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스틱 외관 검사 항목

출시일:2020-05-11

1. 용도 및 적용 범위:

플라스틱 제품 의 품질 을 한층 더 향상 시 키 기 위해 본 검 측 기준 은 제품 생산 과 납품 과정 에서 엄격하게 검사 할 수 있다.우리 회사 에 적용 되 는 플라스틱 부품 과 스프레이 제품 의 검사 기준 을 제정 하여 외관 에 과학적 이 고 객관 적 인 방법 을 제공 하 였 다.검사 하 다.계량 화 될 수 없 는 일부 결함 에 대해 서 는 쌍방 이 제정 한 검사 기준 과 샘플 봉 지 방법 으로 해결 해 야 한다.

본 검 사 는 플라스틱 부품 (케이스 및 관련 플라스틱 부품) 전자 제품 과 2 차 가공 부품 제품 (스프레이) 의 검사 와 검 수 를 규범 에 적용 한다.

이.본 검사 의 규범 과 검사 및 테스트 매 뉴 얼 을 참조 합 니 다.

셋.내용:

3.1 용어:

1) 이색 점: 표면 에 서로 다른 색 또는 수지 와 섞 인 불순물 이 나타난다.

2) 가스 실: 여러 가지 이유 로 기체 가 제품 표면 에 남 긴 흔적 이 밑면 의 색상 과 달리 밝 고 흐 르 는 샘플 이 있다.

3) 붕괴: 재료 수축 으로 인하 여 제품 전체 표면 이 일부 붕괴 되 었 다.

4) 용접 커 넥 터: 제품 의 성형 과정 에서 두 주 이상 의 용 융 재 료 를 함께 연결 하여 손 으로 느 낄 수 있 도록 한다.

5) 재료 부족: 일부 제품 미 만.

6) 백색 인쇄: 내 응력 의 작용 으로 인하 여 제품 의 표면 이 원색 과 다른 백색 인쇄 가 발생 한다.

7) 테두리: (거스러미) 여러 가지 이유 로 제품 의 비 구조 적 부분 에 불필요 한 재료 가 발생 한다.

8) 차단: 투명 한 곳 이 가장자리 로 막 혀 있 을 것 이다.

9) 부 러 짐: 플라스틱 부분 이 부 러 져 서 생 긴 결함

10) 얇 은 조각: 마찰 로 플라스틱 표면 에 붙 는 얇 은 가죽 현상.

11) 오 일 실크: 여러 가지 원인 으로 인해 제품 표면 에 남 겨 진 기름 자국 (탈 모 기 포함) 은 부품 을 빛나 게 하고 흐 르 는 샘플 이 있다.

12) 래커: 101 을 가 는 부위 로 코팅 두께 가 주위 코팅 층 보다 두껍다.

13) 수직 흐름: 도장 을 한 후 국부 적 으로 페인트 칠 량 이 너무 많 고 아래로 쳐 져 서 바 가 지 를 이룬다.

14) 주름 피부: 코팅 의 평면도 가 나 빠 코팅 에 생기 는 주름.

15) 경계 라인 이 명확 하지 않다. 한 가지 또는 두 가지 서로 다른 색채 의 페인트 경계 선 이 서로 교차 된다.

16) 바늘 구멍: 분사 로 인해 기포 가 파열 되 는 구멍.

17) 노출: 미스 트 의 부분 을 노출 이 라 고 한다.

18) 가상 스프레이: 코팅 두께 가 너무 얇 아 베이스 컬러 를 볼 수 있다.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Dongguan LIXING PLASTIC & Metal Products Co. ,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