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계 는 체면 문제 에서 중국 에 의존 하지만 중국 이 할 수 있 을 까?

출시일:2020-08-04

영국 방송 사 (Broadcasting British Corporation) 와 영국 방송 사 (BBC) 의 보고서 에 따 르 면, 세계 보건 기구 총 간사 가 월요일 에 도 기 존의 만병통치약 인 신형 관상 바이러스 폐렴 을 보도 했다.그 는 세계 각지 의 사람들 에 게 사회 적 격 리, 손 씻 기, 마스크 착용 등의 조 치 를 준수 할 것 을 호소 했다.라 이언 박 사 는 미국 브라질 인 도 를 비롯 한 높 은 전파 율 국가 들 은 전쟁 준 비 를 잘 해 야 한다 고 덧 붙 였 다.출 로 가 길 어서 끊 임 없 는 준비 가 필요 하 다.

t01fa1e9df6630f01e8.webp.jpg

가면 이 되다 " 희귀 상품 " ...복직 이 추진 되면 서 관련 생산 능력 도 높 아 지고 있 지만, 복귀 바람 에 마스크 에 대한 직장 인 들 의 수요 도 더욱 절실 해 지고 있다.시장 에서 마스크 를 사 는 것 은 쉽 지 않다.

마스크 착용 에 비해 마스크 생산 증가 도 상대 적 으로 크다.만약 당신 이 제판 기 를 오래 쓰 게 하려 면, 제판 기 의 주요 부품 이 무엇 인지 먼저 알 아야 합 니 다.물론 마손 된 곳 이 금 형 이라는 것 은 누구나 알 고 있다.우 리 는 어떻게 오래된 금 형 을 선택 합 니까?천 광 제판 기 업 체 는 다음 과 같은 재료 로 마스크 팩 몰 드 를 만 드 는 것 을 소개 할 것 입 니 다.   알루미늄 합금 은 강도 가 높 고 내식 성 이 좋 으 며 내열성 이 좋 은 알루미늄 합금 이다.기계 제조 업 에 광범 위 하 게 응용 하 다.대부분의 제판 기 에서 알루미늄 합금 은 제 창 받 고 초음파 마스크 기 에 티타늄 합금 금 형 을 제공 하 는 데 적극적으로 사용 되 었 다.알루미늄 합금 에 비해 산화 가 잘 되 고 쉽게 터 지 며 장시간 작업 하기에 적합 하지 않다.티타늄 합금 은 뚜렷 한 장점 을 가진다. A. 인성 이 좋 고 장시간 진동 하기에 적합 하 다. B. 초음파 전송 능력 이 강하 다. C. 강도 가 높 고 쉽게 갈 라 지지 않 으 며 변형 되 거나 녹 슬 지 않 는 다.

微信图片_20200803161215.png

어쨌든 우 리 는 한마음 한 뜻 으로 전염병 상황 과 싸워 야 한다.마스크 팩 이 필요 하 시 면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저 희 는 언제든지 당신 을 위해 봉사 합 니 다.

09480388951.jpg.thumb.jpg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Zhengzhou Modern Automation Equipment Co. ,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Zhengzhou Modern Automation Equipment Co. , Ltd.

직위: Members of Foreign Trade

학과: Ministry of Foreign Trade

회사 전화 번호: +86-0371-53311283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8300627768 /18537156592

웹 사이트: maechn.korb2b.com

주소: 58 Second Street, Economic and Technological Development Zone, Zhengzhou, Henan Province,China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