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C 제어 시스템이 UPS 전원을 사용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출시일:2019-09-23

PLC 제어 시스템이 UPS 전원을 사용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산업 생산의 경우 산업 제어 시스템의 전원 공급 장치 품질은 생산 및 통신의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작동에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자동화 제어 시스템, PLC 프로그램 (프로그램) 설계, 수정, 서보 제어 시스템 설계 및 설치, 인버터 제어 시스템 설계 및 설치, 모터 제어 시스템 설계 및 설치, 유압 및 공압 제어 시스템 설계 및 설치, 전기 가열의 유기 제어 기술 제어 시스템 설계 및 설치, 가스 가열 제어 시스템 설계 및 설치, 전자 기계 기술 서비스.


그중 PLC 프로그램, 서보 제어 시스템, 주파수 변환 제어 시스템, 모터 제어 시스템, 유압 및 공압 제어 시스템은 UPS 전원 공급 장치를 구성해야합니다. PLC 시스템의 출력이 차단되면 전체 생산이 마비 된 것으로 나타납니다. PLC는 UPS 전원으로 구성되어야합니다.


생산 라인 장비의 PLC에는 UPS 전원 공급 장치가 더 잘 장착되어 있습니다. 장비 및 제어의 관점에서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중요하지 않은 경우와 별도로 사용되는 소형 시스템의 경우 전원 공급 장치의 신뢰성을 높이 지 않고 UP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PLC 제어 시스템에는 UPS 전원 공급 장치가 없습니다. 장착 여부는 말할 수 없습니다. 주로 프로세스 또는 시스템 데이터 저장 요구 사항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화학 산업에는 PLC가 많이 있기 때문에 화학 산업의 대부분의 PLC 제어 시스템에는 UPS가 필요합니다. 현장의 데이터를 저장해야하며 시스템 전원이 꺼진 후 특별한 조치 요구 사항이있는 많은 프로세스가 있으므로 UPS를 추가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운전과 같은 PLC 제어 시스템은 오랫동안 UPS를 추가 할 필요가 없습니다.


공통 PLC 시스템 캐비닛에 필요한 UPS 전원은 일반적으로 30 분의 지연이 필요합니다. 용량은 전력 소비량과 생산중인 시스템의 필드 계측기, 밸브, 카드 및 계전기, 즉 각 블록의 총합에 따라 UPS의 크기를 결정합니다. 배터리 용량 및 수


UPS 전원 공급 장치는 일반적으로 PLC의 응용 프로그램을 기반으로하며 일반적인 산업 제어 상황에서는 일치 할 수 없지만 화학 산업은 여전히 ​​좋습니다. UPS 전원 공급 장치 산업 생산의 경우 산업용 제어 시스템의 전원 공급 장치 품질은 생산 및 통신의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작동에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Ennopro Group Limite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Ennopro Group Limited

직위: Sales Manager

학과: Sales

회사 전화 번호: 0086-755-89805835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0086-185-6626-9087

웹 사이트: ennopro.korb2b.com

주소: 7th Floor, Huarong Building, Qiaolian East, Bulong Road, Longgang District, Shenzhen, Guangdong, China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