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스틱 금형 가공 기술의 발전 추세

출시일:2020-07-21

      우리 나라 플라스틱 금 형 가공 업 이 계속 발전 함 에 따라 플라스틱 금 형 가공 기술 도 끊임없이 향상 되 고 있다.이러한 진 보 는 과거의 전통 적 인 금 형 설계 와 제조 방법 을 철저하게 바 꾸 어 우리 나라 플라스틱 금 형의 진일보 한 발전 에 튼튼한 기반 을 다 져 주 었 다.먼저 중국 플라스틱 금 형 가공 기술 의 현황 을 분석 한 다음 에 미래의 발전 추 세 를 연 구 했 고 중국 플라스틱 금 형 가공 기술 의 발전 을 추진 하 는 데 이론 적 근 거 를 제공 하고 자 한다.


      현재, 플라스틱 몰 드 제조 업 은 전체 몰 드 업계 에서 30% 의 비중 을 차지 하고 있 으 며, 플라스틱 몰 드 가공 기술 의 중요성 을 설명 하고 있다.항공 우주, 계측기, 전기, 자동차 와 같은 플라스틱 몰 드 는 현재 제조 업 에 사용 되 고 있다.그래서 플라스틱 몰 드 가공 기술 은 발전 가능성 이 높다.


1 플라스틱 금 형 가공 기술 현황


1.1 기체 보조 성형 기술 이 날 이 갈수 록 성숙 해 지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기체 보조 성형 기술 은 점차 플라스틱 주형 가공 에 응용 되 고 있다.현재 일부 기업 들 은 이미 기체 보조 성형 기술 을 세탁기 케이스, 텔레비전 케이스, 자동차 장식 물 등 플라스틱 제품 의 가공 방법 에 응용 하여 좋 은 효 과 를 거 두 었 다 [3].


1.2 핫 트랙 기술 의 광범 위 한 응용


핫 트랙 플라스틱 몰 드 의 응용 율 은 높 지 않 지만 핫 트랙 기술 은 플라스틱 몰 드 가공 업계 에서 의 발전 속도 가 매우 빠르다.현재 핫 트랙 기술 이 플라스틱 금 형 가공 기법 에서 의 응용 율 은 33. 33% 에 달한다.비교적 흔히 볼 수 있 는 열 흐름 도 가공 방법 은 세 가지 로 나 뉘 는데 그것 이 바로 보통 내부 가열, 분류 판 과 외부 가열 [4] 이다.


1.3 플라스틱 몰 드 의 효율 성 향상


신기 술, 신기 술 이 계속 도 입 됨 에 따라 플라스틱 주형 의 사용 수명 이 연장 되 었 다.현재 우리 나라 고속 플라스틱 이 형 재 의 가공 속 도 는 이미 상품 화 가공 의 속도 에 이 르 렀 다.플라스틱 이 형 재 의 기본 모델 은 두 가지 모델 로 나 눌 수 있다.우리 나라 의 많은 기업 들 은 플라스틱 금 형 가공 과정 에서 자동 배출 금 형 과 냉각 시스템 을 세 심하게 설계 하여 플라스틱 금 형의 가공 효율 을 크게 높 였 다.


2.jpg

이 공급 업체에게 메시지 보내기

  • 에:
  • Suzhou Leyang Technology Co.,Ltd.
  • *메시지:
  • 내 이메일:
  • 전화:
  • 내 이름:
조심해:
반복적으로보고 된 악성 메일을 제출하여 사용자를 정지시킵니다.
이 공급 업체는 24 시간 내에 연락을드립니다.
현재이 제품에 대한 문의는 없습니다.
Suzhou Leyang Technology Co.,Ltd.

직위: Sals Manager

학과: International Market

회사 전화 번호: +86 0512-66385718-8016

이메일: 연락처

휴대 전화: +86 13926068023

웹 사이트: leyangmold.korb2b.com

주소: No.5368,Wuzhong Avenue,Xukou Town,Suzhou City,Jiangsu Province

스마트 폰 시계, 블루투스 시계
전체 화면 스마트 폰
거실 슈퍼 시원한 수조
여성용 초 장발 섹시 속눈썹
영양 슈퍼 비타민 C 주스 음료
편리한 야외 테이블
울트라 스마트 컬러 프린터
야외 대형 팬
프리미엄 레드 와인
초소형 USB 저장 장치
top