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다!!! 마스크 기계를 구입 한 이후로, 나는 부로가는 길에 들어 섰습니다!

출시일:2020-08-04

마스크 팩 기계 의 필요 성


알다 시 피 전 세계 에서 유행병 이 현재 가장 뜨 거 운 것 이다.주제 로 삼다.마스크 는 유행 하 는 동안 빠 질 수 없 는 소재 로 전 세계 적 으로 많은 수요 가 있다.역학 자 들 에 따 르 면 이런 새로운 관상 폐렴 은 4 년 에서 5 년 간 지속 되 고 완전히 사라 지지 않 을 것 이 라 고 한다. 저명 한 경제학 자 송 경 휘 씨 는 현재 외국 마스크 수요 가 급증 하고 있 으 며 마스크 는 여전히 수익 공간 이 있다 고 밝 혔 다.

u=218540857,4155189161&fm=26&gp=0.jpg

우리 회사 가 마스크 팩 기 를 수출 하 는 목적


국내 방역 재료 생산 업 체 가 수출 을 확대 하고 제품 의 질 을 높이 며 해외 국가 들 이 전염병 상황 을 빨리 극복 하고 글로벌 경제 무역 회복 을 추진 하도록 돕 겠 다 는 취지 다.마스크 기기 생산, 제조, 연구개 발 에 주력 하 는 송 기의 의료 설비 가 올해 방역 재료 전시회 에 선 보인다.

7be3d1ea7be1019d49798948b6a5dead.jpg

우리 에 대해 서


우 리 는 전문 적 인 마스크 팩 제조 업 체 입 니 다.이 기 계 는 구조 가 치밀 하고 정밀도 가 높 으 며 조작 이 편리 하고 작업 이 안정 적 이 며 안전 하고 믿 을 만하 다.


생산 검 측 설비 가 완비 되 고 제품 은 국가 표준 에 따라 생산 되 며 기계 의 성능 은 국제 선진 수준 에 이른다.몇 년 동안 마스크 팩 기계 의 맞 춤 형 개발 에 힘 써 왔 다.KN 95 의 고속 자동 마스크 기, KN 95 반 자동 귀 띠 기, 내 귀 띠 는 자동 태 블 릿 마스크 기 를 모두 업계 선두 에 두 고 있다.

微信图片_20200804165932.jpg

한 가지 일 에 전념 하여 미래 발전 을 창조 하 다.


당 사 는 접 이식 마스크 를 생산 하 는 전용 설 비 를 생산 하여 원재료 에서 합격 완제품 까지 의 전부 자동 화 를 실현 할 수 있 습 니 다.그것 은 컴퓨터 프로그램 에 의 해 제어 되 고 조정 이 용이 하 다.본 발명 품 은 인체 폐부 로 들 어 가 는 공기 에 대해 어느 정도 여과 작용 을 하 는데, 호흡 기 전염병 유행 과 먼지 등 오염 환경 에서 작업 할 때, 매우 좋 은 보호 효 과 를 가진다.환경.접 이식 마스크 촬영 기, 귀 띠 용접 기, 접 는 장면 용접 기 를 하나 로 합 친다.등등 전통 적 인 반자동 기계 보다 대량의 노동력 을 절약 하여 마스크 의 촬영, 귀 띠 의 점 용접, 접 는 배경, 마스크 와 용접 등 마스크 공정 을 효율적으로 완성 할 수 있 습 니 다.

一拖一点点.jpg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Zhengzhou Modern Automation Equipment Co. ,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Zhengzhou Modern Automation Equipment Co. , Ltd.

직위: Members of Foreign Trade

학과: Ministry of Foreign Trade

회사 전화 번호: +86-0371-53311283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8300627768 /18537156592

웹 사이트: maechn.korb2b.com

주소: 58 Second Street, Economic and Technological Development Zone, Zhengzhou, Henan Province,China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