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세서리 착용을위한 행사 요구 사항

출시일:2020-05-19

사회 활동에서 사람들은 옷 선택에주의를 기울여야 할뿐만 아니라 다른 경우의 요구 사항에 따라 반지, 귀걸이, 목걸이, 브로치 및 기타 액세서리를 착용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링은 왼쪽에서만 착용하며 최대 2 개의 링만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두 개의 링을 착용하면 왼손에 연결된 두 손가락 또는 두 손에 해당하는 손가락에 착용 할 수 있습니다. 반지 착용은 조용한 언어를 표현한다고 말할 수 있으며, 종종 결혼 자와 배우자의 선택을 제안합니다. 가운데 손가락에 반지를 끼면 연인이 있고 사랑에 빠졌음을 나타냅니다. 약지에 착용하면 결혼했거나 결혼했음을 나타냅니다. 작은 손가락에 착용하면 독신임을 나타냅니다. 검지 손가락에 반지를 착용하면 배우자 나 제안이 없음을 나타냅니다. 어떤 사람들은 손에 여러 개의 고리를 착용하여 부를 과시하는 것이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귀걸이는 여성의 주요 보석이며, 사용률은 반지에 이어 두 번째입니다. 얼굴의 특징에 따라 귀걸이를 선택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귀걸이의 작은 원과 얼굴의 큰 원이 함께 결합되어 신호를 강화하기 때문에 둥근 얼굴에 둥근 귀걸이를 착용하는 것은 적합하지 않습니다. " 일주 " ; 라운드와 스퀘어가 병치되어 있기 때문에 라운드와 스퀘어 귀걸이는 사각형 얼굴에 착용하는 것이 적합하지 않습니다. 반면 스퀘어는 더 정사각형이며 라운드는 더 라운드입니다.

목걸이는 또한 여성이 선호하는 주요 보석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금속 목걸이와 보석 목걸이의 두 시리즈로 나눌 수 있습니다. 목걸이는 나이와 체형에 맞게 착용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길고 얇은 목을 가진 여성은 더 절묘하고 아름다운 체인과 같은 실크를 착용합니다. 말 채찍 사슬은 두껍고 성숙하여 나이든 여성에게 적합합니다. 목걸이를 착용하는 것도 옷과 일치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부드럽고 우아한 실크 드레스를 입을 때는 섬세하고 섬세한 목걸이를 착용하여 매력적으로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단색 또는 단색 옷을 입을 때는 밝은 목걸이를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식으로 보석 장식 아래에서 옷의 색이 풍부하고 활동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또한 브로치와 손수건도 장신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비교의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조화의 아름다움을 가진 사람들과 어울리는 옷과 어울립니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Dongguan Gongyi Hardware Accessories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Dongguan Gongyi Hardware Accessories Co., Ltd

직위: business manager

학과: Business unit

회사 전화 번호: +86 0769-85308982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8666391571

웹 사이트: gyjewelry.korb2b.com

주소: Block B, No.19, Shayong Road, Shatou community south, Chang\'an Town, Dongguan City, Guangdong Province, China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