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주얼리 주최자 : 보석 정리를위한 상자, 서랍 등

출시일:2020-08-04

당신 의 진귀 한 보물 을 오래 빛나 게 합 니 다.

압 하 사 야  

2020 년 4 월 28 일 화요일 10: 53


만약 내 가 잃 어 버 린 귀걸이 나 먼지 가 날 리 는 구석 에서 오랫동안 잊 어 버 렸 던 목 걸 이 를 찾 을 수 있다 면, 나 는 가 즈 드 의 다음 보석 경매 에서 하루 를 즐 길 충분 한 돈 이 있 을 것 이다.

글 쎄 요, 꼭 그런 건 아 닐 지 모 르 겠 지만, 제 가 아 끼 는 보석 과 헤 어 질 수 밖 에 없 었 어 요. 제 가 중요 한 장 신 구 를 잘못 두 었 거나, 화장대 위 에 엉망진창 으로 앉 아 있 었 기 때문에 빛 을 잃 었 어 요.

저 는 패션 장 신 구 를 많이 가 진 적 이 있 습 니 다. 하지만 나이 가 들 면서 (그리고 성숙 한 취향) 저 는 질 좋 고 영원한 보석 을 쌓 았 습 니 다. 그들 은 모두 자신의 상 자 를 가지 고 있 습 니 다.하지만 이 상자 들 이 예 쁘 지만 닫 힌 칸 막 이 는 한 눈 에 알 아 보기 어렵다.

주 얼 리 케 어: 주의사항

만 들 기: 금 은 조각 을 갈 라 라 라. 금 은 쉽게 베 이기 때문이다.

만 들 기: 습기 와 공 기 를 멀리 하고 빛 을 유지 하 라.새로 산 봉투 나 신발 에서 자주 찾 는 작은 실리콘 백 으로 보관 하 세 요.

만 들 기: 더 이상 변색 되 지 않도록 주 얼 리 를 번갈아 가면 서 사용 하 세 요.

싫어: 액 세서 리 를 하고 로션, 향수, 헤 어 젤 을 바른 다.이것 은 아마도 너의 복장 의 마지막 포인트 가 될 것 이다.

싫어: 여행 을 떠 난 후 에는 먼지, 기름, 습기 가 없 도록 부 드 러 운 극세사 천 으로 진귀 한 목걸이 와 귀 걸 이 를 닦 아 내 는 것 을 잊 어 버 려.

정확 한 저장 은 보석 을 보존 하 는 데 중요 한 역할 을 한다.그것 은 하나의 상자, 하나의 선반, 벽 에 걸 려 있 는 선반, 혹은 그림 이 있 는 쟁반 처럼 간단 할 수 있 습 니 다. 그러나 그들의 생각 은 똑 같 습 니 다. 당신 의 아이들 이 질서 정연 하 게 유지 하도록 하 세 요.

어떻게 집에 서 보석 을 정리 합 니까?

당신 의 보석 을 분류 할 수 있 는 작은 기술 이 있 습 니 다.

먹 을 거리: 반지 와 팔찌 로 적합

옷걸이 와 액자 뿔: 고리 와 펜던트 의 이상 적 인 선택  

얼음 트 레이: 귀걸이 와 피 어 싱 을 분리 되 어 있 는 칸 에 가지런히 놓 으 세 요.  

약상자 나 약상자:   분리 에 좋다   반지, 핀, 브로치.

이 모든 것 을 대역 용 으로 사용 할 수 있 지만 화장대 위 에 그릇 이나 아 이 스 플레이트 를 함부로 놓 는 것 은 특별한 침실 외관 을 만 드 는 이상 적 인 선택 이 아니다.그것들 도 특별히 너의 작은 물건 을 보호 하기 위해 설계 한 저장 장치 가 아니다.

반지 와 목걸이 의 홀더 가 있 고, 나머지 는 한 곳 에 나 누 어 분류 할 수 있 으 며 브로치, 귀걸이, 다른 장식품 도 있다.보석 이 든 보석 이 든 간 에 우 리 는 그것 을 숨겨 서 불 시의 수요 에 대비 할 것 이다.

밑 에 봐 봐. 우리 가 제일 좋아 하 는 거.

일체 형 보석함 레 귤 러 목걸이 여행 쥬 얼 리 박스 블 러 셔 핑크

대량의 칸 막 이, 트 레이 와 각종 보석 소지 자 들 이 있 는데 이 블 러 셔 의 분홍색 디자인 은 더미 기 에서 스타일 과 기능 을 완벽 하 게 결합 시 켰 다.

사 이 즈 는 5 x 27 x 13 센티미터 이 고 엄 청 난 타 이 트 한 케이스 는 작은 화장대 의 완벽 한 선택 이 며 옷 과 모자 사이 에 넣 어서 여행 하기에 편리 합 니 다.

조 나 슨 아 델 레 쥬 얼 리 박스 화이트

실내 장식 에 관심 이 있 는 사람 은 누구나 조 나 슨 아 델 러 라 는 이름 을 알 고 있다. 그의 기괴 하고 아름 다운 가정 용품 은 세계 적 으로 유명 하 다.천 원 에 팔 수 있 는 액세서리 도 있 지만 이 보석함 은 팬 들 에 게 더 저렴 한 가격 에 브랜드 를 가 질 수 있 는 기 회 를 제공한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HONG KONG JUNLIN PACKAGING CO., LIMITE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HONG KONG JUNLIN PACKAGING CO., LIMITED

직위: Foreign trade clerk

학과: Ministry of Foreign Trade

회사 전화 번호: +86-076982023218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18929262887

웹 사이트: junlin.korb2b.com

주소: No.15, Qile Street, Caole District, Xiegang Town, Dongguan, Guangdong Province, China.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