사

 

금형 시험 및 어셈블리의 프로세스는 실제로 금형 검사 과정입니다. 맞는 금형 어셈블리, 당신은 빨간색 알 약이 매끄러운 여부와 금형이 방해하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trial 

 

곰팡이는 금형의 상태를 확인하고 플라스틱 부분의 구조가 좋은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제조됩니다. 주형을 테스트하기 위해 주입 기계로 가야합니다.through 금형 테스트, 당신은 맥주를 만드는 과정에서 곰팡이의 상황과 플라스틱 부분의 구조가 좋은지 여부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5.modification 및 modification 

 

after가 테스트를 거쳐 대응하는 변경 사항은 테스트 조건에 따라 만들어집니다.in 덧셈 엔지니어가 플라스틱 부품을 확인한 후 플라스틱 부품의 구조도 그에 따라 변경되어야합니다.since 금형이 만들어졌고, 모든 변화는 더 번거롭고 때로는 재 작업보다 더 어려워지며, 변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특정 상황에 따라 발견되어야합니다.  

 

 

구조 디자인, 구조적 변경은 물, 골무 및 가장 쉽게 변화하는 방법 등의 곰팡이의 상황을 이해하려고 노력하십시오. 관련 정보를 결합하는 경우 관련 변화를 만들고 필요한 경우 금형 팀의 동료와 상담 할 수 있습니다. ...에 

 

coly 시스템 : 

 

냉각 시스템 (드릴링 및 수송 물)의 처리, 이 제품은 일반적으로 제 1 몰드 변형 데이터가 전송 될 때 전면 몰드의 수수 수송을 처리해야하며, 제 2 몰드 수정 데이터가 발행 된 후에 후면 금형 수수 전송을 처리해야한다.whether 또는 그것은 PC 재료 맥주 생산 (핫 오일 맥주 생산의 경우)과 같은 맥주 생산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고 첫 번째 금형 테스트 전에 그것을 열어보십시오. 

 

 

therefore, 다양한 상황을 고려해야합니다 구조 설계 도면 단계 및 금형 수정의 작업 부하는 가능한 한 많이 감소해야하므로 수수 운송의 개방이 정상적으로 작동 할 수 있고 맥주의 크기는 가능한 한 빨리 결정할 수 있습니다. 

 

 

 

 

 

 

six, 금형 유지 보수

 

 

 

 

금형은 고온 및 고압에서 작동 하 고 오랜 시간 동안 공기와 접촉합니다. 녹슬기가 매우 쉽기 때문에 곰팡이를 잘 유지할 필요가 있으며 맥주가 만들어지지 않을 때 안티

rust 오일과 버터를 적용 할 필요가 있습니다.

첨가, 금형 강철의 특정 서비스 수명 및 금형 구조의 불합리한 디자인, 일부 날카 롭고 얇은 철강 구조물 또는 실린더의 골무는 균열 및 파손될 수 있으며, 이후의 유지 보수에서 지속적으로 유지되고 수리되어야합니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Canglory technology (China)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