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철도 길이의 규제

출시일:2022-01-17

ost 모든 DC 철도가 작동 전류의 반환 채널로 레일을 사용합니다. 레일은 나무 또는 콘크리트 슬리퍼에 장착되어 토양과의 좋은 접촉이 있습니다. 전도성 토양 전해질은 가이드 레일과 평행합니다. 철도 네트워크의 기초는 전체 길이입니다. 이 관계와 부식의 위험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철도 시설에 의해 생성 된 길잃은 적절한 설계 및 관리 조치를 통해 최소화해야합니다. 그러나 잃은 전류는 완전히 피할 수 없으므로 많은 경우에 필요한 파이프 및 케이블에 대한 추가 보호 조치를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용접 레일의 저항 하중은 그루브의 것보다 훨씬 적습니다. 조인트 레일. 그러나 스위칭 포인트와 교차점에서 점퍼를 만들기 위해 종 방향 배선을 사용해야합니다.

길잃은 전류를 줄이는 것과 같습니다 :

1입니다. 철도 네트워크는 완전히 상호 연결됩니다.

2. 철도와 토양 사이의 좋은 전기 절연;

3. 소형 전원 공급 장치.

누설 부하 밸러러 싱 된 나무 슬리퍼 트랙의 누설 하중은 상대적으로 낮게 직접 묻힌 트랙의 누출 하중의 1 %입니다. 그러나 우수한 전기 절연은 저항성이 낮은 레일과 다른 장비와 다른 장비 사이에 전기 접촉이 없도록 유지함으로써 만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원리, 오버 헤드 폴 트랙에 연결되지 않습니다. 유일한 예외는 오버 헤드 도체 극의 전기 장비가 레일에 연결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결함이있는 경우, 허용되지 않는 높은 접촉 전압을 피할 수 있습니다. 오버 헤드 도체 극은 기초로부터 절연되어야하며 충분히 높은 접지 저항을 가질 수 있습니다. 교량에

은 일반적으로 낮은 접지 저항을 가진 철강 또는 콘크리트 구성원에 전기적으로 연결됩니다. 새 장치에서 구성 요소의 접지 저항과 트랙 하위 그레이드의 유형에 따라 전기적으로 절연되어야합니다.

in 첨가, 파이프와 케이블의 금속 칼집은 이들 부분 에서이 부분으로부터 전기적으로 절연되어 레일에서 이들 도체로 직접 전송되는 방지를 방지합니다.

-Shandong Linyi Bosi 전도성 재료 유한 회사는 높은tech 기업의 생산을 전문으로합니다 MMO 유연한 양극, 전도성 폴리머 플렉시블 양극 및 티타늄 코팅 양극은 주로 음극 보호 기술, 엔지니어링 설계, 설치 및 기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화 : 0539 3712117, 15588026668.

\\n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Linyi Bosi Conductive Material Co., 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Linyi Bosi Conductive Material Co., Ltd

직위: Sales Manager

학과: Overseas Business Department

회사 전화 번호: +86-0539-3712117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5610665825

웹 사이트: mmoanode.korb2b.com

주소: No. 26, Qiyang Road, Lanshan District, Linyi City, Shandong Province, China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