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제어 선반을 사용하여 황동 부품을 가공하는 지식

출시일:2022-08-20

디지털 제어 선반을 사용하여 황동 부품을 가공하는 지식

2022년 8월 20일

우리'나는 몇 가지 가설부터 시작한다.우리는 당신이 이 글을 읽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당신은 CNC 기계사나 CNC 가공에 관심이 있습니다.더 중요한 것은 강철, 나일론, 황동 등 재료 가공의 차이를 알고 있기 때문에 이 글을 읽고 있다는 것이다.그래, 그럼, 이게 있다니, 우리'우리는 너에게 디지털 제어 선반에서 황동 재료를 가공하는 것에 관한 지식을 좀 가르쳐 줄 것이다.


최적 가공 황동

황동 합금을 만드는 화학 공식은 간단하다.구리에 아연을 넣고 납 한 움큼을 섞으면 황동을 얻을 수 있다.정확한 공식은 네가 무엇을 하고 싶느냐에 달려 있다.일부 처방에는 아연이나 구리가 더 많이 함유되어 있지만, 가공에 가장 좋은 황동은 최소 2%의 납을 함유하여 가공 특성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어야 한다.첨가된 납은 비교적 높은 연전성을 유지하여 절단을 더욱 깨끗하고 매끄럽게 하고 가장자리의 수명을 더욱 길게 할 수 있다.황동의 장점을 잘 아는 디지털 제어 선반사는 더욱 좋은 선반 출력과 칼의 성능을 누리고 있다.

왜 황동이야?

낮은 부식성과 높은 전도성 때문에 황동은 각종 제품의 첫 번째 금속이다.밸브, 호스, 부품, 전기 부품과 많은 다른 부품은 모두 황동으로 만들어진다.가공 재료로서 황동은 일종이다"저마찰"금속이것은 더 적은 출력과 더 긴 공구 수명으로 황동을 가공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그 성능 때문에, 많은 제조업체들은 황동 부품을 가공하는 것을 더욱 좋아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공작물에 영향을 주지 않는 상황에서 디지털 제어 선반의 속도를 가속화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더 빠른 생산과 더 적은 공구 교체는 더 많은 이윤을 의미한다.기계 가공에 가장 적합한 황동은 합금 360, 자유-황동을 가공하거나 절단하다.


공구 황동의 역사

복합 황동은 누군가가 그것을 쓰기 전에 존재했다.그것은 약 기원전 300년의 역사서에 등장했고 현대까지 이어졌다.황동은 오랫동안 줄곧 사람들의 첫 번째 금속 선택이었다. 왜냐하면 그것은 확실히 이렇기 때문이다'녹이 잘 슬지 않고 광택이 좋아서 남용을 견딜 수 있다.고대 그리스와 로마의 야금학자부터 중국의 주조 공장과 인도의 제련 공장까지 모든 사람들이 검, 방패와 기타 유용한 물품을 제조하고 있다.황동 장식 부녀자'병사와 선원 제복의 놋쇠 단추.시간의 추이에 따라 사용의 다양성은 증가할 뿐이고 최근 몇 년 동안 기술의 도입은 황동의 소모량을 크게 증가시켰다.


황동 부품을 가공하는 현대적 용도

시간의 추이에 따라 황동은 점점 더 많은 일상 용품과 일부 특수 물품에 도입되었다.우리가 황동을 처리하는 일부 항목은 매우 작지만, 다른 항목은 매우 크다.자동차 타이어의 밸브부터 범선의 부품까지 제품의 범위는 확실히 무한하다.서로 다른 황동 합금의 가공 품질을 이해하면 생산 능력과 판매와 마케팅 기회를 확대할 수 있다.황동 CNC 가공 능력을 생산, 기계 작업장 또는 높이에 포함시키다-생산 능력 공장은 최저선에 대한 공헌을 증가시킬 수 있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Dongguan Ruixin Precision Machinery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Dongguan Ruixin Precision Machinery Co. LTD

직위: Business Development Manager

학과: Business Section

회사 전화 번호: +86-0769-85536862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13619085530

웹 사이트: rxcncmilling.korb2b.com

주소: You An, No.4, West First Street, Xingfa South Road, Wusha Liwu Sixth Industrial Zone, Chang \'an Town, Dongguan City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